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5. 18. 12:34

[펜션예약사이트제작 및 펜션예약홈페이지제작] 실시간 펜션예약솔루션이면 OK~

 

펜션예약사이트 구축

안녕하세요, 사장 SAZANG입니다.
 

실시간펜션예약사이트제작, 펜션예약홈페이지 제작 고민하시나요? 펜션운영을 위한 필수 실시간펜션예약솔루션으로 펜션홈페이지운영을 시작해보세요. 실시간 펜션예약솔루션의 주요기능은 무엇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볼까요?

실시간 펜션예약솔루션 및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 인터넷비즈니스모델 48가지


 

1. [보도자료] 잘 만든 홈페이지 하나, 열 펜션 안 부럽다.


펜션을 운영하고계신가요?
펜션 운영은 하는데 펜션예약사이트 제작, 펜션예약사이트 구축 고민해보시지 않으셨나요?

 

요즘은 인터넷으로 펜션을 예약하고 관리하는 시대, 모바일웹까지 장착되어있는 펜션예약솔루션하나면 하루면 펜션예약사이틀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정보 #1. [보도자료] 잘 만든 홈페이지 하나, 열 펜션 안 부럽다.

연인들은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각종기념일에 조금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어 한다.

때문에 많은 연인은 바다나 산으로 이동하여 전망이 좋은 펜션을 빌려 다양한 이벤트로 상대에게 마음을 전하는 방법을 사용한다.

 

교통시설의 발달로 전국이 일일생활권 안에 들면서 각지의 펜션들은 비수기와 성수기를 크게 나누지 않고 있다.

이렇다 보니 펜션들도 경쟁력을 갖추고 전국에 있는 연인들을 모으기에 힘쓰고 있다.

 

최근 서울 사는 직장인 김모 씨(32)는 밸런타인데이에 애인과 바다로 여행을 가기로 마음먹었다.

예전 같으면 전화를 하고 일일이 찾아가봐야 하는 수고로움 때문에 시간을 낭비하기 일쑤였지만, 요즘은 인터넷 검색만으로 마음에 드는 펜션을 찾아보고 예약을 하게 되어 시간과 돈이 매우 절약되었다.

 

김씨는 펜션사이트에 들어가 사진과 동영상, 각종 이벤트 등을 충분히 비교해본 뒤 결정을 하여 이번 기념일도 애인과 화끈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

 

이렇듯 펜션도 인맥이나 지방언론을 통한 홍보방식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사이트를 구축할 필요가 있다.

 

하지만 전문가가 아닌 이상 혼자서 사이트를 구축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홈페이지제작업체에 맡기자니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들고, 직접 하자니 갈피를 못 잡는 것이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업주는 웹솔루션을 이용하여 간단하고 쉬운 홈페이지제작을 선호하고 있다.

 

 

국내 웹솔루션 최다판매업체로 잘 알려진 랭크업에선 창업주들의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주고자 기존업체보다 저렴하고 빠른 방법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해 제공하고 있다.

 

그중 랭크업의 펜션예약솔루션은 검증받은 차상위 모델을 벤치마킹하여 창업주에게 제공되기 때문에 창업과 동시에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창업 이후에도 언제든지 디자인과 메뉴의 형식을 바꿀 수 있어 계절과 테마에 따라 유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랭크업에선 인터넷쇼핑몰을 제작할 수 있는 각종 쇼핑몰솔루션을 비롯하여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소셜커머스솔루션, 인터넷뉴스신문솔루션 등 다양한 분야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어 창업주에게 더 다양한 인터넷창업의 길을 제공하고 있다.

 

현 웨딩플래너 박 팀장은 “연인들은 특별한 날 낯선 곳에서의 낯선 이벤트를 즐거워한다. 펜션업체들은 이러한 심리를 잘 이용하여 입소문을 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효과적인 방법이다.

 

예를 들어 공포 테마가 있는 펜션이라든지, 만화적 상상력이 독보 이는 펜션이 좋은 예이다. 기본적인 서비스는 지키며 그 위에 독특한 아이디어가 가미가 된다면 어디에서라도 그 펜션만 찾게 될 것이 분명하다.”라고 조언하였다.

 


주요 정보 #2. 관리 서브카테고리를 한눈에!

펜션사이트를 종합관리하여 운영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빌더형 펜션예약솔루션입니다. 초보자도 쉽고 간편하게 관리자페이지를 통해 관리가 편리하도록 구성되어있습니다.

 

펜션예약솔루션

[실시간펜션예약솔루션] [펜션사이트제작] [펜션홈페이지제작] [펜션운영 홈페이지제작]

 

 


2. 펜션예약사이트 운영, 실시간펜션예약솔루션을 만나다.


펜션사이트제작 & 펜션홈페이지제작, 펜션홈페이지제작 비용에 대한 고민하시나요?

숙박예약홈페이지, 객실예약시스템, 실시간예약사이트제작은 펜션예약솔루션으로 펜션을 운영해보세요.

 

하루면 구축이 가능하고, 모바일웹까지 탑재되어있어 스마트폰고객을 위한 사용자 환경에도 적합하답니다.
 

주요 정보 #1. 펜션홈페이지 운영을 위한 펜션예약솔루션의 핵심기능 무엇일까?

01. 강력한 빌더기능 탑재
홈페이지 내 페이지 생성, 변경, 삭제가 가능하며 페이지별 디자인을 자유자재로 수정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02. 100% 자동 메인비주얼플래시 및 메뉴플래시 지원
메인페이지 상단의 비주얼플래시는 관리자에서 디자인 변경이 가능하며, 자유로운 메뉴생성에 따른 자동 메뉴설정이 가능하여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홈페이지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03. 모듈관리를 통한 페이지 생성
유동적으로 관리되어야 하는 페이지들을 모듈화하여 각 컴포넌트들을 해당 페이지에 직접 삽입할 수 있습니다.

 

04. 객실관리 및 실시간 예약기능 강화
펜션 운영 시 야기되는 모든 예외적인 변수들을 고려하여 보다 유동적으로 객실 및 예약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주요 정보 #2. 펜션예약솔루션을 이용해 운영가능한 사이트 확인하세요.

펜션예약솔루션을 이용해 운영가능한 사이트펜션사이트는 

 

민박사이트, 숙박사이트, 모텔사이트, 호텔사이트, 콘도사이트, 산장사이트, 캠핑장/캠프장사이트, 유스호스텔사이트, 홈스테이사이트, 게스트하우스사이트, 리조트사이트 등 각 업종에 맞게 예약사이트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펜션홈페이지제작

[펜션사이트제작] [펜션홈페이지제작] [숙박예약홈페이지제작] [실시간예약사이트제작] [객실예약시스템]

 

3. 펜션예약솔루션의 주요기능을 확인해볼까요?


펜션사이트운영, 펜션홈페이지운영, 숙박객실예약시스템, 펜션예약솔루션의 주요기능은 무엇일까요?

01. 페이지 무한 자동생성 기능
3차까지 설계된 메뉴생성 기능으로 삽입하고자 하는 페이지들을 무한생성 할 수 있습니다.
 
02. 페이지별 디자인 변경 가능
페이지별로 상단비주얼 이미지, 제목, 상단 하단 내용 추가를 자유자재로 할 수 있습니다.

 

03. DB언동 메인비주얼이미지 컨트롤
원하시는 형태의 메인플래시를 최대한 구현할 수 있도록 이미지 관리기능, 문구등록 및 설정, 이미지리스트 컨트롤러 등을 탑재하였습니다.

 

04. 100% 자동 메뉴플래시 지원
페이지 생성 시 자동으로 생성되는 DB 연동 메뉴플래시를 지원하여, 보다 편리하게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05. 모듈별 컴포넌트기능 탑재
객실관리, 펜션 갤러리 모듈을 통하여 해당 페이지 직접 모듈을 삽입하시면 자동 페이지 생성이 가능합니다.

 

06. 회원제 또는 비회원제 운영 컨트롤
회원제 또는 비회원제로 운영 할 수 있는 컨트롤러를 탑재하였습니다.

 

07. 강력한 예약관리
회원과 비회원 각각의 예약폼을 따로 두어, 등급별 예약설정, 예약자동취소, 계약금결제기능, 예약가능 개월 수 컨트롤, 준성수기 사용설정 등 모든 예약사항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08. 할인 이벤트 적용
펜션 자체적으로 상시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예약 프로그램과 연동하였습니다.

 

09. 예약통계기능 강화
보다 강력한 예약통계를 수집할 수 있도록 객실별, 기간별 통계기능을 강화하였습니다.

 

10. 다양한 부가서비스
온라인 입금시 예약 또는 예약취소 시 SMS 자동발송기능, 그룹메일링, 배너 및 팝업관리, DB백업기능, 게시판 자동생성 기능 등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기능들이 탑재되었습니다.

 

 

펜션예약사이트 모바일웹 공짜 무료제공


* 사용자 데모 / 관리자 데모를 통해 미리 펜션예약솔루션을 체험해보시고 신청이 가능합니다.

 

4. 사이트구축, 홈페이지제작 고민 던져버리고, 홈페이지운영만 잘하자.

 

펜션사이트, 민박홈페이지제작 머리복잡하고, 홈페이지 제작하기 위해 고민하지 마세요.

이제 솔루션 하나면 단 하루, 24시간이면 바로 운영할 수 있는 세상입니다.


펜션홈페이지, 산장, 콘도, 캠핑장, 홈스테이사이트 운영 이제 예약솔루션으로 간편하게 운영해보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웹 서비스까지 가능한 펜션예약솔루션이면 펜션홈페이지 하루면 운영이 가능합니다.

 

인터넷비즈니스모델 48가지 】 실시간 펜션예약솔루션 및 푸짐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조금 다르게 운영해보시고자 생각해보신 적 없으세요?


소셜커머스 창업 솔루션링크 』 소셜커머스솔루션, 메타사이트솔루션, 쇼핑몰순위솔루션, 상담솔루션!

 

펜션예약솔루션도 있지만 상담솔루션을 활용하여 인터넷을 통해 펜션에 관한 궁금증에 대한 상담이 올라오면 관리자는 이를 확인하여 상담내용을 토대로 펜션이용 및 비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릴 수 있는 1:1 다이렉트 펜션사이트 운영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타일에 맞게 활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사이트 직접 구축하려니 프로그램과 디자인을 모르고, 홈페이지 제작업체에 의뢰하자니 개발기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비용도 만만치 않고 잘 완성될지도 의심스럽고 이제 저렴하고 빠르게 솔루션으로 인터넷사업을 시작하세요!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