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5. 29. 16:03

소셜커머스솔루션으로 맛집 소셜커머스 창업은 어때? 소셜커머스투잡 인터넷창업한다.

 

소셜커머스솔루션


 

안녕하세요, 사장 SAZANG입니다.
 

소셜커머스 창업? 소셜커머스 솔루션으로 맛집 소셜커머스 창업은 어떠신가요? 소셜커머스 투잡, 소셜커머스 솔루션으로 24시간 이면 사이트 구축에서 운영까지 단번에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소셜커머스창업, 인터넷창업 이제 소셜커머스솔루션으로 시작해보세요. 소셜커머스 창업 소셜커머스 솔루션 어떤 기능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볼까요?

인터넷창업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 소셜커머스 창업 솔루션 ◀    ▶ 인터넷비즈니스모델 48가지

1. [보도자료] 맛집 소셜커머스 창업, 웹솔루션이면 절대 어렵지 않아요.


티몬, 위메프, 그루폰, 쿠팡 등 많이들 이용하시고 계시죠?
일명 소셜커머스 쇼핑몰이라고 하고, 사용자 1천만명 시장규모 1조원 시대를 맞이 하고 있다고합니다.

  

인터넷창업을 고려 중이시라면 소셜커머스 창업을 어떨까요?

복잡하고 어렵게만 느껴졌던 인터넷창업, 소셜커머스 창업 웹솔루션을 이용하면 단 하루면 소셜커머스 창업이 가능합니다.

 

  

주요 정보 #1. [보도자료] 맛집 소셜커머스 창업, 웹솔루션이면 절대 어렵지 않아요.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맛집 방송이 있다. 바로 방송인 사유리씨가 진행을 맡은 ‘사유리의 식탐 여행’이다. 이 프로그램의 갑작스러운 인기 비결은 진행자가 음식에 대한 견해를 솔직하게 이야기한다는 것이다.

 

무조건 칭찬만 해야 한다는 맛집 정보 프로그램의 고정관념을 깨니 사람들은 무엇보다 신선하고, 맛집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를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한다.

 

이 프로그램 덕분에 잠시 주춤했던 맛집에 대한 열풍이 다시 불기 시작했다. 사람들은 방송과 인터넷사이트에 올려진 맛집들을 다녀오고 평가하며 정보를 공유하는 사이트를 찾기 시작했다. 이러한 인구들이 많아짐에 따라 맛집과 프렌차이즈 식당들은 맛집 소셜커머스사이트와 전속적인 계약을 하고 적극적인 홍보를 하는 추세다.

 

맛집 소셜커머스는 단순히 맛집의 위치와 메뉴의 설명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가게의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캐릭터와 디자인으로 가게의 이미지를 만들어주고, 가게의 신뢰도를 높이는 방법으로 다녀간 사람들의 후기를 볼 수 있게 게시판을 마련해 놓았다. 그뿐만 아니라 쿠폰과 할인이벤트를 병행하고 있어 단기간에 입소문을 내기에 매우 유용하다고 가맹주들은 한목소리로 말한다.

 

이렇다 보니 기존의 프렌차이즈 업체들은 물론, 개인사업자들 역시 맛집 소셜커머스와 계약을 하여 적극적인 홍보를 하기 시작했고, 서울뿐만이 아닌 지방 중소 도시에도 활발한 서비스가 이루어지고 있다.

 

대표적인 사이트로는 쿠팡과 위메프, 티몬이 매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하지만 막상 이렇게 인기 있는 맛집 소셜커머스 창업을 시작하려고 홈페이지제작 업체에 의뢰한다면 긴 제작 시간과 높은 비용 때문에 잠시 망설여질 것이다. 이 때문에 초기 자본금이 많지 않은 젊은 사업가라면 웹솔루션을 이용해 보는 것이 현명하다.

 

국내 웹솔루션 최다 판매업체인 랭크업에서는 차상위 모델을 벤치마킹하여 창업과 동시에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웹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존 홈페이지 제작업체의 절반 가격에 단 하루 만에 홈페이지를 개설할 수 있어 인터넷 창업을 처음 시작하는 사업자에겐 안성맞춤이다.

 

그뿐만 아니라 랭크업은 독립형 웹솔루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업주가 원하는 대로 테마와 디자인을 자유자재로 변경할 수 있고, 기술적인 결함이 발생하여도 구매 이후에는 평생 무상 A/S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안심하여도 좋다.

 

이 외에도 랭크업에선 최근 유행하고 있는 메타 쇼핑몰 솔루션은 물론, 구인·구직 솔루션, 쇼핑몰 순위 솔루션 등 49가지의 다양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어 사업에 대한 다양한 구상을 가능하게 끔 해주고 있다.


주요 정보 #2. 소셜커머스 솔루션을 한눈에!

소셜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소셜커머스형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도록 웹솔루션으로 제공해드립니다.

 

소셜커머스 솔루션

 



2. 소셜커머스 창업, 소셜커머스 솔루션으로 시작하자.


소셜커머스 창업을 하려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좋을지 모르셨죠?

이제 소셜커머스 솔루션 하나면 소셜커머스 쇼핑몰 구축에서 운영까지 24시간이면 소셜커머스 창업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정보 #1. 소셜커머스 솔루션을 만나다.

01. 손쉽고 강력한 관리자 기능
상품등록에서 주문관리까지 통합관리시스템으로 손쉽고 강력한 관리자기능으로 누구나 곧바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02. 입소문 마케팅으로 홍보비용절감
트위터, 페이스북등 SNS(소셜네트워크)를 연동한 입소문 마케팅으로 홍보비용이 절감됩니다.

 

03. 시장상황에 따른 탄력적 운영
할인율, 목표수량, 지역별상품설정으로 시장상황에 따라 상품별로 할인율과 목표수량설정, 지역을 세분화하여 탄력적 운영이 가능합니다.



주요 정보 #2. 소셜커머스솔루션을 이용해 운영가능한 사이트 확인하세요.

소셜커머스쇼핑몰, 소셜커머스쿠폰몰, 원어데이쿠폰몰, 할인티켓쇼핑몰, 공동할인구매몰, 반값할인쇼핑몰, 원데이몰, 원어데이쇼핑몰, 하루하나몰, 공동구매몰, 할인쿠폰몰, 공동구매사이트, 오늘만특가사이트, 원데이원쇼핑몰, 티켓공유사이트, 저렴한쇼핑몰, 하루한가지쇼핑몰, 음식점쿠폰쇼핑몰

 

등 자신만의 특화된 소셜커머스 쇼핑몰 창업을 시작해보세요! 

 

소셜커머스 솔루션

 

 

 

 

3. 소셜커머스창업, 소셜커머스 솔루션의 주요기능은 무엇일까?


소셜커머스란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기반을 둔 전자상거래로 특정기간, 특정인원이 모이면 해당상품을 할인해주는 새로운 형태의 쇼핑몰입니다.

소셜커머스 쇼핑몰 서비스방법

 

 

주요 정보 #. 소셜커머스 솔루션의 주요기능을 확인하세요.

01. 통합상품 관리
통합 상품관리 시스템으로 등록부터 관리까지 손쉽고 빠르게 관리할 수 있어 누구나 곧바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02. 주문관리
달력형 통합 주문관리 시스템으로 주문 완료/ 대기/ 취소내역을 분류리스트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03. 다중 상품 등록 기능
상품을 다중 등록해서 선택구매가 가능한 기능으로 패키지 상품이나 코스 상품, 지점별 상품 등록 시 편리합니다.

 

04. 디자인 스킨 무료 제공
고퀄리티의 메인 디자인 스킨(3개)을 관리자에서 선택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05. 상품수량별 쿠폰발급 기능
상품수량에 따라 쿠폰번호를 발급받아 개별 쿠폰 이용이 가능하며, 업체회원은 쿠폰별로 사용 확인을 할 수 있어 쿠폰관리가 쉽습니다.

 

06. 쿠폰 일괄 발송기능
상품 판매 완료 후 관리자에서 쿠폰 SMS를 일괄 발송할 수 있습니다.

 

07. 친구에게 알리기
트위터, 요즘, 미투데이,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와 연동하여 친구에게 바로 상품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08. 적립금 기능
상품 구매 시 적립되는 적립금으로 또 다른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회원 유치와 구매율을 높힐 수 있습니다.

 

09. 구독자 관리
관리자에서 구독자들을 리스트로 관리할 수 있으며, 이메일, SMS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10. 매출정산 관리
결제금액, 매입원가, 순이익 등 자세한 매출정보를 한눈에 리스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셜커머스 솔루션의 주요기능

 

* 사용자 데모, 관리자 데모를 통해 미리 확인하시고, 소셜커머스 창업을 시작해보세요!

 



4. 소셜커머스창업, 인터넷창업 웹솔루션이면 1인 창업이 가능하다.


소셜커머스 창업링크 : 소셜커머스 창업의 시작 NO1, 원어데이몰, 소셜커머스 솔루션, 입점형 메타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 쇼핑몰 상품공급 지원서비스, 모바일웹 무료제공, CPC 클릭당과금 서비스 등 할인혜택까지~)


인터넷비즈니스모델링크 : 웹솔루션 개발업체 NO1, 소셜커머스솔루션, 구인구직, 미팅소개팅, 맛집정보솔루션, 인터넷신문뉴스사이트 솔루션 등 인터넷 비즈니스모델 48가지 솔루션 제공으로 1인 인터넷창업을~)

 

위의 두 웹솔루션 업체만 알고 계신다면 소셜커머스 창업에서 부터 자동차중개사이트, 사이트매매 등 인터넷창업의 시작, 1인 그리고 24시간이면 누구나 쉽게 인터넷사업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수익모델을 탑재한 사이트, 홈페이지를 제작하기 위해 오랜시간과 많은 비용을 낭비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제는 웹솔루션 하나면 간단하게 창업 준비부터 창업 시작까지 단 하루면 가능한 시대입니다.

 

하루면 창업이 가능합니다.

이제 사이트 마케팅 어떻게 진행할지 그 점에만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