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5. 17. 00:30

[쇼핑몰순위솔루션 CPC 수익구조] 여성쇼핑몰순위, 남자쇼핑몰순위 사이트제작 인터넷창업한다.

 쇼핑몰순위솔루션

 

안녕하세요, 사장 SAZANG입니다.
 

[쇼핑몰순위솔루션 CPC 수익구조] 여성쇼핑몰순위, 남자쇼핑몰순위 사이트제작 인터넷창업한다. 쇼핑몰순위, 여성쇼핑몰순위, 여자쇼핑몰순위, 10대쇼핑몰순위, 남자쇼핑몰순위사이트 운영, 쇼핑몰순위사이트구축 및 운영이 가능한 쇼핑몰순위솔루션 수익구조와 주요기능을 하나씩 살펴볼까요?

쇼핑몰순위사이트 구축 운영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소셜커머스 창업 인터넷비즈니스모델 48가지


1. [보도자료] 랭크업, 쇼핑몰순위 프리미엄 솔루션 출시!


쇼핑몰사이트 매일 생겨나고 있는데 그 수가 어마어마하고, 상품의 다양성도 엄청나죠? 

그런데 쇼핑몰 창업하고 홍보는 어디서할까요? 

기존 검색포털사이트와 자체적인 온라인광고를 통하여 양질의 트래픽을 유입 기대하고 있습니다.

 

여성쇼핑몰사이트, 남성쇼핑몰사이트 그리고 판매하는 매일 매일 신상품을 홍보한다?

이러한 업체의 홍보 전략, 트래픽을 쇼핑몰순위사이트로 제공해 줄 수 있습니다.

 

고객, 유저들은 한 곳에서 다양한 신상품 정보를 보기를 원하고, 또한 쇼핑몰의 순위정보, 신상품 순위정보, 신상품 비교를 통해 구매를 하고자 합니다.

 

구매력이 있는 회원을 쇼핑몰순위사이트가 업체 쇼핑몰 정보를 노출해주고, 양질의 트래픽을 각 쇼핑몰사에 제공을 해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쇼핑몰순위사이트 업체는 수익을 추구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정보 #1. [보도자료] 랭크업, 쇼핑몰순위 프리미엄 솔루션 출시

국내 최대 웹솔루션 개발업체 랭크업(대표 최영식, rankup.co.kr)에서 ‘쇼핑몰순위사이트' 를 운영할 수 있는 솔루션인 쇼핑몰순위솔루션의 후속 버젼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는 쇼핑몰 순위사이트란 쇼핑몰 순위를 매겨주는 신종 사이트로서 온라인쇼핑몰 운영자 입장에서는 기존에 포탈사이트에 지불하는 광고비용 보다 좀 더 저렴한 비용으로 광고를 할 수 있게 해 주는 광고사이트이다.

 

네이버나 오버추어의 cpc 키워드 광고와 마찬가지로 쇼핑몰 운영자는 광고예치금을 입금하고 유저를 통해 사이트가 클릭될 때 광고비가 빠져 나간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기능의 홈페이지제작 의뢰 시 주문제작 방식을 이용하게 되면 수백만 원~수천만 원의 개발비용과 긴 개발기간이 소요되지만, 랭크업 솔루션은 이미 개발과 제작이 완료된 홈페이지를 구입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197만 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홈페이지를 개설할 수 있다.

 

한편, 현재 “신년창업 지원 할인!”이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랭크업 홈페이지에서 솔루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솔루션 판매가 10% 할인 ▲ 33만원 상당의 모바일웹 ▲PG(전자결제)등록비 무료 ▲ SMS 1000 건 제공 ▲웹호스팅 6개월 무료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한다.



주요 정보 #2. 쇼핑몰순위사이트 운영 하루면된다, 쇼핑몰순위솔루션!

클릭당과금 CPC방식의 쇼핑몰순위사이트, 쇼핑몰홍보사이트, 광고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쇼핑몰순위프리미엄입니다. (10%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쇼핑몰순위사이트 제작, 구축

 

2. 쇼핑몰순위사이트 수익구조, 쇼핑몰순위솔루션으로 뭘~ 운영하지?


온라인창업, 인터넷창업을 위해서는 사이트마다 수익구조, 수익모델이 있어야 하지않나요?

 

쇼핑몰순위사이트 솔루션은 클릭당 과금 CPC 수익모델을 탑재하였으며, 쇼핑몰순위솔루션으로 아래와 같이 다양한 종류의 순위사이트, 랭킹사이트, 쇼핑몰 홍보사이트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정보 #1. 쇼핑몰순위프리미엄을 이용해 운영가능한 사이트?

쇼핑몰순위사이트, 쇼핑몰인기순위사이트, 쇼핑몰홍보사이트, 쇼핑몰추천사이트, CPC마케팅사이트, 쇼핑몰랭킹사이트, 패션몰링크사이트, 패션몰랭킹사이트, 쇼핑몰링크사이트, CPC광고사이트, 사이트홍보사이트, 쇼핑몰포탈사이트, 사이트인기순위사이트, 여성쇼핑몰순위사이트, 남성쇼핑몰순위사이트, 남성의류쇼핑몰사이트, 여성의류쇼핑몰순위사이트, 의류쇼핑몰순위사이트, 패션순위사이트, 링크사이트, 랭킹사이트 ~

 

위에서 살펴본 것처럼 쇼핑몰순위솔루션을 활용하여 다양한 순위 랭킹사이트를 하루면 운영이 가능합니다.


주요 정보 #2. 쇼핑몰순위사이트 운영 수익구조는 무엇일까 확인하세요.

여성의류쇼핑몰이나 남성쇼핑몰순위 사이트 운영으로 상품의 광고를 기존 오버추어, 네이버, 구글, 애드하우에서 제공하는 CPC 광고방식 형태로 서비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입점한 쇼핑몰의 상품 클릭발생 시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하게되면 입점시 계약한 정해진 클릭당 비용을 예치금에서 차감하여 광고수익을 추구하실 수 있습니다.
(CPC = 클릭당 광고 수익, 1클릭당 = 30원 계약 등)

 

쇼핑몰순위사이트 제작, 구축

 

3. 쇼핑몰순위사이트 솔루션의 주요기능은 무엇일까?


스타일다나와, 스타일닷컴, 이런세상 과 같은 클릭당 과금 CPC 지불방식의 쇼핑몰순위사이트 & 패션몰 링크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01. 보다 다양한 직군의 순위사이트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02. 다양한 스킨구조 탑재로 다양한 사이트 분위기를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03. 세분화된 검색서비스 제공으로 보다 세분화된 순위서비스가 가능합니다.

04. 클릭당 비용 지불방식(CPC)광고 컨트롤러

05. 종합광고현황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06. 노후 위치에 따른 정렬 우선순위 및 업체당 최대 출력개수 임의 설정

07. 다양한 광고 컨텐츠 공간확보에 의한 광고효과 극대화

08. 불필요한 요소를 최대한 배제한 상품 및 업체 노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디자인 설계
 

 

링크》쇼핑몰순위솔루션》클릭당 과금 CPC 지불방식의 쇼핑몰순위사이트로 인터넷창업을 시작하세요.


* 쇼핑몰순위사이트 솔루션 사용자 데모 / 관리자 데모를 통해 미리 체험해보시고, 신청가능합니다.

 






부족하지만 쇼핑몰순위사이트 수익구조 및 쇼핑몰순위솔루션의 주요기능 등을 살펴보았습니다.

해당기간동안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혜택 꼭 받으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소셜커머스 창업》링크 '소셜커머스 솔루션,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솔루션, 원어데이 솔루션, 티켓나우, 쇼핑몰 순위사이트 등 소셜커머스 사이트 창업을 누구나 운영하실 수 있도록 솔루션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국내 최초 소셜커머스 솔루션 개발, 차별화된 솔루션 개발

01/ 원어데이 솔루션 : 하루 한가지 상품을 파는 원어데이 쇼핑몰 (상품공급지원서비스!)
02/ 소셜커머스 솔루션 : 원클릭 상품 상세페이지제공 및 상품공급 관리지원서비스, 모바일웹 무료제공!
03/ 메타사이트 솔루션 : 국내 유일 입점형 메타사이트 솔루션 (소셜커머스 모음사이트 솔루션, CPC 수익모델)
04/ 소셜커머스 티켓나우 : 업계 최초 소셜커머스 실시간 위치기반 서비스
05/ 쇼핑몰순위 솔루션 : 여성의류쇼핑몰 순위, 남성의류쇼핑몰 순위사이트 운영, 쇼핑몰 홍보사이트 운영가능!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