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7. 1. 06:00

테이크아웃창업 컨설팅? 테이크아웃창업비용 및 소자본테이크아웃창업상담 활용

테이크아웃창업 컨설팅

안녕하세요. 사장 SAZANG입니다.


소자본테이크아웃창업 어떻게 하지? 

테이크아웃창업비용 및 테이크아웃 매물과의 정보 (보증금, 권리금, 월수익, 순수익) 그리고 테이크아웃창업상담 어디서 도움을 받아야 할까요? 투잡정보까지 테이크아웃창업 컨설팅 하나씩 살펴볼까요?



 테이크아웃 창업정보, 창업상담 어디서하지? 


테이크아웃 창업정보

테이크아웃창업 정보 하이점포에서 얻어보세요. 


테이크아웃 창업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테이크아웃 점포 매물 검색과 정보를 어디에서 찾고 계신가요?


하이점포에서는 창업성공사례, 상권분석정보, 브리핑다이어리, 창업시 주의사항, 체인점정보 등을 제공합니다.


하이점포에서 업종선택, 예산선택, 지역선택을 하시고 검색을 해보세요. 

마음에 드는 매물이 있으시면 클릭을 하신 후 아래처럼 해당 업종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점포업종은 무엇인지, 대상주소지, 실면적/층수, 월세는 어느정도이고? 보증금과 권리금 그리고 순수익 및 총 개설비용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 참고해주세요]


테이크아웃창업비용 매물정보


수원역 AK백화점내★커피 테이크아웃 "추천" 
초보창업 - 수원역 연계 AK백화점내 유명 커피테이크아웃 매장. 

[ 백화점내 커피테이크아웃 창업찬스! ] 

- 수원 AK백화점내에 입점된 커피테이크아웃. 
- 유명 프렌차이즈 가맹점으로 현점주 반오토운영중(커피). 
- 총매출 대비 고정 지출비용 제외 월순수익 700만원 이상. 
- 수원역 상권 1위 AK백화점내에 위치해 매출 항시 꾸준. 
- 시설,집기,인테리어 A급으로 그대로 인수후 바로 영업가능. 
- 초보/여성 창업자에게 적극 추천. 
- 매장 특성상 정확한 사항은 문의바랍니다 


위의 내용처럼 해당 점포에 대한 정보를 보실 수 있고, 매울 상세내역 및 월지출 세부내역을 확인가능합니다.

무엇보다 하이점포가 좋은 점은,
담당 창업플래너를 지정해두어서 그에 관한 창업과 관련된 모든 상담을 무료로 해드립니다.


테이크아웃창업 어떻게 하지? 하이점포에서 창업무료상담 받자.
 

테이크아웃에 대한 매물 정보 및 테이크아웃 창업에 대한 고민 어디에서 해결하시나요? 

하이점포에서는 테이크아웃 매물부터 점포창업에 대한 무료창업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이를 활용해보시면 좋아요.



하이점포 창업무료상담신청 <링크 : 창업 점포 컨설팅 전문 업체, 창업과 관련된 모든 상담을 무료로 해드립니다.


하이점포는 창업을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정확한 상권 입지분석 및 권리, 상권 분석 또한 투자에 따른 수익률 분석으로 실증적으로 확인된 실물데이터를 확보하고 최적의 매각시점과 최적의 투자시기를 판단하여 창업하는 사람들에게 성공적인 창업 계약을 성사시켜주는 전문 컨설팅 업체입니다. 




 인터넷창업도 고려해보세요.


인터넷창업, 인터넷창업아이템





투잡하기좋은 것, 투잡도 고려해보세요.


테이크아웃창업과 함께 혹은 투잡으로 인터넷창업도 고려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노후를 위한 준비 지금부터 시작하셔야 합니다. 

투자하기 좋은 것으로 인터넷창업이 있습니다. 
웹솔루션으로 제공되어 저렴한 비용으로 완성된 사이트를 미리확인하시고 안전하게 사이트를 런치 시킬 수 있습니다.
투잡을 위한 각각의 창업 솔루션 비용은 100만원 ~ 200만원 이내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창업아이템 무엇이 있을까? 

티몬, 그루폰, 위메프, 쿠팡 들어보셨죠? 
이런 소셜쇼핑몰 어떻게 운영해야할까요? 바로 소셜커머스 솔루션 하나면 24시간 내 운영이 가능합니다.

요즘 뜨고 있는 뷰티서브스크립션커머스 글로시박스, 미미박스 등 NEW 비즈니스 알고 계신가요?
아마 생소하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 지금 새로운 인터넷사업아이템으로 각광을 받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섭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으로 한번에 사이트를 런치시켜 인터넷 사업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


인터넷창업의 시작 웹솔루션으로 시작하자.

사용자 데모 그대로 설치를 해드리고, 운영에 필요한 DB 탑재 그리고 소셜커머스 솔루션이라면 판매할 상품까지 제공해드리고 있구요. 

각 솔루션 마다 그에 맞는 운영에 필요한 결재시스템 탑재 그리고 클릭당 CPC 수익모델, 모바일웹 무료제공, 상품공급까지 다양한 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창업아이템링크 ː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 쇼핑몰순위, 원어데이 솔루션 창업!

사용자 데모 / 관리자 데모를 통해 직접 운영하실 사이트를 미리 체험해보시고 인터넷사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한번 방문하셔서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점포창업이나 웹솔루션을 활용하여 투잡이나 사업을 시작해보세요.


Coming Soon!!!!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