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5. 21. 06:00

[온라인창업아이템] 인터넷창업아이템 48가지로 부업이나 투잡하기 ☆ [인터넷창업 및 온라인창업 도전]


온라인창업아이템


안녕하세요, 사장 SAZANG입니다.
 

[인터넷창업아이템] 온라인창업아이템 48가지로 부업이나 투잡하기, 인터넷창업 및 온라인창업 고려중이신가요? 인터넷비즈니스모델 48가지 웹솔루션이면 초보도 쉽게 하루면 부업이나 투잡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온라인창업아이템 무엇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볼까요?

부업 및 투잡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소셜커머스 창업《링크 ) 『 인터넷비즈니스모델 48가지《링크


1. [보도자료] 퇴직 불안한 중/장년층 온라인창업으로 제2의 전성기 누린다.


평생 직장이 불안한 시대 당신은 무엇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현재 다니고 있는 직장, 평생직장으로 생각하고 분골쇄신? 하지만 언제 어려운 시기가 찾아올지 모르는게 지금의 주변 환경입니다. 


이러한 시대에 살아가고 있는 자신을 위한 대비책이 준비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온라인창업, 인터넷창업을 통하여 부업 이나 투잡으로 하나씩 준비를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 합니다. 


이러한 준비를 통해 제 2의 인생 온라인창업을 통해 안정적인 노후를 맞이하지 않을까요?

환경은 준비되어있습니다. 

지금은 고민만 하지 말고, 바로 시작하고 한걸음 나아가야할 때 입니다. 


 

  

주요 정보 #1. [보도자료] 퇴직 불안한 중·장년층 온라인창업으로 제2의 전성기 누린다.


[보도자료] 퇴직 불안한 중·장년층 온라인창업으로 제2의 전성기 누린다


2012년 들어서도 여전히 온라인쇼핑몰은 사업을 시작하기 좋은 사업이다. 온라인창업은 2000년대 들어서 비약적으로 성장해오다 최근엔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해주는 단계에 이르렀다. 이러한 이유로 직장생활에만 매달려온 중·장년층이 퇴직 직전 혹은 퇴직 후 제2의 인생을 살기 위한 발판으로 온라인창업을 시작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최근 3년간 30~50대의 온라인쇼핑몰의 창업증가율은 연평균 25.7%에 다다를 만큼 많은 사람이 창업하고 있다. 그 중, 중·장년층은 자신이 평생을 일해온 직장에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전문적이고 믿음직한 사업아이템을 선보이기도 하고, 정반대로 자신이 지금껏 해보지 못했던 시도를 하는 제2의 인생의 발판으로 마련하기도 한다.


이와 관련 최근 정년퇴임 후 건강 보조제 사업으로 제2의 인생을 새롭게 시작한 차승환(58) 씨는 “처음 회사를 퇴직했을 땐 막막했지만, 온라인창업 시작 2년 만에 자식들에게 손을 벌리지 않고, 오히려 투자할 수 있는 돈벌이가 되어 좋다. 최근엔 건강 보조제 말고도 안마기나 노인들을 위한 운동용품에 대한 사업도 구상 중”이라고 말했다.


이렇듯 인터넷창업은 이미 중·장년층에서도 신선한 바람이 불고 있다. 하지만 홈페이지 창업이 마냥 쉬운 것만은 아니다. 홈페이지를 직접 제작하려면 매우 복잡하고 까다로워 전문가가 아닌 이상 손대기 어렵기 때문이다. 그래서 위와 같은 사업주들은 설치가 쉽고 사이트 운영이 간단한 웹솔루션을 많이 이용하고 있다.


웹솔루션 대표업체로 잘 알려진 랭크업에선 이러한 중·장년층들도 쉽게 창업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48가지의 웹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2012년 3월 기준) 앞서 말한 인터넷 온라인쇼핑몰을 창업할 수 있는 온라인쇼핑몰 웹솔루션은 물론 중·장년층이 많이 선호하고 있는 부동산중개 솔루션, 원룸·고시원중개솔루션 등이 있다.


이뿐만 아니라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SNS를 기반으로 한 쇼핑몰순위솔루션도 보유하고 있어 최신 유행에 맞는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 아울러 랭크업의 웹솔루션은 독립솔루션으로 구축되기 때문에 언제든지 타 프로그램과 연동하여 자신만의 홈페이지를 꾸밀 수 있고, 디자인의 변경과 추가를 할 수 있어서 유행에 민감한 인터넷시장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다.


정년퇴임은 인생의 두 번째 도전의 시작이다. 지금까지 쌓아온 노하우와 인맥, 철저한 사전조사를 바탕으로 둔다면 중·장년층의 인터넷사업은 젊은 층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자리를 잡을 수 있을 것이다.


투잡 및 부업하기



2. 온라인창업아이템 48가지로 부업이나 투잡을 시작하자.


신문이나 온라인 매체를 통해 사업아이템을 접하거나, 이런 사이트 운영을 통해 수익을 추구하고 싶다는 생각을 해보시지 않으셨나요?


하지만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고민만 쌓이고, 홈페이지 제작업체는 수많은 업체들이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선뜻 실행에 옮기기에는 여러가지 문제점이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업체인가? 수익모델 탑재하고 있는가? 기간은 얼마로 잡아야 할까? ~~~~ 

웹솔루션이라면 모든 고민이 사라집니다. 또한 단 하루면 바로 수익사이트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정보 #1. 인터넷창업, 온라인창업 웹솔루션이면 간단하게 창업한다.

사이트 직접 구축하려니 프로그램이나 디자인을 모르고, 홈페이지 제작업체에 의뢰하자니 개발기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비용도 만만치 않고, 잘 완성될지도 의심스럽고, 이제 저렴하고 빠르게 솔루션으로 인터넷사업을 시작하세요.


1. 주문제작에 비해 저렴하고 빠르게 구축하실 수 있어요. 

2. 구매전에 사용자데모와 관리자데모를 통해 운영하실 사이트를 미리 확인할 수 있구요. 

3. 소스코드를 고객님의 계정에 설치하는 독립형이므로 디자인이나 프로그램을 원하는대로 수정가능해요. 


창업 이후에도 자신의 사업아이템에 맞게 테마와 디자인을 변경할 수 있어서 유행에 맞게 발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주요 정보 #2. 온라인창업아이템 48가지 확인하세요.


커뮤니티사이트, 구인구직사이트, 맛집정보사이트, 컨텐츠몰사이트, 소셜커머스사이트, 쇼핑몰순위사이트, 부동산중개사이트, 과외중개사이트, 프리랜서중개사이트, 요식/프랜차아즈 홈페이지운영, 병원/의료 홈페이지 운영, 미팅소개팅사이트, 인터넷뉴스신문사이트, 결혼중매사이트, UCC검색, MMS, SMS, 펜션예약사이트 등 


48가지 웹솔루션을 통해 1000여가지의 인터넷창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창업, 인터넷창업 그리고 인터넷사업에 있어 시작에서 운영까지 단 하루면 가능합니다. 



『 인터넷비즈니스모델 48가지《링크 』 웹솔루션 10%할인, 모바일웹 무료제공 등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인터넷창업아이템



 

3. 인터넷창업아이템 소셜을 만나다.


소셜과 SNS, 스마트폰 시대 무엇을 준비할 것인가?
사용자 천만명시대, 시장규모 1조원 시장 소셜커머스가 뜬다!

티켓몬스터, 다음소셜쇼핑, 쿠팡, 다원데이, 위메이크프라이스, 스타일닷컴, 그루폰코리아 등 이용만 하셨다면 지금바로 사업자로 변신하셔서 운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웹솔루션으로 출시되어 이제 초보자도 운영이 가능할 만큼 인터넷창업환경이 좋아졌습니다.


01/ 원어데이 솔루션 : 하루 한가지 상품을 파는 원어데이 쇼핑몰 (상품공급지원서비스!)
02/ 소셜커머스 솔루션 : 원클릭 상품 상세페이지제공 및 상품공급 관리지원서비스, 모바일웹 무료제공!
03/ 메타사이트 솔루션 : 입점형 메타사이트 솔루션 (소셜커머스 모음사이트 솔루션), 클릭당과금 CPC 탑재!
04/ 소셜커머스 티켓나우 : 업계 최초 소셜커머스 실시간 위치기반 서비스
05/ 쇼핑몰순위 솔루션 : 의류쇼핑몰 순위사이트 창업, 여성/남성 의류쇼핑몰순위 사이트 운영! 

06/ 상담솔루션 : 보험상담사이트 및 여행상담사이트 그리고 펜션상담사이트로 활용하여 창업 가능!



☞ 소셜커머스 창업링크 ' 신규솔루션 출시기념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마감전 확인하세요! 

온라인창업아이템 부업 투잡



* 사용자 데모, 관리자 데모를 통해 미리 운영하실 소셜사이트를 확인하시고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루면 운영한다.





인터넷사이트 구축, 제작을 위해 많은 개발기간과 과도한 비용을 낭비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제 웹솔루션을 통하여 누구나 간편하게 인터넷창업, 온라인창업이 가능한 환경이 찾아왔습니다. 

자동화로 초보 및 1인 운영이 가능할 것
24시간 ~ 48시간 내 오픈이 가능할 것
A/S 지원이 가능한 믿을 수 있는 업체일 것
지속적인 업그레이드가 지원서비스를 제공해주는 업체일 것
결제 서비스가 탑재되어 수익이 창출될 수 있도록 웹솔루션화 되어있어야 할 것

마지막으로 초보라도 쉽고 간편하게 운영가능하도록 솔루션화되어있으며 100만원대 ~ 200만원대로 창업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