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7. 5. 06:00

웨딩 스튜디오 솔루션 [웨딩홈페이지제작, 스튜디오홈페이지제작, 웨딩홀홈페이지제작]

예식장 웨딩홀 홈페이지제작 솔루션


안녕하세요, 사장 SAZANG입니다.

 
웨딩홈페이지제작 및 스튜디오홈페이지제작, 웨딩홀홈페이지제작 어떻게 하지?

웨딩 스튜디오 솔루션 하나면 초보자라도 뚝딱, 웨딩홈페이지제작 및 스튜디오홈페이지 운영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웨딩 스튜디오 솔루션 하나씩 살펴볼까요?

인터넷비즈니스모델 48가지 및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웨딩/스튜디오솔루션〈링크 】


1. 웨딩 스튜디오 결혼식 홈페이지 제작 및 운영 웨딩/스튜디오솔루션을 만나다.


웨딩/스튜디오 솔루션이 나왔어요?
웨딩, 스튜디오, 예식장 홈페이지 제작 및 운영을 고려중이셨나요? 


웨딩드레스전문샵, 렌탈스튜디오홈페이지 등 다양하게 변화를 주어 웨딩/스튜디오 홈페이지를 누구나 간편하게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정보 #1. 웨딩/스튜디오 솔루션을 만나다.

웨딩홀, 웨딩카페, 스튜디오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웨딩/스튜디오솔루션입니다.


주요 정보 #2. 웨딩/스튜디오솔루션을 이용해 운영가능한 사이트!


예식장홈페이지, 웨딩스튜디오홈페이지, 웨딩홀홈페이지, 웨딩플래너홈페이지, 웨딩페어홈페이지, 웨딩스드메홈페이지, 웨딩토탈홈페이지, 셀프스튜디오홈페이지, 렌탈스튜디오홈페이지, 리마인드웨딩스튜디오, 웨딩드레스전문샵홈페이지, 웨딩샵홈페이지, 웨딩컨설팅홈페이지, 웨딩박람회홈페이지, 결혼식장홈페이지, 웨딩카페홈페이지, 드레스카페홈페이지, 미니웨딩드레스홈페이지 


웨딩 및 스튜디오 관련 홈페이지를 간편하게 운영하실 수 있는 웨딩/스튜디오솔루션입니다.


웨딩/스튜디오 솔루션


2. 결혼 웨딩홈페이지 제작, 웨딩/스튜디오 솔루션을 만나다.


결혼 웨딩홈페이지제작 이제 고민하지 말고, 웨딩/스튜디오 솔루션 하나면 하루면 뚝딱 오픈에서 운영까지 가능해요.


주요 정보 #1. 사이트 테마 및 배경색 변경으로 다양한 사이트 분위기 연출


사이트 전체 테마변경, 사이트 메인 비쥬얼 배경 및 전체 배경 변경, 상단 좌측 메뉴 디자인 변경 


웨딩홈페이지 제작


주요 정보 #2. 강력한 빌더기능 탑재


무한 페이지 생성 가능, 페이지별 컴포넌트 매칭 프로세서를 활용한 페이지 구성 


웨딩홈페이지제작 솔루션


주요 정보 #3. XML 연동 플래시를 활용하여 다양한 메인 페이지 구성


플래시 이미지 및 텍스트 문구 변경을 자유롭게 지원, 7종의 이미지 모션 및 6종의 텍스트 모션지원 


스튜디오홈페이지제작 솔루션


주요 정보 #4. 강력한 기능의 컴포넌트 모듈 탑재


웨딩홀관리 컴포넌트, 웨딩컬렉션 컴포넌트, 웨딩플래너 컴포넌트, FAQ 관리 컴포넌트, 일정관리 컴포넌트, 포트폴리오 컴포넌트, 폼(FORM)관리 컴포넌트, 갤러리관리 컴포넌트, 회원관리 컴포넌트, 멀티게시판 컴포넌트 


웨딩홀홈페이지제작 모듈 탑재


주요 정보 #5. 기타 기능 소개


비쥬얼 인트로 또는 회원인증 인트로 페이지 생성기능, 배너 및 팝업 관리 모듈, SMS 발송 모듈 탑재, 자체 로그분석 + 구글 로그분석 관리, 빌더기능을 탑재한 모바일 웹페이지 생성 가능 (유료옵션) 

스튜디오홈페이지제작 빌더기능

 

3. 어떤 홈페이지를 운영하시길 원하시나요?


일반적으로 기업홈페이지, 구인구직사이트, 자동차중개사이트 등 홈페이지를 주문제작하려면 많은 비용과 수개월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또한 원하는 대로 제작이될지도 미지수이며, 실제로 몇달이 걸려도 마무리를 못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하지만 웹솔루션을 통해 운영하실 사이트의 사용자 데모와 관리자 데모를 통해 미리 체험해보시고 운영이 가능합니다. 솔루션 신청 후 설치까지 24시간 이내면 가능하고 무료로 지원이됩니다.

인터넷사업을 운영하실 수 있도록 전자지불서비스, SMS서비스, 실명인증서비스 등 운영에 필요한 기본 서비스가 탑재되어있습니다. (일부솔루션은 제외일 수 있구요)

저렴한 비용으로 완성된 사이트를 미리확인하시고 안전하게 사이트를 런치 시킬 수 있습니다.


" 인터넷비즈니스모델 <바로가기 " : 홈페이지제작 및 운영 하루면 가능하도록 웹솔루션화 제공해드립니다.

웨딩/스튜디오 솔루션, 정치인/개인홍보사이트, 교육/학원솔루션, 금융/캐피탈, 교회/사찰솔루션, 병원/의료, 요식/프랜차이즈, 건설/인테리어, 기업/제품홍보 솔루션으로 각각의 업종에 맞게 홈페이지를 운영하실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터넷비즈니스모델


* 사용자 체험, 관리자체험 으로 미리 확인하시고 그대로 설치해드리며 24시간 이내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원하는 홈페이지제작 및 운영 고민하지 마시고 웹솔루션으로 지금 당장 인터넷사업을 시작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소셜커머스 솔루션 NO.1 원어데이몰, 소셜커머스 솔루션, 입점형 메타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 창업 상품공급 지원
http://www.onedaynet.co.kr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