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6. 5. 07:46

[소셜커머스쇼핑몰창업] 사용자천만명 1조원시장규모 [소셜커머스제작 수익구조]


소셜커머스쇼핑몰창업

[소셜커머스 쇼핑몰제작] [소셜커머스 쇼핑몰창업] [소셜커머스 수익구조] [소셜커머스창업]



안녕하세요, 히어로제로 HEROZERO입니다.
 

소셜커머스 쇼핑몰제작, 소셜커머스 쇼핑몰창업 어떻게하지? 소셜커머스 쇼핑몰창업과 소셜커머스 쇼핑몰제작 웹솔루션이 답이다. 소셜커머스 솔루션 + 소셜커머스 모음 메타사이트 솔루션으로 하자.
쿠팡수익구조, 그루폰수익구조 등 소셜커머스 비즈니스모델은 수익구조는 무엇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볼까요?

소셜커머스쇼핑몰제작, 소셜커머스솔루션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 소셜커머스 창업(링크

1. 소셜커머스쇼핑몰제작, 소셜커머스 쇼핑몰창업 및 소셜커머스 수익구조?


소셜커머스 쇼핑몰제작, 소셜커머스 쇼핑몰창업 어떻게하지?
소셜커머스 시장은 사용자 천만명, 시장규모 1조원 시장으로 커져가고 있다고 합니다. 


기존의 소셜커머스 업체는 시장을 지배하려고, 신생 소셜커머스 업체는 그 파이를 나누어 가지려고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소규모 업체나 1인 창업 그리고 주부, 직장인, 부업으로 소셜커머스 창업을 고려하신다면 그 틈새 시장을 찾고 공략해햐 할 것입니다. 


소셜커머스 쇼핑몰제작이나 소셜커머스 쇼핑몰창업의 환경은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아래 솔루션이면 누구나 가능한 환경이 되었습니다. 

 

  

주요 정보 #1. 소셜커머스 쇼핑몰제작 & 소셜커머스 쇼핑몰창업은 소셜커머스 솔루션이 답이다.


쿠팡, 티켓몬스터, 그루폰코리아, 위메이크프라이스 등 소셜커머스 쇼핑몰의 선두주자들입니다. 

사용자 천만명, 1조원 시장규모의 시장 하나의 파이를 잡기위해 소셜커머스 쇼핑몰제작 및 소셜커머스 쇼핑몰 창업을 고려하신 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환경은 갖추어져 있습니다. 소셜커머스 솔루션으로 단, 하루면 창업이 가능합니다. 


주요 정보 #2. 소셜커머스 모음제작 & 메타사이트 제작 메타사이트 솔루션이 답이다.

쿠폰차트, 쿠폰모아, 다음소셜쇼핑, 다원데이 등 소셜커머스모음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소셜커머스 쇼핑몰의 활성화를 보고, 다양한 상품을 한 곳에서 보여주는 서비스로 틈새시장을 잘 공약하여 성공을 거둔 사례라고 볼 수 있습니다. 


메타사이트 솔루션으로 위와 같은 업체의 비즈니스모델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정보 #3. 소셜커머스 솔루션을 이용하는 업체를 확인해보세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쇼킹온, 다원데이, 슈팡, 달인쿠폰 등 상위 업체들도 아래에 소개해드릴 소셜커머스 솔루션과 메타사이트 솔루션을 활용하여 운영을 하고 있으며, 업체의 스타일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소셜커머스쇼핑몰제작 포트폴리오

[소셜커머스 쇼핑몰제작] [소셜커머스 쇼핑몰창업] [소셜커머스 수익구조] [소셜커머스창업]




2. 소셜커머스 수익구조, 쿠팡수익구조? 그루폰수익구조?


소셜커머스 비즈니스모델, 소셜커머스 수익구조는 무엇일까?

쿠팡수익구조? 그루폰수익구조? 



주요 정보 #1. 소셜커머스 수익구조를 확인하세요.

쿠팡수익구조, 그루폰수익구조 어떻게 수익을 창출하고 있을까요?


- 소셜커머스 수익구조는 판매당 수수료입니다. 

판매가 종료되면 소셜커머스에 상품을 공급한 업체에서 판매수익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게됩니다. 

(먼저 수수료를 제하고 지급하게됩니다.)


- 지급시기는 보통 2달로 가정하고, 판매완료 후 1주일 기준 50% 지급 (판매 후 엄청난 집객효과) > 1달 두 절반인 25% 지급 (서비스의 질 지속여부 기능) > 나머지 25% 유효기간 완료 후 지급 (완료 책임감) 


- 또한 업체 홍보, 특정 상품 홍보를 위한 배너광고를 통하여 수익을 창출합니다.


단, 업체에 따라 쇼핑몰처럼 판매를 통한 수익구조에 중점을 두는지, 오프라인 상점에 대한 부분에 수익구조를 중점을 두는지 차이가 있고, 업체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요 정보 #2. 소셜커머스모음, 메타사이트 수익구조 쉽게 확인하세요.

쿠폰차트, 10억 맘으로 유명한 다원데이 등의 메타사이트 업체들은 어떤 수익구조, 소셜커머스 비즈니스 모델을 갖추고 있을까요?

소셜커머스 모음, 메타사이트는 소셜커머스 쇼핑몰보다는 다양한 면에서 수익구조를 가지고 있는 소셜커머스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 입점을 통한 수익구조 : 딜(쿠폰/상품)을 판매하고자 하는 업체를 입점받아 수익을 추구합니다.

- CPC 수익구조 : 클릭당 과금 수익모델이며, 50원/클릭당 등 업체와 계약을 통해 진행합니다.

- 딜(쿠폰/상품) 상위등록을 통한 수익구조 : 특정 상품을 상위에 노출해주고 방문유입률 높이는 기능

- 제휴마케팅을 통한 상품링크 수익구조 : 제휴마케팅업체 코드 삽입을 통한 판매당 수익구조

- 배너광고 수익구조 : 업체 배너, 상품 배너를 통한 수익구조

- 상품 판매를 통한 수익구조 : 직접 상품을 판매하거나 입점업체를 받아 판매당 수익을 추구합니다.


기타, 모바일 & 앱 등을 통하여 수익을 추구하실 수 있으며, 업체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쿠팡수익구조 그루폰수익구조

[소셜커머스 쇼핑몰제작] [소셜커머스 쇼핑몰창업] [소셜커머스 수익구조] [소셜커머스창업]


 

 

3. 소셜커머스 시장의 변화와 대처가 필요하다.


소셜커머스 시장은 변화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소셜커머스, SNS, 스마트폰, 모바일, 앱 등 시대의 변화에 대처하고, 또 새로운 수익모델을 찾기위해 기존 업체는 고심하고 있고, 이러한 시장을 나의 것으로 만들기 위해 신생업체는 계속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접목된 것이 티켓나우, 쿠팡타임, NOW 서비스 즉, 위치기반서비스를 통한 실시간 쿠폰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활용한 앱으로 시장을 넓히고 이를 통해 수익을 추구하는 방향 계속해서 변화를 맞이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러한 변화에 맞게 아래 소개해드리는 소셜커머스 솔루션, 메타사이트 솔루션도 그 변화에 맞게 업그레이드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모바일웹지원, 위치기반 실시간 쿠폰 기능, 클릭당 과금 CPC 수익구조, 입점을 통한 판매 서비스 등 전문업체가 아니라면 불가능한 것이겠죠.

소셜커머스 솔루션을 보면 초기 운영자를 위한 소셜커머스 쇼핑몰 + 상품공급지원서비스, 모바일웹 무료제공으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운영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메타사이트 솔루션을 보면 초기 운영자를 위한 DB 제공 및 클릭당 과금 CPC 수익구조를 통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기본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소셜커머스 창업은 이제 주부나 직장인 그리고 투잡을 원하는 분들에게 누구나 접근이 가능하도록 환경은 갖추어져 있다라는 것입니다. 


소셜커머스쇼핑몰창업, 소셜커머스 수익구조

[소셜커머스 쇼핑몰제작] [소셜커머스 쇼핑몰창업] [소셜커머스 수익구조] [소셜커머스창업]



* 중요한 것은 어떤 틈새시장을 공략하는 것인가 아닐까요? 여러분의 새로운 틈새시장은 무엇인가요?


4. 소셜커머스쇼핑몰제작, 소셜커머스 쇼핑몰창업 솔루션이 답이다.


소셜커머스 쇼핑몰제작 및 소셜커머스 쇼핑몰창업도 중요하지만 위의 업체들과 경쟁을 한다는 것은 자금력, 공신력, 기술 그리고 서비스 등에서 어려운 싸움이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할까? 고민이 됩니다.

즉 틈새를 공략하고 그러한 시장을 만들어 나가야한다는 것입니다. 


가량, 의류전문 소셜커머스 쇼핑몰이나 메타사이트 운영, 아기용품전문 소셜커머스 쇼핑몰이나 메타사이트 운영, 미용전문 소셜커머스 쇼핑몰이나 메타사이트 운영, 숙박전문 소셜커머스 쇼핑몰이나 메타사이트 운영 등이 있을 것입니다. 


전체적인 사업진행 방향과 소비자의 니즈를 생각하고, 소셜커머스 창업은 솔루션이라는 환경이 잘 갖추어져있습니다.


위에서 살펴본 것처럼 이러한 변화에 적극 대응이 가능하고, 기업체에서 부터 직장인, 주부, 투잡, 부업을 원하는 개인들까지 쉽고 간편하고 막강한 기능을 탑재한 소셜커머스솔루션, 메타사이트솔루션은 좋은 서비스 환경을 제공해 줄 것이라 생각합니다. 


【 소셜커머스 창업링크 】소셜커머스 솔루션, 메타사이트 솔루션, 쇼핑몰순위 솔루션 !

PG 가입비 무료지원과 각 솔루션 할인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어 보다 저렴하게 소셜커머스 창업을 시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소셜커머스 창업 환경은 준비되어 있다라고 말씀드렸고 나만의 틈새시장은 무엇인가? 어떤 소비자를 타켓으로 진입할 것인가가 중요합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