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4. 16. 07:30

부동산중개솔루션, 부동산홈페이지 운영및 수익모델

 

 


안녕하세요, 사장 SAZANG입니다.
 

부동산홈페이지 운영, 부동산 중개솔루션으로 시작하자.
주요기능은 무엇이고 수익모델은 어떤것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볼까요?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 소셜커머스 창업 솔루션 "    " 부동산중개솔루션 "



1. [보도자료] 월세가 오를수록 부동산 중개사이트는 뜬다?


부동산 중개인, 부동산 업자, 부동산 관심 있는 사업자라면 부동산 중개사이트로 인터넷창업을 시작하자.
 

  

주요 정보 #1. [보도자료] 월세가 오를수록 부동산 중개사이트는 뜬다?

좋은 집을 구하기 위해선 부동산중개업소를 최대한 많이 방문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많은 대학생은 학업과 일을 동시에 하고 있기 때문에 집을 구하러 다닐 시간과 여유가 부족하고, 신혼부부들은 맞벌이가 대다수이다 보니 시간에 쫓겨 발품을 팔아 좋은 집을 구하긴 쉽지 않은 여건이다.

 

한국은행과 통계청의 소비자물가지수에 의하면 지난해 월세지수는 2010년 기준 전년대비 2.6% 올랐다. 1996년 3.0% 이후 가장 높은 상승률을 기록한 것이다. 이 같은 이유로 당장 살 곳이 필요한 돈 없는 대학생과 신혼부부들은 합당한 가격에 좋은 집을 구하기 위해 더욱 신중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

 

이렇다 보니 20~30대 대학생과 신혼부부들은 가능한 빠르게 다양한 집을 구경할 수 있는 부동산중개사이트를 선호하는 추세다. 부동산중개사이트는 직접 중개소를 방문하지 않고도 사진과 동영상으로 집의 내부를 들여다볼 수 있도록 개설되어 바쁜 젊은 층엔 좋은 집을 구하기 위한 최적의 수단이다. 최근 이 같은 이유로 중개소만 운영하던 중, 장년층도 온/오프라인을 동시에 운영을 시작하고 있다. 하지만 중, 장년층에게 인터넷 사이트를 개설하고 관리하기는 쉽지 않은 일이다.

 

랭크업의 부동산중개솔루션은 처음 부동산중개사이트로 창업을 생각하거나, 중개소만 운영하던 중, 장년층도 손쉽게 인터넷 창업을 할 수 있는 좋은 해결책이다. 랭크업의 웹솔루션은 기존의 홈페이지 제작업체와는 달리 간단한 상담만을 통하여 단 하루 만에 사이트 개설이 가능하고, 가격도 1/10로 저렴하다. 또한, 랭크업에선 독립형 웹솔루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창업 이후 디자인의 변용이 가능하며, 관리 또한 매우 쉬워 처음 인터넷 창업을 하는 사람들도 손쉽게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랭크업엔 쇼핑몰제작솔루션을 통한 인터넷쇼핑몰 창업은 물론 구인·구직솔루션, 소셜커머스솔루션, 자동차중개솔루션, 등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다양한 솔루션들이 준비되어 있다. (2012년 2월 기준 46개) 랭크업의 솔루션들은 부동산중개업과 함께 다양한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 주고 있다.

 

 

2. 부동산 사이트 간편하게 운영한다.


부동산 홈페이지, 부동산 사이트 24시간 이면 바로 운영한다.


주요 정보 #1. 종합부동산, 지역부동산, 전문부동산 사이트를 운영 할 수 있는 부동산중개솔루션!

부동산 114나 스피드뱅크와 같이 종합부동산, 지역별 부동산, 부동산포탈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주요 정보 #2.
중개업소홈페이지,전문매물,특정지역부동산 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는부동산홈페이지솔루션!

부동산 홈페이지 솔루션
부동산홈페이지솔루션으로 부동산중개업소 홈페이지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 다양한 매물등록폼과 쉽고 편리한 매물관리
- 해당 부동산에 맞는 지역의 지도변경 지원 (초기 1회)


 

3. 부동산솔루션의 주요기능을 말하다.

부동산매물을 등록받아 부동산직거래를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솔루션입니다.

01. 쉽고 빠르게 원하는 위치에 매물 출력
매물 등록시 원하는 위치에 출력 및 효과르 ㄹ줄 수 있습니다.
02. 자유로운 지역 설정
지역을 설정할 수 있으므로 강남지역매물 인천지역매물과 같은 특정지역 부동산 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03. 매물종류 설정
매물종류를 설정할 수 있으므로 사무실전문, 토지전문 같은 특정매물 부동산 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04. 등록환경설정 및 서비스 설정
매물등록서비스의 사용여부 및 출력갯수를 설정할 수 있으며 테마별, 역세권별, 매물출력형식, 지도 API, 동영상 등의 서비스 사용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05. 매물의뢰 관리
사용자들이 매물의뢰한 게시물들을 관리할 수 있씁니다.
 

 
* 부동산중개솔루션과 부동산홈페이지솔루션은 조금씩 차이점이 있어 직접 사용자 화면 / 관리자 화면을 통해 체험해보시고 운영해보세요!


4. 부동산솔루션의 수익모델은 무엇일까요?


부동산 솔루션의 수익구조!

급매물, 포커스매물, 스페셜매물, 추천매물, 프리미엄매물, 일반매물리스트, 아이템옵션, 중개업소등록 등 부동산 매물등록을 통해 수익을 추구하실 수 있습니다.

[수익구조 예시]
서비스종류 : 급매물 (프리미엄매물), 기간 : 1개월 50,000원 등 매물등록을 통해 수익을 추구합니다.

부동산홈페이지, 부동산중개솔루션[링크]

초보자라도 운영이 가능하도록 자동화 되어 있어 24시간 이면 부동산 홈페이지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5. 부동산솔루션을 활용해 운영가능한 사이트를 살펴볼까요!


부동산홈페이지솔루션을 이용해 운영가능한 사이트
부동산홈페이지, 부동산사이트, 중개업소홈페이지, 중개업소사이트, 아파트전문홈페이지, 오피스텔전문홈페이지, 주택전문홈페이지, 빌라전문홈페이지, 원룸전문홈페이지, 점포전문홈페이지, 사무실전문홈페이지, 토지전문홈페이지, 공장전문홈페이지, 숙박콘도홈페이지, 분양권전문홈페이지


부동산중개솔루션을 이용해 운영가능한 사이트

사무실임대전문부동산사이트, 강남지역전문부동산사이트, 지역전문부동산사이트, 상가전문부동산사이트, 음식점전문부동산사이트, 아파트전문부동산사이트, 해외전문부동산사이트, 기업부동산전문사이트, 부동산포탈사이트, 부동산정보사이트, 부동산직거래사이트, 부동산매매정보사이트, 빌라중개전문사이트, 메디컬센터중개전문사이트, 원룸전문부동산사이트, 체험학습정보사이트, 헤어마사지샵중개전문사이트, 공장전문부동산사이트, 연립주택중개전문사이트, 전원주택전문부동산사이트, 오피스텔전문사이트, 대지전문부동산사이트, 과수원전문부동산사이트, 전월세중개전문사이트

등 다양한 부동산 전문사이트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부동산중개솔루션, 부동산홈페이지 솔루션으로 이제 간편하게 부동산 사이트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