일상공감 / / 2012. 6. 17. 18:38

교육학원솔루션 [교육홈페이지제작 및 학원사이트제작] 학원홈페이지 운영 쉽게


학원사이트제작 교육홈페이지제작 솔루션

안녕하세요, 사장 SAZANG입니다.

 
학원사이트제작, 교육원홈페이지제작, 입시학원홈페이지제작 교육/학원솔루션으로 간편하게 만들자. 학원사이트제작 및 교육홈페이지제작 빌더형솔루션으로 내맘대로 홈페이지 뚝딱! 학원홈페이지제작 및 교육사이트제작 간편한 관리까지 강력한 빌더 기능제공으로 쉽게 교육학원홈페이지 쉽게 운영하자. 학원/교육솔루션 어떤 기능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볼까요?

교육/학원솔루션 및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인터넷비즈니스모델 48가지〈링크 】


1. 교육 학원홍보사이트 홈페이지 운영 쉽게 하자.


교육, 학원관련 홈페이지제작, 홈페이지 홍보사이트 운영 힘드셨죠?
교육 학원사이트 제작 홈페이지 운영 복잡하고, 관리의 어려움으로 고민하셨을 텐데 교육/학원솔루션 하나면 최족화된 교육/학원 홈페이지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너무 쉬운 빌더형 솔루션으로 내 맘대로 홈페이지를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강력한 기능을 탑재하고 디자인까지 교육, 학원 홍보형 홈페이지 운영 이제 단 하루만에 오픈하세요. 

 

  

주요 정보 #1. 교육/학원솔루션을 이용해 운영가능한 사이트 확인하세요!


교육원홈페이지, 기숙학원홈페이지, 직업전문학교홈페이지, 재수학원홈페이지, 어학원홈페이지, 인터넷강의홈페이지, 자격증학원홈페이지, 입시학원홈페이지, 직업훈련학교홈페이지, 종합학원홈페이지, 대입단과학원홈페이지, 직업교육원홈페이지, 컴퓨터학원홈페이지, 교육캠프홈페이지, 기술학원홈페이지 ~


위에서 나열한 것처럼 교육/학원솔루션을 통해 이처럼 다양한 홈페이지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정보 #2. 교육/학원솔루션 한눈에!

학원, 교육원, 직업전문학교 등 각종 학원 홍보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교육/학원솔루션 입니다. 


학원홍보사이트운영 교육/학원솔루션



2. 학원/교육솔루션의 주요기능을 살펴볼까요?


학원/교육솔루션은 교육관련 업에 종사하는 기업이나 개인분을 위하여 홍보형 홈페이지 사이트를 하루면 운영이 가능하도록 제공하는 웹솔루션입니다. 


구축방법이나 개발을 할 필요없이 자동으로 짧은 시간안에 홍보형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있습니다. 

아래에는 이런 기능이 있구나하고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직접 개발하거나 외주를 통해 개발한다면 많은 시간과 비용이 필요하지만 이런 모든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주요 정보 #1. 사이트 테마 및 배경색 변경으로 다양한 사이트 분위기 연출


사이트 전체 테마변경, 사이트 메인 비쥬얼 배경 및 전체 배경 변경, 상단 좌측 메뉴 디자인 변경


교육학원솔루션 테마변경 기능


주요 정보 #2. 강력한 빌더기능 탑재


무한 페이지 생성 가능, 페이지별 컴포넌트 매칭 프로세서를 활용한 페이지 구성


교육학원홈페이지 솔루션 빌더기능


주요 정보 #3. XML 연동 플래시를 활용하여 다양한 메인 페이지 구성


플래시 이미지 및 텍스트 문구 변경을 자유롭게 지원, 7종의 이미지 모션 및 6종의 텍스트 모션지원


학원교육솔루션 XML 연동 페이지구성


주요 정보 #4. 강력한 기능의 컴포넌트 모듈 탑재


강사소개 컴포넌트, 교육과정 컴포넌트, 포트폴리오 컴포넌트, 자격증/시험일정 컴포넌트, 동영상 강좌관리 컴포넌트, 취업관리 컴포넌트, 폼(FORM)관리 컴포넌트, 갤러리관리 컴포넌트, 회원관리 컴포넌트, 멀티게시판 컴포넌트


교육학원솔루션 포트폴리오, 취업관리 컴포넌트

회원관리 컴포넌트


주요 정보 #5. 기타 기능 소개


비쥬얼 인트로 또는 회원인증 인트로 페이지 생성기능, 배너 및 팝업 관리 모듈, SMS 발송 모듈 탑재, 자체 로그분석 + 구글 로그분석 관리, 빌더기능을 탑재한 모바일 웹페이지 생성 가능 (유료옵션)


SMS 발송 모듈 탑재



3.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1인 창업 + 1인 운영 + 1인 사업 수익모델 탑재 웹솔루션으로 시작하세요.


일반 홈페이지 제작업체를 통해 주문제작 했을 경우 이런 점이 있습니다.
투입인원은 최소 3명이고, 원하는 대로 제작될지도 미지수이며, 실제로 몇 달이 걸려도 마무리를 못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교육/학원솔루션을 선택하시면 직접개발(주문제작) 비용의 10%~50%도 안되는 저렴한 비용으로 완성품을 미리 확인하시고 안전하게 사이트를 런치 시킬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시고자 하시는 개인이나 인터넷 사업자에게 꼭 필요한 기능성 홈페이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터넷비즈니모델 웹솔루션(링크 :사용자 데모, 관리자 데모를 통해 미리 체험하시고 운영하세요.

교육/학원솔루션 뿐만 아니라 구인/구직사이트, 부동산 사이트, 과외중개사이트, 자동차중개사이트, 미팅소개팅사이트, 인터넷뉴스신문사이트 솔루션 등 24시간 이면 바로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100% 당첨 이벤트


☞ 소셜커머스창업링크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NEW, 원어데이몰, 소셜커머스솔루션, 메타사이트 솔루션!






인터넷비즈니스모델 웹솔루션, 제작기간과 제작비용은 줄이고 안정성과 A/S 만족도는 높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