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6. 11. 07:55

재테크 방법과 무료재무설계 재테크 사이트 활용하기 [직장인 재테크 잘하는 방법]


[재테크 사이트] [재테크 방법] [재테크 노하우] [20대재테크방법][직장인재테크 잘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히어로제로 HEROZERO입니다.

재테크 방법, 직장인 재테크 잘하는 방법? 재테크 사이트를 활용하여 무료재무설계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직장인 재테크 방법, 사회초년생 재테크 방법, 20대재테크방법은 다양 재테크를 통해 종자돈 및 자산을 만들어 나가셔야합니다. 재테크 잘하는 방법 어떤 것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볼까요?


제 35차 종자돈 1억만들기부터 내집마련 노하우까지  『 리더스리치 무료재무설계 신청링크




 직장인 재태크 방법, 투자 재테크 잘하는 방법? 


[재테크 사이트] [재테크 방법] [재테크 노하우] [20대재테크방법][직장인재테크 잘하는 방법]




재테크 어떻게 하지?
 

재테크를 왜 하고 있는 것일까? 지금보다 좀 더 여유로운 삶을 살아 가기 위해서 아닐까요.

직장인 재테크를 함에 있어서 자신의 경제적인 여건 하에 재테크를 진행하셔야합니다. 

여기 저기서 재테크 방법, 재테크 잘하는 방법을 찾고서 재테크에 대한 아무런 사전 지식없이 욕심을 부려 자칫 손해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로 주식투자를 보면 본전만 찾는다라는 말을 많이 듣는데 이러한 준비되지 않은 투자는 나쁜 결과를 가져오게 만듭니다. 

재테크 방법, 재테크 사이트를 활용하여 재테크 잘하는 방법을 연구하여 재테크를 통해 성공한 부자도 있고, 섣불리 재테크를 진행하여 손해를 보신 분 그리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도 부자가 된 사람들도 가끔 있습니다. 


재테크는 설계가 중요합니다.  


자신이 20대, 30대의 사회초년생 직장인이라면 보통 급여의 50~70%이상을 먼저 저축하라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저축으로 은행의 적금만으로는 종자돈만들기, 목돈모으기에는 수익성이 낮기 때문에 다양한 재테크 방법, 재테크에 투자를 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6가지 재테크 방법, 무료재무설계를 활용하기!


[재테크 사이트] [재테크 방법] [재테크 노하우] [20대재테크방법][직장인재테크방법]






하나의 방법만 있는게 아니며, 다양한 재테크 투자를 통해 자산을 만들어 나가야합니다. 



재테크 방법, 적립식펀드


적은 금액의 종자돈을 자기고 적립식 펀드를 통해 목돈을 모으실 수 있는데 적립식펀드는 매월 일정한 금액을 분산투자하여 위험성 대비 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높은 수익이 가능한 적립식펀드 하지만, 반드시 본인의 투자성향을 따져보고 본인의 성향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원금 손실의 위험이 있지만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도 있습니다)


재테크 방법, 주택청약상품

아직 내집마련이 안된 20~30대 분들이라면 내집 마련을 위한 주택청약상품도 필요한데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공공주택과 민영주택 모두 청약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주택청양종합저축 가입기간이 오래될수록 유리하고 자격요건만 된다면 소득공제도 받을 수 있습니다.



재테크 방법, 변액연금

집장만하기, 내집 마련을 위한 자금으로는 변액연금이 있습니다. 주식과 채권에 분산투자해 상대적으로 수익을 기대할 수 있으며 10년 내 일부 자금 중도인출 및 추가 납입이 가능합니다.

자금 사정에 따라서 갑자기 돈이 필요할 경우 일부 인출기능이 있어 유리하고, 연금으로의 전환도 가능함은 물론 가입 10년 후에는 비과세혜택을 받을 수 있어 노후대비도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테크 사이트] [재테크 방법] [재테크 노하우] [20대재테크방법][직장인재테크방법]




재테크 방법, 소득공제 활용

소득공제를 최대한 활용해야하는 직장인들은 연말소득 공제에서 혜택을 받기 위한 절세상품이 필수적입니다. 그래서 10년 납입 후 55세부터 종신연금으로 받을 수 있는 세제적격 연금에 가입하기를 권합니다. 

세제적격 연금인 연금펀드, 연금저축, 연금보험 중 본인의 투자성향에 맞는 상품을 고르면 좋을 것입니다.


재테크 방법, 개인연금

개인연금에 대한 소득공제 한도가 연 400만원으로 오르면서 매달 33만 3,333원까지 소득공제가 가능하고, 보통 34~35만원씩 불입하지만 급여 사정에 따라 불입액을 조정이 가능합니다. 

현재 25만원씩 넣고 있다면 향후 월급이 늘어나면 추가불입을 통해 늘려가시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 


재테크 방법, 의료실비보험

의료실비보험의 경우 평균수명 연장으로 100세까지 실비의료비 지출을 보장받을 수 있는 보장성 상품입니다. 노후에는 연금과 의료비 지원만 있다면 안정적인 노후 생활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조금의 여유자금, 비상자금으로 마련해 두셔야 합니다. 비상금은 종합자산관리계좌(CMA) 등을 이용하면 되지만 각종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은행권의 수시입출금식 통장도 권합니다.


위에서 보신 것처럼 재테크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고 각 재테크 상품에 맞게 또한 자신의 재정적인 부분을 고려하여 투자가 진행되어야 제대로된 재테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재테크 사이트로 유명한 리더스리치에서 서민들과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재테크 노하우~ 제 35차 무료재무설계 진행합니다.



리더스리치 무료재무설계 신청링크 】제 35차 무료재무설계를 진행 중입니다. 


종자돈 1억만들기부터 내집마련 노하우까지! 비밀을 알고 있다면 재테크 시스템 구축은 어렵지 않습니다.

리더스리치의 재무설계 및 포트폴리오 제공은 전과정 무료입니다.





상담을 거쳐서 고객의 재무상황에 맞게 포트폴리오를 설계하고 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Coming Soon!!!!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