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7. 11. 05:00

자영업자 재테크방법 자영업자 무료재무설계상담 필요성?


자영업자 재테크 자영업자 무료재무설계상담 필요성?


안녕하세요, 사장 SAZANG입니다.

 
자영업자 재테크에 앞서 자영업자라면 무료재무설계상담을 받아보시는게 우선입니다.

자영업자 무료재무설계상담을 통해 자영업자의 재테크는 어떻게 해야하고, 


자영업자의 노후준비방법 과 자영업자라면 필수인 세금을 줄이는 방법, 

그리고 자영업자 재테크에 있어 중요한 현금 흐름의 관리 등 자영업자 무료재무설계상담을 필수가 아닌가 합니다.


자영업자 재테크와 자영업자 개인재무설계, 무료재무설계의 필요성에 대해 하나씩 살펴볼까요?

자영업자 재테크 제 36차 무료재무설계를 진행합니다. : " 리치클래스 무료재무설계 상담신청바로가기 "



1. 자영업자 재테크, 자영업자만의 무료재무설계상담 필요합니다.


자영업자 재테크는 일반 직장인 재테크와 조금 달리 봐야합니다. 


자영업자는 자신의 자금으로 사업을 하고 있고, 

사업을 영위해 나가다 보면 사업자금이 필요하거나 급하게 지출해야 할 경우가 많이 있을 것입니다.


자영업자가 사업을 하다보면 사업의 규모가 크게 늘어나고 추가로 자금이 지속 투입되는 경우가 많은데,

자영업자가 재테크를 진행할 때는 현금의 흐름이 유동적이어야 합니다.



또한 직장인들 처럼 퇴직연금이나 퇴직금이 없기 때문에,

자영업자 재테크는 노후준비를 위한 개인연금 가입이 필요하고, 

사업상 매출이 클 경우 세금이 많이 나오게 되는데 세금을 줄이기 위한 부분도 신경을 써야합니다. 



자영업자 재테크는 직장인 재테크와 달리해야하고, 자영업자 재테크에 있어 정리해보자면, 

   

주요 정보 #1. 자영업자 재테크, 현금 흐름이 유동적 이어야하며, 

주요 정보 #2. 자영업자 재테크, 자영업자 노후준비는 개인연금으로 ~!

주요 정보 #3. 자영업자 재테크, 세금을 줄이는 것


등이 필요합니다.


아래에서 자영업자 재테크로 현금흐름관리, 자영업자 재테크 중 하나인 개인연금으로 노후준비하기, 

마지막 자여업자 재테크 무료재무설계상담의 필요성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영업자 재테크방법 자영업자 무료재무설계상담이 필요하다는 것 아래 계속 읽어주세요. 



2. 자영업자 재테크방법, 자영업자의 현금흐름 관리 어떻게?


자영업자는 일반 직장인에 비해 수입이 일정하지 못한면이 있고, 생각지도 못한 지출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영업자가 사업을 하다보면 성수기와 비성수기가 있어 

이러한 부분은 자영업자가 재테크를 함에 있어 일반 직장인과 재테크를 달리 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직장인 재테크의 경우 저축성 보험이나 펀드 그리고 금융상품에 일정한 금액을 납입하는게 보통이지만,

자영업자 재테크는 일정한 납입보다는 3개월 납입이나 일시납 또는 연납 등이 유리합니다.


이유는 1년 단위로 봤을 때는 평균적인 수익이 도출되지만,

자영업자의 월 수익부분은 일정하지 못한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자영업자가 사업을 해나가다 보면, 

매출의 저하가 오거나 직원들의 월급을 만들어야 하는 경우 그리고 급하게 자금을 융통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영업자가 재테크를 하려지만 역시나 쓸 돈이 빈번하게 생긴다는 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영업자 재테크를 함에 있어 현금의 유동성을 중요시하고, 자영업자는 재테크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주요 정보 #1. 자영업자 재테크방법 운영자금 관리는?


자영업자  재테크로 운영자금의 경우 증권사의 CMA계좌를 활용하고,  

저축기간에 따라 00저축은행 등의 고금리 예금, 장기비과세 상품 적립식 펀드를 활용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자영업자 재테크에 있어 최소 3개월 정도의 생활자금을 마련해두고, 

나머지 자금을 통해 재테크를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영업자의 현금흐름관리, 자영업자 재테크

자영업자 재테크에서 운영자금의 관리가 중요하다는 점 잘 아셨죠! 
계속해서 자영업자 재테크 시 자영업자 무료재무설계상담의 필요성 쭉 나가볼까요?

 

3. 자영업자 재테크방법 세금줄이기?


자영업자에게 있어서 세금계산서, 거래처 경조사 등 증빙서류를 꼼꼼히 챙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영업자 재테크에 있어, 그 것보다 무조건 !! 무고건이야.........


소득세 신고, 부가가치세 신고 의무를 소홀히 한다면 자영업자 재테크를 통해 수익은 커녕 손실이 생기고, 

세금을 더 내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소득세, 부가가치세 신고도 잘해야 하고, 

연금저축보험이나 신용카드 등으로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소득공제는 꼭 챙겨야 하겠죠.



자영업자 중에서 영세사업자라면 간편장부를 작성해보세요.

간편장부를 작성하게 되면 종합소득세 신고시 연간 100만원 한도 내에서 세금의 10%를 돌려 받을 수 있어요.



자영업자라면 또 한가지,,

지출 시 마다 현금영수증을 이용하고 꼭 소득공제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세금을 줄일 수 있는 만큼 소득과 지출 서류를 준비하고, 

세금감면을 받을 수 있는 것들은 적극적으로 준비하는 것이 좋겠죠.

* 자영업자 재테크에 있어 세금신고, 소득공제를 통한 부분도 중요한 부분으로 잘 이용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자영업자의 세금줄이기, 자영업자 재테크방법


자영업자 재테크방법 세번째인가요? 자영업자라면 세금신고, 소득공제, 세금감면 적극 활용이 중요합니다.

자영업자 재테크방법 및 자영업자 무료재무설계상담의 필요성 아래 계속 이어갈께요. ↓



4. 자영업자의 재테크? 자영업자 재무설계 / 무료재무설계상담이 필요하다.


직장인에 비해서 자영업자가 큰 수익을 내는 경우가 많을 것 같아요? 음냐... 아니면.. 


이유는 직장인에 비해 자영업자의 리스크가 크고 투자된 돈도 크기 때문일 것입니다.

자영업자의 리스크가 크다는 것은 직장인에 비해 안정적이지 못하다는 의미로 받아들일 수 있고, 

자영업자는 재테크에 있어 안정적인 면을 추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영업자는 퇴직연금, 퇴직금도 없기 때문에 자영업자 스스로 자영업자 재테크를 통해서 준비해나가야 합니다.


자영업자 재테크에 있어서 실적에 따라 원금의 손실까지 있는 금융상품에 투자한다는 것은 직장인보다 더 큰 리스크로 다가오기에 위험관리가 필수입니다. 



자영업자 재테크 아니 자영업자 재무설계가 필요한데 돈을 어떻게 관리 할 것인가? 입니다.


자영업자는 그 만큼 현금의 흐름이나 자신의 노후등을 스스로 책임 져야 하고, 

활용하는 자금의 규모도 크기 때문에 원활하게 자금의 흐름을 만들려면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것이 사실입니다.


자영업자 스스로 단기간의 재정계획을 세울수는 있겠지만, 

장기적인 재정계획은 전문가와 상담하여 확신있는 재무관리를 하는 것이 직장인에 비해서 더 필요합니다.


자영업자 재테크에 있어 인생전반에 있어 자영업자 재무설계가 필요합니다.

자영업자를 위한 무료재무설계를 진행하고 있어 이를 활용해보시면 어떨까요? 아래에서 이어나갑니당.



5. 자영업자의 노후설계, 무료재무설계상담 활용 어떻게하지?


자영업자는 재테크를 통해 스스로 노후를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직장인보다 더 많은 개인연금을 만들어야 합니다.

또한 국민연금에도 신경을 써야 하며, 연 300만원까지 소득공제가 되는 연금저축보험은 필수입니다.


자영업자라면 수입의 크고 작건 간에 노후준비가 안되어 있다면 수입의 15% 정도는 노후준비 자금으로 활용해야합니다.


자영업자 재테크에 있어 유니버셜연금보험이 좋은데 이는 사업을 운영하다 지출할 일이 생길 경우 중도인출 기능과

보험료 납입을 중지할 수 있는 기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리치클래스에서는 자영업자들만을 위한 무료 재무설계뿐만 아니라 노후대책, 재테크, 은퇴설계, 내집마련, 연령대별재테크, 목돈굴리기, 목적자금마련, 종자돈만들기, 자녀교육자금마련, 펀드투자설계, 보험리모델링 등 가계금융과 관련하여 재무진단을 실시하고, 포트폴리오 또한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치클래스 무료재무설계 상담신청(링크 걸어둘께요


자영업자 재테크로 연급저축보험, 유니버셜연금보험에 대한 궁금증 해결까지?

개인 재무설계를 통하여 여러분의 재산 및 자산관리를 성공적으로 설계해보세요.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며, 무료 상담 및 포트폴리오를 무료제공합니다.







자영업자 재테크에 있어 무료재무설계상담은 필수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재무설계는 재산과 소득이 많고 적음에 관계없이 자신의 소득에 맞추어 인생을 설계하고, 
그에 따른 목표를 세우고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고, 
인생의 위험에 대비하며 안정적인 투자로 목표를 하나씩 이루워 나가야 합니다. 재무설계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소셜창업 솔루션 :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소셜커머스솔루션, 메타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창업 상품공급 지원까지!!
http://www.onedaynet.co.kr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