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5. 23. 11:22

[교회/사찰솔루션] 종교홈페이지제작 교회홈페이지제작 사찰홈페이지제작 [24시간 OK]

교회/사찰솔루션

안녕하세요, 사장 SAZANG입니다.
  
종교홈페이지제작, 사찰홈페이지제작, 교회홈페이지제작,  신앙방송홍보사이트 제작 등 각종 종교단체 홍보사이트 제작에 자동구축솔루션 [교회/사찰솔루션]을 살펴볼까요?
각종 종교단체 홍보사이트 운영 쉽고 간편하게 하세요. 교회홈페이지제작 및 사찰홈페이지제작 등 교회/사찰솔루션 하나씩 살펴볼까요?

 


교회/사찰 솔루션 및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인터넷비즈니스모델 48가지〈링크 】

1. 종교단체 홈페이지제작 및 홍보사이트 운영 교회/사찰 솔루션를 만나다.


교회홈페이지 홍보사이트, 사찰홈페이지 홍보사이트 등 종교단체 홍보사이트 운영 어떻게 하시나요?

종교단체 홍보사이트 운영 교회/사찰 솔루션 하나면 다양한 종교 홍보사이트를 하루만에 구축 및 오픈하여 운영이 가능합니다. 
 
복잡하고 어렵게만 느껴졌던 홍보사이트 이제 쉽고 간편하게 몇번의 클릭만으로 종교사이트 운영이 가능해졌습니다.

 

  

주요 정보 #1. 교회/사찰솔루션을 이용해 운영가능한 사이트!

교회홈페이지, 사찰홈페이지, 이슬람교홈페이지, 힌두교홈페이지, 유대교홈페이지, 종교재단홈페이지, 종교연합운동사이트, 신앙방송사이트, 종교운동홈페이지, 천주교홈페이지, 원불교홍보사이트, 종교단체홈페이지, 종교교육사이트, 신앙학교홈페이지, 신앙캠프홈페이지 등

 

다양한 종교단체 홍보사이트 운영을 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정보 #2. 종교단체 홍보사이트 운영 교회/사찰솔루션!

교회, 사찰, 신앙방송 등 각종 종교단체 홍보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교회/사찰솔루션입니다.

교회사이트 홈페이지제작, 사찰홈페이지제작, 신앙방송사이트제작 등 자동구축이 가능합니다.

 

교회홈페이지제작

[종교홈페이지제작] [교회홈페이지제작] [사찰홈페이지제작] : 교회/사찰솔루션!



 

2. 종교단체 홍보사이트 운영 교회/사찰 솔루션의 주요기능을 살펴보자.


교회, 사찰, 신앙방송 등 각종 종교단체 홍보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교회/사찰솔루션의 주요기능은 어떤 것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요 정보 #1. 사이트 테마 및 배경색 변경으로 다양한 사이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합니다.

사이트 전체 테마 변경, 사이트 메인 비쥬얼 배경 및 전체 배경 변경, 상단 좌측 메뉴 디자인 변경

교회/사찰솔루션 기능

[종교홈페이지제작] [교회홈페이지제작] [사찰홈페이지제작] : 교회/사찰솔루션!




주요 정보 #2. 강력한 빌더기능 탑재되었습니다.

무한 페이지 생성 가능
페이지별 컴포넌트 매칭 프로세서를 활용한 페이지 구성

 

교회/사찰솔루션

[종교홈페이지제작] [교회홈페이지제작] [사찰홈페이지제작] : 교회/사찰솔루션!

 


 

주요 정보 #3. XML 연동 플래시를 활용하여 다양한 메인 페이지 구성이 가능합니다.

플래시 이미지 및 텍스트 문구 변경을 자유롭게 지원
7종의 이미지 모션 및 6종의 텍스트 모션 지원

사찰홈페이지제작

[종교홈페이지제작] [교회홈페이지제작] [사찰홈페이지제작] : 교회/사찰솔루션!




주요 정보 #4. 강력한 기능의 컴포넌트 모듈 탑재~

동영상 컴포넌트, 일정관리 컴포넌트, 성직자관리 컴포넌트, 갤러리관리 컴포넌트
회원관리 컴포넌트, 멀티게시판 컴포넌트

교회홈페이지제작

[종교홈페이지제작] [교회홈페이지제작] [사찰홈페이지제작] : 교회/사찰솔루션!

 

 

 

주요 정보 #5. 기타 기능은 이정도~

비쥬얼 인트로 또는 회원인증 인트로 페이지 생성기능, 배너 및 팝업 관리 모듈, SMS 발송 모듈 탑재
자체 로그분석 + 구글로그분석 관리, 빌더기능을 탑재한 모바일 웹페이지 생성 가능(유료옵션)

종교홈페이지제작

[종교홈페이지제작] [교회홈페이지제작] [사찰홈페이지제작] : 교회/사찰솔루션!



 

3. 인터넷사이트구축 웹솔루션으로 ~ 인터넷사업을 시작하자. 


"인터넷비즈니스모델 솔루션의 장점"

 

사이트를 직접 구축하려지만 프로그램과 디자인을 모르고, 홈페이지 제작업체에 의뢰를 하려지만 개발기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비용도 만만치 않고 잘 완성될지도 의심스럽고, 이제 저렴하고 빠르게 인터넷비즈니스모델 솔루션으로 인터넷사업을 시작하세요!

웹솔루션은 특정한 목적을 가진 웹사이트를 운영하기 위해 제작된 프로그램 상품으로 웹사이트 구축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1. 주문제작에 비해 저렴하고 빠르게 구축하실 수 있습니다.
2. 구매전에 사용자데모와 관리자데모를 통해 운영하실 사이트를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소스코드를 고객님의 계정에 설치하는 독립형이므로 디자인이나 프로그램을 원하는대로 수정가능합니다.
 
 
인터넷비즈니스모델 48가지(링크  에서는 교회/사찰 솔루션 이외에도 쇼핑몰 순위솔루션, 프리랜서중개솔루션, 맛집정보솔루션, 애견직거래솔루션, 구인구직, 부동산, 소개팅사이트 솔루션, 커뮤니티솔루션 등 48가지 인터넷사이트를 운영하실 수 있도록 웹솔루션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사용자 데모, 관리자 데모를 통해 어떤 기능이 있는지 미리 체험헤보시고 운영하시기 바랍니다.





부족하지만 종교단체 홍보사이트 운영이 가능한 교회/사찰 솔루션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제작기간과 제작비용은 줄이고 안정성과 A/S 만족도는 높은 교회/사찰 솔루션을 활용하여 종교 홍보사이트를 운영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소셜커머스 창업(링크  에서는 소셜커머스 솔루션,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솔루션, 원어데이 솔루션, 티켓나우, 쇼핑몰 순위사이트, 보험상담 솔루션 등 소셜커머스 사이트 창업을 누구나 운영하실 수 있도록 솔루션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