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5. 18. 06:00

[20대 재테크, 30대 재테크, 40대 재테크, 50대 재테크, 60대 재테크] 무료재무설계의 필요성

무료재무설계의 필요성

 

안녕하세요, 히어로제로 HEROZERO입니다.
 

[20대 재테크, 30대 재테크, 40대 재테크, 50대 재테크, 60대 재테크] 무료재무설계의 필요성을 말하다. 각 연령대별 재무목표를 이루기위한  재무설계를 필요로하는데 20대 재무설계, 30대 재무설계, 40대 재무설계, 50대 재무설계, 60대재무설계를 하나씩 살펴볼까요?

재테크방법 및 무료재무설계를 진행합니다. : " 리치클래스 무료재무설계 상담신청 "



1. 인생의 명확한 재무목표 수립과 재무설계를 통한 포트폴리오 구성이 필요하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이루고자하는 재무목표를 위해서는 명확한 목표와 실천 그리고 재무설계가 필요합니다. 아래내용은 재무설계 목표를 수립하고자 하는 분들에겐 꼭 참고 할만한 내용일 것입니다.

 

  

주요 정보 #1. 재무목표설정과 실천의 중요성!

성공하신 분들의 공통점은 여러요인이 있겠지만 그중에서 인생의 목표를 명확하게 세우고 지켜나간다는 것이 아닐까합니다.

 

사회초년기 때부터 가정을 이루는 시기, 자녀의 성장이 이루어지는 시기, 가족이 성숙되어 지는 시기, 노후에 이르기까지 정확한 재무목표와 수립을 통해 인생의 목표를 차근차근 이뤄가고 그에 따라 행복한 노후를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아직 재무목표를 세우지 못하셨다면 아래에 소개해드릴 연령대별 주요이슈, 주요재무목표, 이루기위한 재무설계를 통해 연령대에 맞는 튼튼한 재무목표를 세울 수 있는 기초를 마련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주요 정보 #2. 연령대별 주요 이슈와 재무목표 그리고 재무설계의 필요성!

미혼인 분과 기혼인 분의 목적자금 만들기에 대한 목표가 다르듯이 20대, 30대, 40대 ~ 연령대별에 따라 세워야 할 재무목표는 달라지고, 이에 맞추어 재무설계를 진행하고 자신의 상황에 맞는 최적화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이에 따라 실천해가야 합니다.

 

연령대별 재무설계

[20대 재테크, 30대 재테크, 40대 재테크, 50대 재테크, 60대 재테크] 무료재무설계의 필요성

2. 연령대별 재무목표설계 및 이를 이루기위한 재무설계가 필요합니다.


사회초년생 20대, 가정을 이루는 30대, 자녀교육에 관심이 많은 40대, 자녀결혼과 은퇴설계의 시기 50대 그리고 노후생활의 시작 60대의 주요 재무목표와 이를 이루기 위한 재무설계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령대별 재무설계상담

[20대 재테크, 30대 재테크, 40대 재테크, 50대 재테크, 60대 재테크] 무료재무설계의 필요성



주요 생애주기 #1. 사회초년기 20대

사회초년생 20대의 주요이슈는 학교졸업과 취직 그리고 결혼, 능력개발이 아닐까합니다. 20대 사회초년기는 결혼자금 마련, 전세자금 마련, 취업 후 홀로서기 등 주요재무목표로 설정할 수 있을 것딥니다.

 

이러한 재무목표를 이루기위해 재무설계 인지, 주거래 은행 정하기, 부채관리 중요성 인지, 예산 플랜을 세우는 시기이며, 저축 플랜 세우기, 비과세 저축가입등의 재무설계가 필요할 것입니다.




주요 생애주기 #2. 가정꾸미기 30대 

30대라면 가정을 이루는 시기입니다. 결혼생활, 자녀출산, 육아/교육에 관심이 많을 것이고, 주요목표를 보자면 새 자가용 구입, 육아비용 마련, 비상예비자금, 주택구입자금, 자녀 교육비 마련, 신용카드 부채상환 등이 있을 것입니다.

 

이를 위해 맞벌이에 대한 의사결정, 합리적 소비지출, 주택청약 상품가입, 보험/개인연금 가입, 세제혜택 상품파악, 가계 예산 공동관리, 장기저축 계획시작 등의 재무설계가 필요할 것입니다.

 

 


주요 생애주기 #3. 자녀성장기 40대

40대라면 자녀의 성장으로 자녀교육, 재산형성 등에 관심이 많을 것이고, 자녀교육비 마련, 주택규모 넓히기, 자녀결혼자금 마련, 은퇴자금 마련 등이 주요목표가 아닌가 합니다.

 

이를 위해서 재무설계가 필요한데 재산증식/자산배분 설계, 세금절세(소득세 최소화), 보험/연금/은퇴 설계, 창업상담, 부채상환, 상속/증여 설계 상담이 필요할 것입니다.

 

 


주요 생애주기 #4. 가족성숙기 50대

50대라면 가족성숙기 단계인데 자녀결혼, 은퇴 및 노후생활준비에 관심이 많을 것이고, 자녀결혼자금 마련, 자녀대학 교육비 마련, 은퇴 후 재무적 독립, 노후생활준비, 상속/증여준비 등이 주요목표일 것입니다.

 

부채, 모기지 상환, 자산배분점검, 보험/투자/연금상품점검, 장애대비 의료/건강보험 점검, 상속자산 점검, 유언장/상속 분배설계, 제2인생 설계 및 은퇴 후 재추업 설계 등 재무설계가 필요할 것입니다.




주요 생애주기 #5. 노후 생활기 60대

60대는 제2인생기 노후생활의 시작인데 은퇴 및 노후생활, 상속설계 실행, 사회봉사, 노후생활 즐기기 등 주요목표가 아닐까합니다.

 

노후자금 점검/안전성 자산관리, 안정성/유동성 확보, 의료/건강보험 재점검, 상속자산 분배/유언서류 작성, 장기간병/의료서비스 점검, 봉사활동 및 레저활동 설계, 주택규모 점검 및 설계등의 재무설계가 필요할 것입니다.


 

3. 연령대별 무료재무설계를 받아보자.


위에서 살펴본 것처럼 20대에 필요한 재테크와 재무목표, 30대 재테크와 재무목표, 40대 재테크와 재무목표, 50대 재테크와 재무목표, 60대 재테크와 재무목표는 연령대별로 차이점이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연령대별에 맞게 그리고 자신의 현재 재정적인 상황에 맞게 재무설계가 이루어져야하구요.

무료재무설계를 통해서 재무목표를 이루기위한 종자돈 만들기 및 재테크에 대한 다양한 방법을 제시하고 포트폴리오까지 제공을 하는 무료재무설계 업체들이 있습니다.

 

 

리치클래스 무료재무설계 상담신청재테크방법 및 무료재무설계를 진행하고 있어 링크걸어둘게요.


무료재무설계와 관련하여 일체의 비용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사실 재테크나 종자돈을 만드는데 있어 마술 같은 방법은 없지만 기본을 모르고 시작하는 것과 그렇지 못한 것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단기간에 재테크를 통해 1억이라는 종자돈을 만들 수 있다는 허황된 재무컨설팅이 아닌 어떠한 방법으로 접근해야하고, 어떠한 계획으로 접근해야 하는지에 대한 재무계획을 상담 받을 수 있어 무료재무설계 상담신청을 통해 나에게 맞는 포트폴리오를 제공 받으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무료재무설계 리치클래스

 

 

* 리치클래스는 매월 3,000~4,000여 분께 무료재무설계 컨설팅을 해드리고 있으며, 재테크에 최적화된 포트폴리오 또한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이를 잘 활용해보시면 좋을 것입니다.





자신의 연령대에 따라 재테크방법 등 무료재무설계나 포트폴리오 제안이 필요하신 분들은 리치클래스 무료 재무설계 상담신청을 통해 최적화된 모델 포트폴리오를 무료로 제공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