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5. 21. 13:26

기업홈페이지제작☆ 기업홍보사이트제작 및 제품홍보사이트제작 24시간이면 완성

 

기업제품홍보형홈페이지제작

 

안녕하세요, 사장 SAZANG입니다.
 

기업홈페이지제작, 기업홍보사이트제작, 제품홍보사이트 제작 24시간이면 완성한다. 기업홈페이지제작, 제품홈페이지구축 안정적이고, 빠르고, 저렴하게 웹솔루션으로 준비하자.  기업홈페이지 및 제품홍보사이트 운영, 기업/제품홍보사이트제작 기업/제품홍보솔루션 하나씩 살펴볼까요?

기업/홍보사이트제작 &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 인터넷비즈니스모델 48가지《링크 】

 

1. [보도자료] 랭크업, ‘기업/제품홍보 솔루션’ 출시


기업홈페이지, 기업홍보사이트, 제품홍보사이트 운영목적과 비즈니스 특성에 맞게 하루면 홍보사이트제작 및 운영을 하실 수 있도록 웹솔루션이면 가능합니다.

 

  

주요 정보 #1. [보도자료] 랭크업, ‘기업/제품홍보 솔루션’ 출시

국내 최대 웹솔루션 개발업체 랭크업(대표 최영식, rankup.co.kr)에서 ‘기업/제품홍보 솔루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업/제품홍보 솔루션’은 사업분야, 운영목적 등 비지니스 특성에 맞게 기업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는 빌더형 솔루션으로 기업의 PR과 제품들을 홍보할 수 있다.

 

아울러, 기업에서 활용도가 높은 일정관리, 제품관리, 갤러리관리등의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어 단시간 내에 완성도 높은 기업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요즘의 스마트폰 열풍에 따른 휴대전화를 이용한 정보검색 추세에 맞춰 모바일웹 솔루션도 함께 갖추고 있어 기업의 홍보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기능을 갖춘 홈페이지를 제작할 경우 수백만 원의 개발 비용과 수개월의 개발기간이 소요되는 반면, 랭크업의 완성도 높은 웹 솔루션을 구입하면 많은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현재, 랭크업에서는 “솔루션 3200개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이벤트 기간중에 랭크업 홈페이지에서 솔루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솔루션 판매가 10% 할인, 33만원 상당의 모바일웹 솔루션, SMS 3200건을 제공한다고 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주요 정보 #2. 기업/제품홍보솔루션을 만나다.

사이트 메인 비쥬얼 배경 및 전체 배경 변경
강력한 기능의 컴포넌트 모듈 탑재
무한 페이지 생성 가능
XML 연동 플래시를 활용하여 다양한 메인페이지 궁성
사이트 전체 테마 변경

 

너무 쉬운 빌더형 솔루션, 내 맘대로 홈페이지 완성하실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제품홍보홈페이지제작


 

2. 기업홍보사이트제작, 제품홍보사이트제작 기업/제품 홍보솔루션을 만나다.


기업홍보사이트 및 제품홍보사이트를 하루면 제작이 가능한 기업/제품홍보솔루션의 주요기능을 살펴보겠습니다.

 



주요 정보 #1. 기업/제품홍보솔루션을 이용해 운영가능한 사이트입니다.

기업홈페이지, 소상공인홈페이지, 홍보용홈페이지, 대학홈페이지, 연구실홈페이지, 학회홈페이지, 시민단체홈페이지, 기업홍보사이트, 건설업체홈페이지, 제품홍보사이트, 제품소개사이트, 기업웹사이트, 기업소개사이트, 회사홈페이지, 제품사이트 ~

 

운영목적 및 비즈니스 특성에 맞게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정보 #2. 기업/제품홍보솔루션의 특징을 확인하세요.

사이트 테마 및 배경색 변경으로 다양한 사이트 분위기를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강력한 빌더기능 탑재로 무한 페이지 생성 가능, 페이지별 컴포넌트 매칭 프로세서를 활용한 페이지 구성이 가능합니다.


XML 연동 플래시를 활용하여 다양한 메인 페이지 구성이 가능합니다.
강력한 기능의 컴포넌트 모듈 탑재를 하였습니다.
일정관리, 제품관리, 폼(FORM)관리, 갤러리관리, 회원관리, 멀티게시판 등 ~

기타 기능을 살펴보면,,
비쥬얼 인트로 또는 회원인증 인트로 페이지 생성기능, 배너 및 팝업 관리모듈, SMS 발송 모듈 탑재, 자체 로그분석 및 구글로그분석관리 탑재 ~

 

이러한 모든 서비스가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어, 하루면 바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기업제품홈보솔루션

 


 

3. 홍보사이트 제작 전 웹솔루션을 만나보세요.


기업이나 제품 홍보사이트 제작 전 웹솔루션을 만나보시기바랍니다.

구축기간은 24시간이면 가능하고, 오픈 전 미리 사용자 데모와 관리자 데모를 통해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직접 개발하는데 비해 비용적인 측면과 관리적인 측면이 상당히 좋다라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기업/제품 홍보사이트 솔루션 외에도 인터넷사업을 위한 다양한 웹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인구직사이트, 맛집정보사이트, 부동산중개사이트, 자동차중개사이트, 미팅소개팅 결혼중매사이트 등 48가지 웹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터넷비즈니스모델 48가지《링크 】 모바일웹 공짜 및 웹솔루션 10% 할인 혜택을 잡아보세요. 마감 전~
 

 

모바일웹 공짜 및 솔루션 할인이벤트 진행 중


* 사용자 데모 / 관리자 데모를 통해 미리 체험해보시고, 사이트 운영이 가능합니다.





변화하는 인터넷비즈니스환경 소셜과 SNS 스마트폰 시대, 새로운 인터넷창업을 고려하시고 계신가요?

소셜커머스 창업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익숙함을 버리고 새로 미래를 준비해보시기 바랍니다. 

소셜커머스 창업 솔루션《링크 』말일까지~ 할인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01/ 원어데이 솔루션 : 하루 한가지 상품을 파는 원어데이 쇼핑몰 (상품공급지원서비스!)
02/ 소셜커머스 솔루션 : 원클릭 상품 상세페이지제공 및 상품공급 관리지원서비스, 모바일웹 무료제공!
03/ 메타사이트 솔루션 : 입점형 메타사이트 솔루션 (소셜커머스 모음사이트 솔루션), 클릭당과금 CPC 탑재!
04/ 소셜커머스 티켓나우 : 업계 최초 소셜커머스 실시간 위치기반 서비스
05/ 쇼핑몰순위 솔루션 : 의류쇼핑몰 순위사이트 창업, 여성/남성 의류쇼핑몰순위 사이트 운영! 

06/ 상담솔루션 : 보험상담사이트 및 여행상담사이트 그리고 펜션상담사이트로 활용하여 창업 가능!

 

인터넷사업 이제 웹솔루션으로 안정적이고, 쉽고 빠르고 저렴하게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