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5. 19. 17:57

[메타사이트 인터넷창업] 의류쇼핑몰 순위사이트 창업 비법? 쇼핑몰순위사이트 솔루션으로 ~

 

쇼핑몰순위사이트제작, 쇼핑몰순위솔루션


 

안녕하세요, 사장 SAZANG입니다.
 

의류쇼핑몰순위사이트 창업 비법? 의류쇼핑몰순위사이트로 메타사이트 창업으로 인터넷창업을 원한다면 의류쇼핑몰 순위솔루션이면 나도 인터넷창업 하루면 한다. 인터넷 의류쇼핑몰순위사이트 솔루션 하나씩 살펴볼까요?

쇼핑몰순위사이트솔루션 및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 인터넷비즈니스모델 48가지 :링크 】



1. [보도자료] 억대매출 의류쇼핑몰 순위사이트 창업의 비법


인터넷창업으로 수익을 꿈꾸시나요?


억대매출 의류쇼핑몰 순위사이트 신 사업아이템을 알고계신가요? 스타일닷컴, 스타일다나와, 스타일차트 등 메타사이트 창업으로 고소득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업을 진행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단 하루면 창업한다. 

 

 

  

주요 정보 #1. [보도자료] 억대매출 의류쇼핑몰 순위사이트 창업의 비법

지난 1월 29일 한 여론조사사이트에서 온라인 쇼핑몰 대표들을 대상으로 벌인 2012년 온라인 쇼핑몰 성공아이템을 묻는 말에 패션/의류 아이템이 작년과 비슷한 61%로 반수가 넘는 응답을 보였다.

 

이 같은 결과로 볼 때 패션/의류 아이템은 인터넷쇼핑몰 업계에서 안정된 사업아이템으로 자리를 잡았다고 해석할 수 있다.

 

위와 같이 의류인터넷쇼핑몰의 시장이 안정궤도에 올라감에 따라 틈새시장을 노린 이른바 메타 사이트의 형태인 의류쇼핑몰 순위사이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

 

대표적인 사이트로 스타일차트, 스타일닷컴, 스타일다나와 등이 고소득을 올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의류쇼핑몰 순위사이트는 인기 있는 의류쇼핑몰들을 한곳에 모아놓고 실시간으로 가격을 비교하고 품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방식의 사이트로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소비를 유도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의류쇼핑몰 순위사이트는 각각의 쇼핑몰에선 볼 수 없었던 쇼핑몰들의 실시간 판매횟수와 후기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이 때문에 소비자들은 이곳저곳을 옮겨 다니는 수고가 줄어들고, 실시간으로 유행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마디로 진보된 백화점의 모습을 갖추고 있는 셈이다. 이러한 장점 때문에 메타사이트의 창업 빈도가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최근엔 평범한 회사원에서 억대매출의 사장이 된 올씨의 대표가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같이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는 의류쇼핑몰 순위사이트의 창업을 고민 중이라면, 웹솔루션 형태의 패션몰순위 사이트에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웹솔루션은 기존 홈페이지제작 업체보다 가격이 1/10로 매우 저렴하고, 단 24시간 만에 제작이 되기 때문에 당장에라도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많은 업체 중 국내 웹솔루션 최다 판매업체로 잘 알려진 랭크업(http://www.rankup.co.kr)의 쇼핑몰순위솔루션을 이용하면, 간단한 상담만을 통하여 언제든지 의류쇼핑몰 순위사이트를 창업, 운영할 수 있다.

 

랭크업의 웹솔루션은 현재 수익이 나고 있는 이른바 차상위 모델을 적극 벤치마킹하여 창업주에게 제공하기 때문에 사업 시작과 동시에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랭크업은 독립형 웹솔루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창업 이후에도 자신의 사업아이템에 맞게 테마와 디자인을 변경할 수 있어서 유행에 민감한 패션/의류업에 발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차후 기술적인 결함이 발생하여도 평생 무상 A/S를 하고 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다.



주요 정보 #2. 쇼핑몰순사이트 창업, 쇼핑몰순위솔루션관리 서브카테고리를 한눈에!

다양한 스킨구조 탑재, 클릭당 비용 지불방식(CPC) 광고 모델 탑재, 쇼핑몰별로 클릭 로그 분석 서비스와 CPC 차감로그 분석 탑재, 상품 각 노출 위치별 개별설정 기능, 최신 트랜드에 맞는 독보적인 디자인을 만나다.

 

쇼핑몰순위솔루션



 

2. 의류쇼핑몰 순위사이트 솔루션을 말하다.


억대매출 의류쇼핑몰 순위사이트 운영 쇼핑몰순위솔루션 하나면 준비 끝~~! 주요기능 한눈에 살펴보세요.


주요 정보 #1. 의류쇼핑몰 순위사이트 쉽게 관리하세요.

의류쇼핑몰 운영 고민이신가요?

걱정하지 마세요. 의류쇼핑모 순위솔루션이라면 초보자도 하루면 운영방법 및 관리가 가능하도록 자동화 되어있어 클릭만으로 관리가 가능합니다. 의류쇼핑몰순위 솔루션만의 장점이겠죠!


주요 정보 #2. 의류쇼핑몰 순위사이트 수익구조를 확인하세요.

의류쇼핑몰 순위사이트 수익구조가 궁금하시나요?
입점한 의류쇼핑몰의 상품 정보를 홈페이지를 통해서 고객에게 노출해주고, 고객이 상품정보를 본 후 클릭하여 해당 의류쇼핑몰로 방문을 하게 되면, 미리 약정한 클릭당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으로 수익을 추구하실 수 있습니다. 제휴마케팅과 배너광고 부수입이 가능합니다.

 

의류쇼핑몰순위사이트 수익구조

 

 

 

3. 인터넷창업 웹솔루션으로 시작하자.


의류쇼핑몰 순위사이트 창업을 고민 중이라면, 웹솔루션 형태의 패션몰순위사이트, 의류쇼핑몰순위사이트 솔루션으로 준비해보세요. 웹솔루션은 기존 홈페이지제작 업체보다 가격이 매우 저렴하고, 단 24시간 이면 설치가 되어 바로 인터넷사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독립형 웹솔루션이기에 창업 이후에도 자신의 사업아이템에 맞게 테마와 디자인을 변경할 수 있어서 유행에 민감한 패션/의류업에 발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차후 기술적인 결함이 발생하여도 원본소스에 대한 무상 A/S를 하고 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인터넷비즈니스모델 48가지 :링크 】쇼핑몰순위 솔루션 특화된 기능을 만나보세요.

 

쇼핑몰순위사이트 솔루션 외에도 인터넷창업이 가능한 48가지 인터넷비즈니스모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인구직솔루션, 자동차중개솔루션, 미팅솔루션, 과외중개솔루션, 사이트매매솔루션, 맛집정보솔루션, 인터넷신문솔루션, MMS, UCC, 펜션예약 솔루션 등

 

인터넷 창업아이템을 찾으시거나, 특화된 사이트로 인터넷창업을 원하신다면 필수 방문 코스입니다.


 

 

소셜커머스 창업 솔루션 《링크 』 스타일스토어를 만나보세요.

 

소셜커머스 전문 솔루션 업체로 소셜커머스솔루션, 메타사이트솔루션, 스타일스토어, 상담솔루션 전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티켓몬스터, 다원데이, 스타일닷컴 과 같은 사이트를 단 하루면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창업


* 사용자 데모 / 관리자 데모를 제공하고 있어 직접 체험해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웹솔루션으로 인터넷사업을 시작해보세요.





인터넷사이트 구축, 제작을 위해 많은 개발기간과 과도한 비용을 낭비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