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4. 23. 07:30

이퓨쳐 영어교실, 영어 선생님을 위한 이퓨쳐 학습관리 지원사이트!

 



안녕하세요, 히어로제로 HEROZERO입니다.
 

이퓨쳐데이, 이퓨쳐 학습관리 지원시스템, 이퓨쳐 영어교실을 만나다.
이퓨쳐 영어교실은 무엇이며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하나씩 살펴볼까요?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 이퓨쳐 영어교실 바로가기 "

 



1. 이퓨쳐 영어교실

매직 어드벤쳐는 총 6권으로 구성된 초등 저학년용 수준별 영어 만화 학습서(Graded Comic Readers)입니다.

 

아이들은 매직 어드벤쳐스를 통해 영어의 읽기, 듣기,쓰기,말하기를 균형 있게 학습할 수 있고, 
초등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단어와 유용한 회화 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다른 리더스와 달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흥미진진한 모험 이야기를 만화로 구성했다는 큰 특징이 아이들의 관심과 흥미를 확실히 끌 것입니다.

 

  

주요 정보 #1. 이퓨쳐데이란?

이퓨쳐카페(http://cafe.naver.com/2future)에서 매월 1일~9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입니다.
컬쳐랜드 온라인 문화상품권을 비롯하여, 참여하시는 분들께 각종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월 색다른 미션과 상품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주요 정보 #2. 학습 지원 시스템이란?

이퓨쳐에서 자체 개발한 무료 학습지원 시스템(http://school.e-future.co.kr)입니다.
기타 다른 브랜드 혹은 다른 학습지원 시스템은 소정의 라이선스 비용을 받고 있습니다.
이퓨쳐 학습지원시스템은 100% 무료로 제공되며, 추가비용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운영 필요한 대부분의 자료와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2. 이퓨쳐 영어교실, 이퓨쳐 학습관리시스템!


공부방과 무료 공부방을 운영하기 때문에 학생관리가 필요한 영어 선생님,

소수로 운영되는 동아리와 같이 공부를 위해서 운영하는 모든 분들을 위한 이퓨쳐의 무료 학생관리시스템이 있어서 이렇게 소개 해드립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공부방 시스템은 유료로 사용되며 약 한달에 30,000원에서 비싸게는 10만원 이상의 비용을 내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퓨쳐 학생관리 시스템은 선생님, 학생 모두에게 무료로 운영되고 있고, 그렇다고 제공되는 서비스의 질이 낮다? 그렇지 않습니다!


주요 정보 #1. 이퓨쳐 무료 학습지원 시스템!

LMS 시스템을 제공하는 영어 선생님을 위한 '이퓨쳐 학습관리 지원사이트 ~'

이퓨쳐에서 영어학원, 공부방, 영어교실 등을 운영하시는 선생님들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꼼꼼한 성적관리시스템, 체계적인 학생관리시스템, 편리한 테스트시스템!

 



주요 정보 #2.
이퓨쳐 학습관리 지원사이트 확인하세요.

학생관리, 성적관리, 커리큘럼, 수업자료, 단어테스트 등 모든게 무료로 제공되고있습니다.
무료 공부방을 이용하시는 모든 분에게는 더욱 좋은 소식이 아닐까 생각 됩니다.

 

 

- 편리한 학생관리
학생의 기본정보 사항, 수강정보들을 입력하면 손쉽게 학생관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 커리큘럼

이퓨쳐 학생관리 시스템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메뉴가 바로 이 '커리큘럼' 메뉴입니다.

무료 공부방을 운영하시는 선생님들 모두 자신의 노하우로 학생들을 가르치겠지만 학생의 학습 능력에 따른 학습 교재 선정과 학습 기간 등을 추천 받는다면 좀더 실력있고, 학생 능력 파악에 능한 공부방이 될 수 있겠죠^^

 

체계적이고 손쉽게 아이들에게 맞춤 공부를 시킬 수 있다는 점 참 매력적일 것입니다.
 

 

 

- 학습자료

학생의 입장에서 가장 큰 매리트로 느껴질 수 있는 메뉴는 바로 이 '학습자료실' 일 것입니다.

 

최근의 자료이면서 내 수준에 맞는 영어 자료 찾기?

인터넷 사이트에 올라오는 괜찮은 영어학습자료를 찾기란 정말 힘이듭니다.

 

이퓨쳐 공부방 지원시스템 에서는 이런 학생들의 수고를 덜어주고자 어휘자료, 듣기자료 뿐만 아니라 본문 해석 등 다양하고 좋은 자료들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기능이 있는 이퓨쳐 학습관리 지원사이트를 활용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퓨쳐 영어교실 -링크] LMS 시스템을 제공하는 영어선생님을 위한 이퓨쳐 학습관리 지원사이트!

 

 


 

3. 이퓨쳐 영어교실, 이퓨쳐 데이!

이퓨쳐데이를 알고 계세요?
이퓨쳐데이는 매월 9일마다 이퓨쳐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날로 이번 4월 역시 4월 9일까지 이퓨쳐 카페에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퓨쳐에 대해 먼저 소개하자면 Smart Phonics (스마트 파닉스), Magic Adventures (매직어드벤쳐) 그리고 최근 수능 외국어영역을 대체할수도 있다는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 NEAT 대비 교재 NEAT 2급 등 학부모님과 더불어 선생님들께도 많은 인기를 얻는 교재를 출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퓨쳐에서는 매월 9일마다 이퓨쳐데이 이벤트를 열고 있습니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여 학부모님들께서도 손쉽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평소 아이 공부 관리에 신경쓰셨던 부모님들,
어떻게 영어 공부를 시켜야 할지 몰라 헤매셨던 부모님들의 작은 기쁨이 되어드리고자 매월 9일마다 이퓨쳐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퓨쳐데이는 매월 9일마다 열린다는 거 잊지 마세요!

아이 공부로 고생하고 계시는 부모님들께 드리는 작은 선물, 이퓨쳐데이!

 





이퓨쳐 – 이퓨쳐 데이, 이퓨쳐 영어교실 무료 학습 지원시스템에 대한 포스팅 참여입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