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5. 16. 06:00

[종교단체 홍보사이트 운영 교회/사찰 솔루션] 교회홈페이지제작 / 사찰홈페이지제작 / 종교단체 홈페이지제작을 만나다.

 

교회사찰 솔루션

안녕하세요, 사장 SAZANG입니다.
 

교회, 사찰, 신앙방송 등 각종 종교단체 홍보사이트 제작에 최적화된 [교회/사찰솔루션]이 출시되었습니다.

각종 종교단체 홍보사이트 운영 쉽고 간편하게 하세요. 교회홈페이지제작 및 사찰홈페이지제작 등 교회/사찰솔루션 하나씩 살펴볼까요?

교회/사찰 솔루션 및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 인터넷비즈니스모델 48가지 "


 

1. 종교단체 홍보사이트 운영 교회/사찰 솔루션를 만나다.


교회홈페이지 홍보사이트, 사찰홈페이지 홍보사이트 등 종교단체 홍보사이트 운영 어떻게 하시나요?

종교단체 홍보사이트 운영 교회/사찰 솔루션 하나면 다양한 종교 홍보사이트를 하루만에 구축 및 오픈하여 운영이 가능합니다. 

 

복잡하고 어렵게만 느껴졌던 홍보사이트 이제 쉽고 간편하게 몇번의 클릭만으로 종교사이트 운영이 가능해졌습니다.

 

  

주요 정보 #1. 교회/사찰솔루션을 이용해 운영가능한 사이트!

교회홈페이지, 사찰홈페이지, 이슬람교홈페이지, 힌두교홈페이지, 유대교홈페이지, 종교재단홈페이지, 종교연합운동사이트, 신앙방송사이트, 종교운동홈페이지, 천주교홈페이지, 원불교홍보사이트, 종교단체홈페이지, 종교교육사이트, 신앙학교홈페이지, 신앙캠프홈페이지 등

 

다양한 종교단체 홍보사이트 운영을 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정보 #2. 종교단체 홍보사이트 운영 교회/사찰솔루션으로 한눈에!

교회, 사찰, 신앙방송 등 각종 종교단체 홍보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교회/사찰솔루션입니다.

 

종교단체 홍보사이트 운영


2. 종교단체 홍보사이트 운영 교회/사찰 솔루션의 주요기능?


교회, 사찰, 신앙방송 등 각종 종교단체 홍보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교회/사찰솔루션의 주요기능은 어떤 것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요 기능 #1. 사이트 테마 및 배경색 변경으로 다양한 사이트 분위기 연출!

사이트 전체 테마 변경, 사이트 메인 비쥬얼 배경 및 전체 배경 변경, 상단 좌측 메뉴 디자인 변경

 



주요 기능 #2. 강력한 빌더기능 탑재!

무한 페이지 생성 가능
페이지별 컴포넌트 매칭 프로세서를 활용한 페이지 구성

 

 

 

주요 기능 #3. XML 연동 플래시를 활용하여 다양한 메인 페이지 구성!

플래시 이미지 및 텍스트 문구 변경을 자유롭게 지원
7종의 이미지 모션 및 6종의 텍스트 모션 지원

 



주요 기능 #4. 강력한 기능의 컴포넌트 모듈 탑재!

동영상 컴포넌트, 일정관리 컴포넌트, 성직자관리 컴포넌트, 갤러리관리 컴포넌트
회원관리 컴포넌트, 멀티게시판 컴포넌트

 

 

주요 기능 #5. 기타 기능 소개!

비쥬얼 인트로 또는 회원인증 인트로 페이지 생성기능, 배너 및 팝업 관리 모듈, SMS 발송 모듈 탑재
자체 로그분석 + 구글로그분석 관리, 빌더기능을 탑재한 모바일 웹페이지 생성 가능(유료옵션)

 

로그분석 SMS 발송모듈

 

3. 인터넷사이트구축 솔루션의 장점을 말하다. 


"인터넷비즈니스모델 솔루션의 장점"

사이트를 직접 구축하려지만 프로그램과 디자인을 모르고, 홈페이지 제작업체에 의뢰를 하려지만 개발기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비용도 만만치 않고 잘 완성될지도 의심스럽고, 이제 저렴하고 빠르게 인터넷비즈니스모델 솔루션으로 인터넷사업을 시작하세요!


웹솔루션은 특정한 목적을 가진 웹사이트를 운영하기 위해 제작된 프로그램 상품으로 웹사이트 구축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1. 주문제작에 비해 저렴하고 빠르게 구축하실 수 있습니다.
2. 구매전에 사용자데모와 관리자데모를 통해 운영하실 사이트를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소스코드를 고객님의 계정에 설치하는 독립형이므로 디자인이나 프로그램을 원하는대로 수정가능합니다.

 

* 사용자 데모와 관리자 데모를 통해 어떤 기능이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비즈니스모델 48가지[링크] 에서는 교회/사찰 솔루션 이외에도 쇼핑몰 순위솔루션, 프리랜서중개솔루션, 맛집정보솔루션, 애견직거래솔루션, 구인구직, 부동산, 소개팅사이트 솔루션, 커뮤니티솔루션 등 48가지 인터넷사이트를 운영하실 수 있도록 웹솔루션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족하지만 종교단체 홍보사이트 운영이 가능한 교회/사찰 솔루션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제작기간과 제작비용은 줄이고 안정성과 A/S 만족도는 높은 교회/사찰 솔루션을 활용하여 종교 홍보사이트를 운영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소셜커머스 창업[링크] 에서는 소셜커머스 솔루션,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솔루션, 원어데이 솔루션, 티켓나우, 쇼핑몰 순위사이트, 보험상담 솔루션 등 소셜커머스 사이트 창업을 누구나 운영하실 수 있도록 솔루션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