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7. 10. 06:00

소규모 창업아이템 선정방법? 인터넷창업아이템 창업컨설팅추천 활용하기


소규모 창업아이템 및 인터넷창업아이템 창업컨설팅

안녕하세요, 사장 SAZANG입니다.

 
소규모 창업아이템 선정방법은 어떻게될까? 인터넷창업아이템 뭐가 좋을까? 창업컨설팅 무료상담을 받아보자.
소규모 창업아이템 선정부터 인터넷창업아이템까지 창업을 위한 준비 이렇게 해보세요?

소규모 창업아이템, 창업과 관련된 모든 창업컨설팅상담 무료로 진행합니다. : " 창업컨설팅 바로가기 "



1. 소규모 창업아이템 고민? 창업컨설팅삼담을 만나보세요.


우리가 생각하는 혹은 생각하고 있는 창업이란 무엇인가?
고객을 확보하고, 돈을 벌어들이는 것이 창업일까요?

창업의 의미를 사전에서 찾아보면 사업의 기초를 세우고 처음으로 시작함, 사업의 기초를 닦음 이라고 되어있네요.
 
창업이란 새로운 제품이나 용역을 생산하거나 판매할 목적을 가지고, 
건물, 설비 등을 갖춘 다음 인원을 배치하고 이를 통해 판매를 통해 사업적인 이익을 추구합이 아닐까 합니다.

창업의 목표는 사업이윤의 극대화라고 볼 수 있을 것이고, 이를 통해 나의 삶을 윤택하게 해주지 않을까요.


창업의 절차는 아이템 선정 – 시장조사 – 입지선정 – 상권분석 – 점포설계 – 운영 정도로 나눌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절차로 진행하고 잘 안다고 해서 모두가 성공창업을 한다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기본에 충실하고 나아간다면 남들보다 한 걸음 더 빨리 사업성공을 맛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유망프랜차이즈창업이나 커피전문점창업 그리고 기타 창업을 위해 창업컨설팅 상담을 통해 확인하고 시작해보시는 것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아래에서는 실패를 줄이기 위해 기본으로 돌아가 다시한번 창업시 확인해야 할 부분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소규모 창업아이템 창업컨설팅추천



2. 성공창업을 위한 기본적인 6가지 확인해야 할 부분은?


성공창업을 위해 기본적인 6가지 부분에서 창업 시 확인해야할 부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요 정보 #1. 아이템(Item)


소규모 창업아이템, 누구나 고민이 많은 부분이 아닐까 합니다.

나는 어떤 아이템이나 상품을 선택하여 사업을 진행할 것인가 사업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모두가 이미 하고 있는 흔한 아이템이라면 시장성이 적을 테고, 

시장성이 적다라는 의미는 비전이 낮을 수 있다는 의미로 생각 해볼 수 잇을 것이구요.


하지만 누구라도 쉽게 할 수가 있는 소규모 창업아이템이 좋을 수 있어요.

왜냐하면, 수수의 특정인만 찾는 아이템이라면 한 정된 시장에서 역시나 어려울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역시나 소규모 창업아이템 선정 어려우시죠? 


주요 정보 #2. 시장성


선정한 소규모 창업아이템이 누구에게나 반드시 필요한가? 라는 문제는 굉장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강제적인 구매가 아닌 다음에야 필요에 의해서 다음에도 재 구매를 할 수 있는 아이템인지 확인해봐야하며,

즉, 자동적인 재 구매가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예로 든다면 생필품 치약, 칫솔 등 을 들 수 있을 것입니다.



주요 정보 #3. 온라인 & 오프라인 연계


비즈니스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가능한 소규모 창업아이템이라면 더욱 좋을 것입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을 누구나 가지고 있고, 웹환경이 잘 구축되어 있어,

온라인을 통해 기업의 빠른 속도를 제공할 수 있고, 오프라인은 신뢰성을 구축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한마디로 온라인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없앨 수 있고, 오프라인의 경우 네트워크의 구축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비즈니스를 함에있어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계 시스템이 제공 될 수 있도록 하는게 중요합니다.



주요 정보 #4. 수입성


선정한 소규모 창업아이템이 일시적인 수입으로 끝이나는 것인지, 

지속적인 수입을 제공해주는 것인지 사업에서 중요한 비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자동구매, 반복적 재 구매에 의해서 계속해서 수입성과 인세적인 수입성이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주요 정보 #5. 사업자금


사업자금은 초기 위험 부담에 있어서 적을수록 좋은데 그 만큼 위험부담도 적기 때문입니다.

최대한 2차 투자가 없는 소규모 창업아이템을을 선정하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주요 정보 #6. 재택 비즈니스 가능성의 여부


재택 근무가 가능하고 투잡으로 가능성의 여부입니다.

지금 어떠한 일을 하고 있더라도 재택으로 함께 할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예로 든다면 아래에서 소개해드릴 인터넷창업아이템으로~

새로운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창업과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 쇼핑몰순위사이트 운영 등

들 수 있을 것입니다.



위의 6가지 원칙을 지켜서 비즈니스나 창업아이템 선정을 하는 것이 창업에 있어서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창업 쉽지만은 않습니다.

성공을 이루기 위해 도전하고 부단히 노력이 필요한 것이 창업이라 생각합니다.


창업을 한 이후에 고객을 확보와 매출, 

그리고, 그 이후의 관리까지 모든 것들이 충족 되어야만 성공적인 창업을 할 수 있습니다.



소규모 창업아이템으로는 음식점창업, 프랜차이즈창업, 체인점창업, 커피전문점창업 등

인터넷창업아이템으로는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소셜커머스 창업, 메타사이트 운영, 쇼핑몰 순위사이트 창업 등

여러가지가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창업아이템정보 및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 궁금하시죠. 


성공창업을 위한 6가지 확인사항

 

3. 소규모 창업아이템, 창업컨설팅받고 노후준비를 위한 창업시작이다.


최근 추세야 노후대비를 위한 창업도 많고, 많은 청년들도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기 때문에 점점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늘어날 것입니다.

보통 창업을 하려고 하면 어디 지역에 무엇이 있는지?
어떤 쪽에 창업을 해야 하는지 고민이었던 분들에게 인터넷 상으로 손쉽게 알아 볼 수 있고,
어디 지역에 어떤 종류의 사업을 해야 할 지 제시를 해주는 창업무료상담신청을 활용해보시면 좋을 것입니다. 


하이점포는 창업을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정확한 상권 입지분석 및 권리, 상권 분석 또한 투자에 따른 수익률 분석으로 실증적으로 확인된 실물데이터를 확보하고 최적의 매각시점과 최적의 투자시기를 판단하여 창업하는 사람들에게 성공적인 창업 계약을 성사시켜주는 전문 컨설팅 업체입니다.

특히 창업에 있어서 매물정보가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하이점포는 상식에 벗어난 매물은 올리지 않습니다.


창업무료상담신청 <링크 : 하이점포, 창업과 관련된 모든 상담을 무료로 해드립니다.


* 하이점포에서는 상권분석을 포함하여 창업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무료로 상담해드리고 있으며,

창업희망자의 조건과 상황에 맞는 창업아이템을 무료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소규모창업아이템 하이점포 창업컨설팅추천


4. 인터넷창업아이템을 찾는다면 여기를 주목해주세요?


티켓몬스터나 그루폰, 쿠팡 그리고 위메이크프라이스 소셜쇼핑 어떻게 창업하지?


다음소셜쇼핑, 다원데이, 하루하나 메타사이트는 어떻게 운영하지?


여자쇼핑몰순위사이트, 남자쇼핑몰순위사이트로 새로운 수익을 창출한다는데 스타일닷컴과 같은 사이트 창업 어떻게?


요즘 새로운 대세 NEW 인터넷창업아이템인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섭스크립션커머스가 뜬다는데~

뷰티 서브스크립션커머스 글로시박스, 뷰티 섭스크립션 미미박스 등 나도 인터넷창업 할 수 없을까?



아래 인터넷창업아이템 솔루션을 만나면 초보자라도 단 하루면 운영하실 수 있어요.

각 솔루션에 따라 판매 가능한 소셜 상품제공부터 운영 DB 탑재로 손 쉽게 운영이 가능합니다.


지금 이슈가 되는 NEW 인터넷비즈니스모델을 한 눈에 살펴보시고, 링크를 통해 해당 이슈 내용을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창업아이템 <링크 : 사용자 데모, 관리자 데모 체험해보시고, 하루면 인터넷창업한다.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섭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 소셜커머스 솔루션, 메타사이트 솔루션, 쇼핑몰순위 솔루션 ~

새로운 인터넷비즈니스모델로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창업아이템






소규모 창업아이템이나 인터넷창업아이템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창업상담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고,  


직장인의 익숙함을 버리고 사업이라는 새로운 직업으로 적응해야 한다는 점에서 어렵게 느껴지시겠지만 지금 시작하여 남들보다 한 발 앞서 미래를 개척해보신다면 좋은 일이 함께 하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ㅎ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