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4. 27. 07:30

자동차중개솔루션, 중고자동차홈페이지제작, 중고자동차매매사이트 및 중고차 직거래사이트 운영

 

자동차중개솔루션

 

안녕하세요, 사장 SAZANG입니다.
 

중고차매매, 전문차종매매, 지역중고차 사이트를 운영 할 수 있는 자동차중개솔루션를 만나다.
자동차중개솔루션의 주요기능 및 수익모델은 어떻게 되는지 하나씩 살펴볼까요?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 소셜커머스 창업 솔루션 ◀    ▶ 자동차중개사이트 솔루션

 



1. [보도자료] 치솟는 국산차 가격, 자동차매매사이트는 호황 왜?

자동차매매, 자동차 중개사이트의 필요성은 무엇일까요?

중고자동차 매매사이트, 중고자동차 직거래 홈페이지를 구축 및 제작을 하고 싶다면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자동차중개솔루션으로 수익모델을 통해 수익을 추구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 중개사이트를 구축 및 제작하기 위해 복잡하게 고민하지 마시고, 자동차중개솔루션으로 한번에 해결해세요!

24시간 이내 구축 및 운영이 가능합니다.

 

  

주요 정보 #1. [보도자료] 치솟는 국산차 가격, 자동차매매사이트는 호황 왜?

최근 국내 자동차회사의 차들이 상품성 개선이나 연식변경을 통해 가격을 올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적게는 20 만원부터 많게는 60만 원 이상 올려 받고 있어 소비자들의 불만 섞인 목소리는 거세지고 있다.

 

자동차회사 입장에선 상품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이유로 새 제품이 출시한 지 1년이 채 되지 않아 옵션을 추가하여 가격을 올리는 실정이다. 이렇다 보니 국산 차의 구 모델은 가격이 더욱 싸지기 마련이고, 사람들은 더 저렴한 가격에 신식 중고차를 사기 위해 자동차매매사이트를 찾고 있다.

 

자동차매매사이트는 중·장년층보다 청년층이 많이 찾는다.

그 이유는 인터넷이라는 매체가 중·장년층이 접근하기 어려운 매체이기도 하지만,

자동차를 구매하면 오래도록 타는 중·장년층에 비해, 청년층은 자동차를 바꾸는 빈도수가 훨씬 높기 때문이다.

 

유행에 민감하고 자동차를 소모품으로 활용하는 젊은 층에 자동차매매사이트는 차를 손쉽게 매매 할 수 있는 좋은 수단이 되고 있다.

 

이렇게 자동차매매를 희망하는 수요가 늘다 보니 기존 중고차판매장을 운영하던 중·장년층도 온/오프라인을 동시에 운영하기 시작했고, 중고차사업을 시작하는 젊은 층 역시 온라인에서의 판매를 주력으로 하고 있다. 하지만 사이트를 개설하겠다는 마음만 먹는다고 홈페이지가 뚝딱 생기는 것은 아니다.

 

자동차매매사이트 창업을 희망한다면, 랭크업의 웹솔루션을 이용하여 창업을 시작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랭크업의 웹솔루션중 자동차중개솔루션을 이용하면 누구나 쉽게 사업을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초보자들도 금방 적응을 할 수 있다.

 

또한, 랭크업은 기존의 홈페이지제작업체의 1/10 가격으로 단 하루 만에 창업할 수 있어 당장 사업을 해야 하는 창업주에겐 희소식이 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랭크업에선 인터넷쇼핑몰을 창업할 수 있는 인터넷쇼핑몰 제작솔루션은 물론,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47가지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어, 사업에 대한 다양한 구상을 가능하게끔 해주고 있다.

 

현 인터넷창업 컨설턴트는 최근 우후죽순 적으로 생겨나는 자동차매매사이트에 대해 “자동차는 신뢰를 판매한다고 할 만큼 제품에 대한 신뢰가 우선인 사업이다. 그러므로 고객에 대한 신뢰도 확보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인 다음 특수차량이라든지, 커스텀차량같은 테마가 있는 사이트로 승부를 보는 것이 좋다.” 라고 조언하고 있다.



주요 정보 #2. 자동차중개솔루션으로 중고자동차사이트 운영하자!

자동차에 관한 자동차전문포털, 중고자동차 직거래사이트 등  다양한 형태의 자동차 관련 중개사이틀 운영하 실 수 있습니다.

중고자동차매매솔루션

[자동차사이트제작] [자동차중개솔루션] [자동차솔루션] [자동차영업사이트] [중고차직거래장터]

 


 

2. 자동차중개솔루션 주요기능 및 수익모델을 알아보자.


자동차중개솔루션의 주요기능은 무엇인지 수익모델은 어떻게 되는지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주요 정보 #1. 자동차중개솔루션의 주요기능을 확인하세요.

딜러나 개인에게 판매할 자동차를 등록받아 자동차직거래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관리자에서 지역 및 차량모델을 설정할 수 있으므로,

특정지역/수입차전문/국산차전문 등 특정차량거래사이트로도 운영이 가능합니다.

 

[자동차중개사이트] [자동차홈페이지제작] [중고차 개인직거래 사이트구축] [중고차매매솔루션] [중고차직거래장터]



카매니저 미니홈피 

카매니저가 올린 매물차량과 회사소개, 1:1상담 등으로 더욱 쉽게 자신의 차량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사이트제작] [자동차중개솔루션] [자동차솔루션] [자동차영업사이트] [중고차직거래장터]


 

 

주요 정보 #2. 자동차중개솔루션의 수익모델을 확인하세요.

핸드폰, 신용카드 결제 시 바로등록되기 때문에 관리가 편리하고, 무통장입금은 관리자에서 수동승인해주시면 되구요.

 

자동차중개솔루션 수익모델


급매물, 추천매물, 우대매물, 일반매물리스트, 아이템옵션으로 수익을 추구 하실 수 있습니다.

 

 

중고자동차사이트 수익구조

[자동차중개사이트] [자동차홈페이지제작] [중고차 개인직거래 사이트구축] [중고차매매솔루션] [중고차직거래장터]

 



 

3. 자동차중개솔루션을 이용해 운영가능한 사이트?

자동차중개솔루션을 이용해 운영가능한 사이트 :

 

중고차정보사이트, 중고차직거래사이트, 중고차매매중개사이트, 수입차전문중개사이트, 자동차정보제공사이트, 중고차시세정보사이트, 화물차전문중개사이트, 사고차전문중개사이트, 중고차포탈사이트, 스포츠카전문중개사이트,

 

특수차중개사이트, 축산물도소매사이트, 중고오토바이중개사이트, 농기계전문중개사이트, 가스차중개사이트, 사이트매매사이트, 트럭전문중개사이트, 부산중고차매매사이트, 자동차상사홈페이지, 중고차상사홈페이지, 영업사원홈페이지

 

등 자동차관련 사이트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사이트구축 및 운영


* 사용자화면/관리자화면을 통해 직접 체험해보시고 운영해보세요!


4. 자동차중개사이트 제작 및 구축 자동차중개솔루션으로 해결한다.

자동차중개사이트, 중고자동차사이트 제작을 위해 많은 비용과 기간을 소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동차중개솔루션은 주문제작에 비해 아래의 이점을 가지고 있고, 저렴한 비용으로 완성품을 미리 확인하시고 안전하게 사이트를 런치 시킬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에만 3개월이 넘게 걸렸는데 홈페이지 제작 후 제작회사가 사라진다면?

 

솔루션 개발 10년, 안정성을 생각한다면 랭크업 자동차중개솔루션입니다.
자동차중개솔루션으로 제작기간과 제작비용은 줄이고 안정성과 A/S만족드는 높여 드립니다.





자동차중개솔루션 이외에도 구인구직솔루션, 맛집정보솔루션, 커뮤니티솔루션, 펜션예약솔루션, 미팅소개팅 솔루션 등 다양한 인터넷비즈니스모델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사업을 구상하실 수 있습니다.


47가지의 솔루션으로 1,000여가지의 인터넷사이트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