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5. 13. 00:30

[소셜커머스창업 준비] 소셜커머스 수익구조, 소셜커머스 모음 메타사이트 수익구조, 쇼핑몰순위 수익구조

 

소셜커머스 수익구조

 

안녕하세요, 사장 SAZANG입니다.
 

[소셜커머스창업 준비] 소셜커머스 수익구조, 소셜커머스 모음 메타사이트 수익구조 그리고 쇼핑몰순위사이트 수익구조를 각 소셜커머스 솔루션마다 어떤 수익모델, 수익구조를 가지고 있는지 하나씩 살펴볼까요?

소셜커머스 수익구조 및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 소셜커머스 창업 솔루션 "

1. 소셜커머스 솔루션, 소셜커머스 수익구조?


소셜커머스 쿠폰사이트 창업 어떻게 할까?
소셜커머스 솔루션을 이용하면 초보자라도 쉽게 인터넷창업이 가능합니다.

 

24시간 이내 구축 완료, 결제서비스 탑재, 티켓형&실물상품 모두 등록 가능, 실시간 티켓상품 나우 기능 탑재, 모바일웹 무료 제공 그리고, 상품공급서포트 자동화 시스템 탑재입니다.

 

  

주요 정보 #1. 소셜커머스 솔루션, 소셜커머스 쇼핑몰은 무엇인가?

매일 하나 이상의 서비스 딜(쿠폰/상품)을 최대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이크프라이스, 그루폰코리아 등 소셜쇼핑 업체들이 있습니다. 

랭키닷컴에 따른면 소셜커머스 쿠폰사이트 순위 4월 5주 기준입니다.
쿠팡 1위, 일평균 방문자 수 : 1,397천 / 티몬 2위, 1,165천 / 그루폰코리아 3위, 777천 / 위메이크프라이스 4위 653천 !

주요 정보 #2. 소셜커머스 수익구조는 무엇일까?

판매당 수수료 수익구조입니다.

딜(쿠폰/상품) 의 판매당 수수료를 통해 수익을 추구합니다.

보통 15% ~ 25% 사이이지만, 업체의 경쟁에 따라 일부는 손해를 보고서도 경쟁 우위를 차지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의 질입니다.

판매 종료 후 업체와 정산을 하는데 1주일 뒤 50%, 1달 20%, 3달 후 30% 나누어 지급을 하고 있습니다.

판매 후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 차원이고, 서비스의 질을 같게 유지하기 위한 방지책의 일환입니다.

 

소셜커머스 수익구조

[소셜커머스 수익구조] [소셜커머스 모음 메타사이트 수익구조] [쇼핑몰순위 수익구조]

 


2. 소셜커머스 모음솔루션, 소셜커머스 모음 / 메타사이트 수익구조?


소셜커머스 쿠폰사이트 창업 어떻게 할까?
소셜커머스 솔루션을 이용하면 초보자라도 쉽게 인터넷창업이 가능합니다.

 

24시간 이내 구축 완료, 결제서비스 탑재, 모바일 웹제공, 소셜쇼핑몰 DB 4,000여개 제공, 메타사이트 + 소셜커머스 입점형과 클릭당과금 CPC 광고모델 탑재입니다.



주요 정보 #1. 소셜커머스 모음 / 메타사이트 솔루션, 메타사이트는 무엇인가?

소셜커머스 업체의 딜(쿠폰/상품) 정보를 한 자리에 모아 보여주는 서비스입니다.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이크프라이스, 그루폰코리아 등 소셜쇼핑 딜 정보를 한 곳에 모아 보여주는 서비스입니다.


랭키닷컴에 따른면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 순위 4월 5주 기준입니다.
쿠폰차트 1위, 일평균 방문자 수 : 175천 / 쿠폰모아 2위, 121천 / 다음소셜쇼핑 3위, 60천 / 다원데이 18위, 4천 !



주요 정보 #2. 소셜커머스모음, 메타사이트 수익구조는 무엇일까?

클릭당과금 CPC 광고 기능 탑재 수익구조

업체별, 상품별로 각 입찰방식을 적용하여 클릭당 광고 금액을 지불하는 방식의 광고 수익 모델 기능입니다.

입점 계약한 쇼핑몰 상품을 클릭하여 해당 쇼핑몰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게되면 정해진 클릭당 비용을 예치금에서 차감하여 수익을 추구합니다

 

노출순위 조절 기능 
등록된 상품 중 노출순위를 일반, 플러스, 베스트, 파워 등급 중 선택하여 순위를 조절하고 아이콘을 붙여 돋보이게 하는 기능으로 수익 모델로 활용가능 합니다.  

 

배너광고 / 제휴마케팅 수익구조 

메인/서비스 배너노출 및 제휴마케팅(아이라이크클릭) 사용으로 수익모델로 ~

애드앤클릭의 OPEN API 방식을 이용하여 광고를 노출하고 수익을 내는 제휴마케팅을 활용하면 좋을 것입니다.

 

입점을 통한 수익구조

입점을 통하여 수익을 추구했지만 경쟁으로 인하여 보통 CPC 클릭당 과금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소셜마켓 등록 판매로 수익추구
소셜마켓 입점업체 사업자라면 누구나 가능한 소셜마켓 판매자로 딜(쿠폰/상품) 판매로 수익을 추구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서 살펴본 수익구조는 메타사이트 솔루션에서 대부분 지원을 해주지만 한가지 정도는 미 지원일 수 도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또다른 수익구조를 생각하신다면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탑재를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입니다.

 

소셜커머스모음, 메타사이트 수익구조

[소셜커머스 수익구조] [소셜커머스 모음 메타사이트 수익구조] [쇼핑몰순위 수익구조]

  

3. 쇼핑몰순위솔루션, 쇼핑몰순위사이트 수익구조?


쇼핑몰순위사이트 창업 어떻게 할까?
쇼핑몰순위 솔루션을 이용하면 초보자라도 쉽게 쇼핑몰순위 / 쇼핑몰랭킹 사이트를 운영가능합니다.

 

24시간 이내 구축 완료, 결제서비스 탑재, 경매방식 입점형 쇼핑몰 순위솔루션으로 경매방식 순위진입, RSS 상품등록과 수동등록방식, CMS방식 디자인변경, 클릭당과금 CPC광고방식, 배너 영역별 기간입점 방식 채택입니다.

 

 

주요 정보 #1. 쇼핑몰순위솔루션, 쇼핑몰순위사이트는 무엇인가?

쇼핑몰순위사이트, 쇼핑몰홍보사이트, 쇼핑몰광고사이트, 클릭당 과금 CPC 광고사이트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일다나와, 이런세상, 스타일닷컴과 같은 클릭당 과금 CPC 지불방식의 패션몰 링크 사이트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정보 #2. 쇼핑몰순위사이트 수익구조는 무엇일까?

홍보효과 UP
클릭발생 빈도가 높은 영역에 유료 서비스를 사용중인 쇼핑몰을 강제로 노출하여 홍보효과를 높여줍니다.

 

클릭당과금 서비스 CPC 수익구조

클릭발생 시 해당 쇼핑몰로 이동하게되며, 정해진 클릭당 비용을 예치금에서 차감하여 수익을 추구합니다.

 

배너광고 수익구조

메인페이지의 배너뿐만 아니라 서브에서도 배너노출을 통해 수익을 추구하실 수 있습니다.

 

쇼핑몰순위사이트 수익구조

[소셜커머스 수익구조] [소셜커머스 모음 메타사이트 수익구조] [쇼핑몰순위 수익구조]

 

4. 소셜커머스 창업,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소셜커머스 수익구조, 메타사이트 수익구조, 쇼핑몰순위사이트 수익구조를 살펴보았습니다.
지금 이슈가 되고 있는 소셜커머스를 한 눈에 보실 수 있고, 링크를 통해 해당 이슈 내용을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셜커머스 창업》링크 ' 초보자도 쉽게 창업한다. 사용자데모 / 관리자데모를 통해 체험해보시고 신청하세요.

 


01/ 소셜커머스 솔루션 : 원클릭 상품 상세페이지제공 및 상품공급 관리지원서비스

02/ 메타사이트 솔루션 : 국내 유일 입점형 메타사이트 솔루션 (소셜커머스 모음사이트 솔루션, CPC 클릭당과금)
04/ 쇼핑몰순위 솔루션 : 여성쇼핑몰/남성쇼핑몰 의류쇼핑몰 순위사이트 운영, RSS 신상품 자동노출 기능탑재


소셜커머스 솔루션, 메타사이트 솔루션 모바일웹 무료지원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전문 업체만 소셜창업, 인터넷창업을 하는 시기는 지나갔습니다.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소셜창업, 인터넷사업을 진행하실 수 있도록 소셜커머스 솔루션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소셜커머스 창업 및 인터넷사이트 구축/제작을 위해 수개월의 개발기간과 과도한 비용을 낭비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인터넷비즈니스모델 솔루션을 활용하면 누구나 쉽게 1인 운영가능하도록 자동화되어있으며,

24시간, 48시간 이내 사이트 오픈이 가능하며, 결제 서비스, 수익모델이 탑재되어 수익을 창출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