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5. 22. 09:55

건설홈페이지제작 및 인테리어홈페이지제작 건설/인테리어 솔루션으로 24시간 완성

 

건설 인테리어 홈페이지 제작

 

안녕하세요, 사장 SAZANG입니다.
 

건설홈페이지제작 및 인테리어홈페이지제작 건설/인테리어 솔루션으로 24시간이면 구축한다. 인테리어홍보사이트제작, 건설홈페이지구축 이제 하루면 간편하게 운영이 가능합니다. 건설/인테리어솔루션 하나씩 살펴볼까요?


건설, 인터네리홈페이지제작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인터넷비즈니스모델 48가지링크

1. [보도자료] 랭크업, ‘건설/인테리어 솔루션’ 출시 


건설홈페이지제작, 인테리어홈페이지 제작 고민하셨나요?
건설 및 인테리어 업체의 실적관리, 견적관리, 현황관리, 포트폴리오관리 ~ 이러한 기능을 기본 탑재하여 웹솔루션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건설홈페이지, 인테리어사이트 오픈까지 24시간이면 충분합니다.

 

  

주요 정보 #1. [보도자료] 랭크업, ‘건설/인테리어 솔루션’ 출시 

국내 최대 웹 솔루션 개발업체 랭크업(대표 최영식, rankup.co.kr)에서 건축인테리어 업체 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는 ‘건설/인테리어 솔루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대부분의 홈페이지제작 솔루션은 동일한 인터페이스가 제공되어 내용을 변경하거나 기능을 변경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반면, 랭크업의 '건설/인테리어 솔루션'은 건축인테리어 사업분야의 비지니스 특성에 맞게 다양한 기능이 제공되는 맞춤형 솔루션으로 누구나 쉽게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효율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눈에 띈다.

 

특히 건축인테리어 업체에서 필요로 하는 실적관리, 포트폴리오관리, 견적관리, 현황관리 기능이 기본 탑재되어 있어 별도의 추가 프로그램 개발 없이 단시간 내에 완성도 높은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요즘의 스마트폰 열풍에 따른 휴대전화를 이용한 정보검색 추세에 맞춰 모바일웹 솔루션도 함께 갖추고 있어 업체의 홍보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각 사업분야별 특성에 따라 맞춤 기능이 제공되는 ▲요식 / 프렌차이즈 ▲병원 / 의료 ▲교육/학원 ▲웨딩/스튜디오 ▲정치인 / 개인홍보 ▲교회 / 사찰 ▲금융/캐피탈 솔루션이 곧 출시될 예정이다.

 

현재, 랭크업에서는 "솔루션 3200개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가 3월 한 달 동안 진행중이며, 이벤트 기간중에 랭크업 홈페이지에서 솔루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솔루션 판매가 10% 할인 ▲33만 원 상당의 모바일웹 솔루션 ▲SMS 3200건을 제공한다고 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주요 정보 #2. 건설/인테리어솔루션을 만나다.

사이트 메인 비쥬얼 배경 및 전체 배경 변경, 강력한 기능의 컴포넌트 모듈 탑재, 무한 페이지 생성 가능
XML 연동 플래시를 활용하여 다양한 메인페이지 궁성, 사이트 전체 테마 변경

 

강력한 빌더기능 탑재로 누구나 간편하게 건설/인터리어 홈페이지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건설 인테리어솔루션


 

2. 건설/인테리어 홈페이지제작, 건설/인테리어 솔루션을 만나다.


중소규모 건설 홈페이지 및 인테리어 업체의 홍보사이트, 홈페이지제작이 가능한 건설/인테리어솔루션입니다.

건설/인테리어 홍보사이트 구축까지 단 하루면 가능하고, 강력한 빌더기능을 탑재하여 쉽게 운영이 가능합니다.



주요 정보 #1. 건설/인테리어솔루션을 이용해 운영가능한 사이트입니다.

인테리어홈페이지, 건설사홈페이지, 홍보용홈페이지, 기업홈페이지, 건설사홍보사이트, 건설업체홈페이지, 인테리어상품홍보사이트, 인테리어소품사이트, 제품홍보사이트, 제품소개사이트, 기업웹사이트, 기업소개사이트, 회사홈페이지, 제품사이트, 인테리어업체홍보사이트 등



주요 정보 #2. 건설/인테리어솔루션의 주요기능을 확인하세요.

사이트 전체 테마변경으로 다양한 사이트 분위기를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강력한 빌더기능 탑재 무한 페이지 생성가능하구요.

XML 연동 플래시를 사용하여 다양한 메인페이지 구성이 가능합니다.

즉, 플래시 이미지 및 텍스트 문구 변경을 자유롭게 지원합니다.

 

강력한 기능의 컴포넌트 모듈탑재로 일정관리, 포트폴리오관리, 폼관리, 갤러리관리, 회원관리, 멀티게시판 관리가 가능합니다.

 

기타 기능으로는 회원인증 인트로 페이지 생성기능과 배너 및 팝업 관리, SMS 발송, 자체로그분석과 구글로그분석관리 등의 기능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건설홈페이지 제작

 

 

인테리어홈페이지제작


 

3. 홈페이지제작 및 인터넷비즈니스 웹솔루션을 만나면 한결 편안해집니다.


일반적으로 기업홈페이지, 구인구직사이트, 자동차중개사이트 등 홈페이지를 주문제작하려면 많은 비용과 수개월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또한 원하는 대로 제작이될지도 미지수이며, 실제로 몇달이 걸려도 마무리를 못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하지만 웹솔루션을 통해 운영하실 사이트의 사용자 데모와 관리자 데모를 통해 미리 체험해보시고 운영이 가능합니다. 솔루션 신청 후 설치까지 24시간 이내면 가능하고 무료로 지원이됩니다.

 인터넷창업아이템

인터넷사업을 운영하실 수 있도록 전자지불서비스, SMS서비스, 실명인증서비스 등 운영에 필요한 기본 서비스가 탑재되어있습니다. (일부솔루션은 제외일 수 있구요)

 

저렴한 비용으로 완성된 사이트를 미리확인하시고 안전하게 사이트를 런치 시킬 수 있습니다.

 

【 인터넷비즈니스모델《링크 】예비사업자님들을 위해 10%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건설/인터테리어 솔루션 뿐만 아니라 구인구직솔루션, 인터넷뉴스신문솔루션, 미팅소개팅솔루션, 

자동차중개솔루션 등 인터넷사업이 가능한 웹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1000여가지의 다양한 인터넷사이트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 제작기간과 제작비용은 줄이고 안정성과 A/S만족도는 높여 보세요.





부족하지만 건설홈페이지제작 및 인테리어홈페이지제작은 건설/인테리오 솔루션으로 24시간이면 운영한다. 에 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인터넷비즈니스모델 웹솔루션이 있음을 확인하시고 잘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