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6. 15. 16:04

30대 재테크 30대 직장인 인생설계 재무설계필요 [30대 재테크방법, 재테크 노하우]

30대 직장인 인생설계 무료재무설계받기



안녕하세요. 히어로제로 HEROZERO입니다.

30대 재테크, 30대 직장인 재테크방법 어떻게하지? 30대 직장인 인생설계 재무설계로 준비해보세요.

30대 재테크방법? 30대 결혼자금마련, 내집마련, 교육자금마련, 30대 노후준비 ~ 30대 재테크 노하우, 30대 직장인 인생설계, 30대 직장인 준비해야할 것, 30대 재태크, 30대 재무설계를 필요로 합니다.



결혼준비, 자녀교육자금, 집 장만하기 재테크 재무상담 ☞ 리치플랜에셋 무료재무설계신청(링크




 30대 재테크, 30대 직장인 재무설계로 미래 준비하기 


30대 직장인재테크 방법



30대 재테크, 30대 직장인 인생준비 분산투자 및 재무설계가 필요하다.
 

30대 재테크, 30대 직장인의 재무설계의 핵심은 분산투자 일 것입니다.


30대 직장인 대부분 결혼과 출산 그리고 내 집마련하기 등 사회에서 기틀을 잡고 자산증식을 시작하는 시기일 것입니다.

30대 재테크는 목돈의 손실은 최소화하며, 다른 한편으로는 고수익 자산에도 투자를 병행해야합니다. 
목적에 맞게 30대 재테크가 이루어져야하고, 이를 이루기위한 재무설계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지잔 포스팅, 20대 새내기직장인 재테크, 사회초년생 재테크 확인하세요.
 


20대 직장인 재테크, 20대 직장인의 재무설계는 아래의 지난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30대 재테크, 30대 직장인 재무설계 이렇게 하자.



30대 재테크, 무료재무설계




나에게 맞는 투자상품을 선택하기


지금 30대라면 결혼을 하신분이랑 아직 미혼이신 분들이 계실테구요. 같은 30대라지만 재테크 방식은 달라진답니다. 

아직 미혼이신 30대 직장인이시라면 결혼자금 마련에 중점을 두셔야하고, 결혼을 하신 30대라면 이제는 주택마련과 자녀교육자금준비 그리고 노후준비를 위한 장기성 금융상품에 관심을 가져야할 시기입니다. 

30대 재테크에 있어서 공통적인 사항으로는 단기, 장기로 나누어 목적자금 마련을 위해 노력해야 하며, 복리 상품이나 비과세 등 장기적으로 수수료의 부담이 없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와 가족을 위한 위험관리는 필수겠죠!

20대를 지나 30대의 시기 뜻하지 않게 질병이나 사고로 인하여 고액의 치료비가 발생할 경우 지금까지 세워둔 투자계획이 물거품이 될 수 있고, 가정경제가 어려움에 빠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에 대비하기 위해서 최소한의 질병, 상해에 대한 보장을 해주는 의료실비보험 쯤은 가입해두시는 것이 안정적인 생활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30대 가장이라면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남겨진 가족들이 현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가족을 위해서 종신보험이나 정기보험에 가입해두시는 것이 좋아요.

이러한 위험에 대비하는 보장성 보험은 최소화하는 것이 좋으며 대략 소득의 5~10% 정도가 적당합니다.


노후준비, 젊을 때 준비하기

30대를 지나 40대가 되면 자녀가 성장하여 교육비 등으로 고정적인 지출이 집중되는 시기입니다. 
이러한 점때문에 자신의 노후준비가 소홀해 질 수 있어 30대 부터 노후준비를 해두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노후준비를 위한 방법은 노후에 사용할 목돈 보다는 매월마다 일정액의 생활자금을 확보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이런 노후준비에 효과적인 금융상품으로는 연금보험이 있구요.

연금보험은 복리효과를 누리기 위해 한 살이라도 젊을 때 가입해두는 것이 유리하며, 아래 내용처럼 경험생명표 변경, 평균수명 증가로 인해 연금수령액은 계속 줄고 있어 한살 이라도 젊었을 때 가입하시는 것이 좋아요.

노후준비, 경험생명표 변경




30대 재테크, 무료재무설계를 받아보자.

현재 고객의 재정적인 부분을 고려하여 결혼자금, 내집마련, 교육자금, 노후대책, 보험리모델링, 기타 재무설계 전반에 걸쳐 최고의 재무상담사가 1:1 무료재무설계를 해드립니다.


리치플랜에셋 무료재무설계신청(링크 : 나에게 적합한 포트폴리오를 무료로 받아보세요.

상담을 거쳐서 고객의 재무상황에 맞게 포트폴리오를 설계하고 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획일적인 설계보다는 상담을 통한 소득과 재무목표(집마련, 자녀교육자금, 노후준비 등) 에 따른 맞춤 설계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Coming Soon!!!!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