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6. 9. 17:59

결혼준비 결혼예물세트가격 강남예물 추천 [탄생석목걸이 진주목걸이 무료증정]


[결혼준비] [결혼예물세트가격] [강남예물 추천] [신랑예물세트] [신부예물세트] [예물비용]




안녕하세요, 히어로제로 HEROZERO입니다.

 
결혼준비 결혼예물세트가격, 강남예물 추천? 신랑예물세트, 신부예물세트 결혼준비 결혼예물세트 어떻게하지? 강남 청담예물 에스파스젬에서 예물비용, 결혼예물세트가격 무료상담받고 혜택까지~ 남자결혼준비, 여자결혼준비 결혼예물준비 어떻게 해야하는지 하나씩 살펴볼까요?

무료견적 상담신청 후 방문해 주시는 모든 예비부부님들께 탄생석 목걸이 또는 진주목걸이무료 증정합니다.

예물비용견적 무료상담 신청 및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에스파스젬 무료상담신청(링크 】


1. 청담예물 명가 에스파스젬 HOT 이벤트 소식?


감각적인 스타일과 격식을 동시에 지니며 소중한 언약의 순간을 더욱 빛내줄 고품격 웨딩 주얼리 에스파스젬, 신부라면 누구나 꿈꾸는 나만의 주얼리, 에스파스젬에서 나만의 예물을 만나보세요! 


  

주요 정보 #1. 탄생석 목걸이, 진주 목걸이 증정?


에스파스젬 홈페이지에서 상담 신청 후 방문상담 시 탄생석 목걸이 및 진주목걸이 증정 이벤트 진행 중!


주요 정보 #2. 5부 다이아에 커플링 선물까지!


나만의 맞춤 디자인, 예물 커플링을 직접 디자인 하자!

당첨되신 분들에게 커플링 선물과 1등 5부 DIA, 2등 3부 DIA, 3등 1부 DIA, 4등 진주목걸이를 드립니다.



주요 정보 #3. 1억 상당의 다이아 목걸이 렌트!


웨딩촬영시 티아라 및 1억 상당의 다이아 목걸이를 대여해 드립니다.


[결혼준비] [결혼예물세트가격] [강남예물 추천] [신랑예물세트] [신부예물세트] [예물비용]



2. 강남예물 명가 에스파스젬을 만나다.


에스파스젬은 정직하고 착한 가격으로 고품격 웨딩 주얼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스타일과 최신 예물 트렌드를 반영한 웨딩 주얼리 컬렉션을 구비하고 있어 고객의 예산에 맞게 비교하여 폭넓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요 정보 #1. 청담동예물 에스파스젬 결혼준비 결혼예물세트를 만나다.

보석을 뜻하는 'gem'과 공간을 의미하는 'Espace'를 결합해 탄생한 에스파스젬은 프리미엄 웨딩 주얼리를 지향하는 공간으로 단순히 예물 위주의 숍에서 벗어나 다이아몬드, 골드, 진주, 각종 유색석과 천연석 등 모든 종류의 주얼리 쇼핑이 가능합니다.


[결혼준비] [결혼예물세트가격] [강남예물 추천] [신랑예물세트] [신부예물세트] [예물비용]




주요 정보 #2. 강남예물 에스파스젬?

에스파스젬은 백화점을 포함한 20여 개의 매장을 통해 사랑받아 왔던 주얼리 브랜드 '디엔시'에서 새롭게 론칭한 곳으로, 실용성과 품격을 동시에 갖춘 웨딩 주얼리를 다양하게 선보여 예비 신혼부부들을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결혼준비] [결혼예물세트가격] [강남예물 추천] [신랑예물세트] [신부예물세트] [예물비용]


 

3. 결혼준비, 결혼예물세트 고르는 방법?


결혼준비로 바쁜 예비부부 신랑결혼예물세트, 신부결혼예물세트 어떻게 결혼예물을 고르면 좋을까?


1. 취향에 따라 결혼예물을 선택해보세요.

예전에는 순금과 다이아몬드, 유색, 보석 그리고 진주 등 2, 3가지 결혼예물센트를 구성하였지만 요즘의 추세는 알뜰하게 한 세트만 구입하는 실속 결혼예물세트를 구입하는 추세입니다. 

예물의 종류가 아니라 한 가지를 고르더라도 자신이 꼭 필요한 디자인으로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혼예물 구입 후기 등 인터넷 등을 통해 다양한 방면으로 알아고 보고, 신랑 신부예물반지, 예물목걸이 등 신랑신부는 스타일을 좋아하는지? 화려함 & 심플함 & 주로 착용하는 옷차림을 고려하여 매장을 방문하여 비교해보시고 결혼예물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냥 멋스러움으로 구매를 한다면 그냥 장롱속 깊숙한 곳에서 보이지 않게될 것입니다.


2. 결혼예물세트, 분리형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활용하자.

실속형 예물이 인기라지만 하나라도 제대로된 결혼예물을 고르고 싶은 마음이 있을 것입니다. 그 중에서 선호하는 예물로 다이아몬드 예물 세트가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예물 세트 중에서도 일상생활에서 착용이 가능한 심플한 디자인의 예물이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분리형 디자인은 신부들이 선택하기에 더욱 좋을 수 있고, 한가지 아이템으로 여러 가지 효과를 낼 수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분리형 디자인으로 화려하게 보이고 싶을 때는 귀걸이의 링 부분을 연결해 럭셔리하게 연출하고 데일리룩이나 캐주얼룩에 잘 매치해 보면 좋습니다.

비싸게 구매한 예물을 최대한 활용한다면 예물 고르기에 있어 성공 한 것입니다.


실속있게 결혼예물을 고르려지만 아직은 고가의 결혼예물세트 어떻게 하면좋을까요?

여러매장을 방문해보시고, 비교하신 후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결혼예물세트를 구매해보세요.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아래 청담예물 에스파스젬에서 무료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하나의 코스로 편입하여 어떤 예물이 있는지, 예물비용 가격대는 어느정도 인지 알아보시고 혜택도 누려보시면 일석이조가 아닐가요 ^^, 


 에스파스젬 무료상담신청(링크 】  예물비용견적 무료상담 신청 및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무료견적 상담신청 후 방문해 주시는 모든 예비부부님들께 탄생석 목걸이 또는 진주목걸이를 무료로 증정합니다.







에스타스젬에서는 결혼을 앞둔 신랑 신부님들을 위해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적정한 예산을 세울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