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6. 28. 10:10

글로시박스, 미미박스 섭스크립션커머스?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제작, 섭스크립션커머스 창업이 뜬다.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창업, 섭스크립션커머스 제작


안녕하세요, 사장 SAZANG입니다.

 
글로시박스 서브스크립션, 미미박스 섭스크립션커머스? 서브스크립션커머스[섭스크립션커머스] 창업이 뜬다! 

인터넷창업아이템 새로운 수익모델로 나타난 스브스크립션 커머스 제작[섭스크립션 커머스 창업] 어떻게하지?


섭스크립션커머스[서브스크립션커머스] 창업을 위한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 무엇이며,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섭스크립션 커머스] 수익구조 하나씩 살펴볼까요?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섭스크립션커머스 창업 솔루션〈바로가기 』 


1.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섭스크립션커머스 창업이 뜬다.


서브스크립션커머스 subscription commerce? 섭스크립션커머스라고도 합니다.

인터넷창업의 변화, 원어데이를 지나 소셜커머스 그리고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섭스크립션커머스)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초창기에는 하나의 인터넷비즈니스모델이 나오면 개발에서 오픈까지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되었지만, 웹환경의 변화와 그에 따른 빠른 대응으로 각각의 인터넷비즈니스모델에 맞는 웹솔루션이 출시되어 누구나 24시간이면 사이트를 오픈할 수 있는 시기로 접어들었습니다.

 

  

주요 정보 #1. 1세대 원어데이!

하루 한가지 상품을 판매하는 원어데이 사이트로 잘 알려진 곳으로는 원어데이가 있습니다.


- 원어데이 솔루션으로 출시되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원어데이 사이트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정보 #2. 2세대 소셜커머스!

매일 하나 이상의 서비스 딜(쿠폰/상품)을 최대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쿠팡, 티켓몬스터, 그루폰코리아, 위메이크프라이스 등 소셜커머스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사용자 천만명, 월 1000억원 시장규모 1조원 소셜커머스는 계속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 소셜커머스 솔루션으로 단 하루면 운영이 가능합니다. 


주요 정보 #3. 3세대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섭스크립션커머스! NEW!

매월 일정한 금액을 내고 구독(구매) 신청을 하면 업체가 큐레이션한 특정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뷰티 섭스크립션커머스 글로시박스, 미미박스, 위시박스, 보보박스 등 새로운 인터넷비즈니스 시장을 두고서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 국내최초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 (섭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 출시되었습니다.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 섭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


2.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섭스크립션커머스 NEW! 인터넷비즈니스모델을 만나다.


매월 일정한 구독금액을 지불하고, 신청을 하면 업체가 성격에 맞는 제품을 선정하고, 상품박스를 구성해 고객에게 보내주는 형태의 서비스입니다.



주요 정보 #1.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섭스크립션커머스) 이란?


한마디로 잡지처럼 상품을 '정기구독' 하는 방식, 상품은 주로 여행/패션/아동/식품 등 특정한 타켓고객층을 대상으로 하여 구성하고 있으며, 스타일리서치나 상품 리서치등을 통해 상품에 관한 정보수집을 위한 하나의 장치로도 활용할 수 있는 요즘 뜨고 있는 새로운 형태의 커머스 입니다. 



주요 정보 #2.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 (섭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 기능 확인하세요.


월별 메인관리/ 박스별 상품관리/ 브랜드 관리 등 세분화된 어드민 메뉴

카테고리에 따른 각각의 상품박스 구성 가능

포함되는 제품의 정보 및 내용을 직접 편집 가능

구독 개월수/ 금액 박스 별 설정 가능

설문조사 기능 포함

등 다양한 기능이 솔루션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

섭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 주요기능


3.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섭스크립션커머스 수익구조는 무엇일까요?


섭스크립션커머스 수익구조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수익구조] 는 무엇일까요?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섭스크립션커머스는 매월 전문가가 큐레이션한 뷰티(기타 상품) 관련 샘플을 4개~5개 정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품을 받아 보기위해서는 구독신청을 하고 월단위나 3개월, 6개월, 1년 단위로 결제를 하면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매월 확정된 날짜에 배송을 해드립니다. 

1개월 15,000원/ 3개월 45,000원/ 12개월 135,000원 (15,000원 할인) 등 형태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수익구조 [섭스크립션커머스 수익구조] 는 구독할 유료회원을 모집하고, 그에 맞는 상품을 제공하여 수익을 추구하실 수 있습니다. 


4.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섭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으로 쉽게 창업한다.


새로운 인터넷비즈니스 시장을 열고있는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섭스크립션커머스) 비즈니스, 서브스크립션과 컨텐츠의 만남 여러분은 어떤 컨텐츠로 고객을 구독하게 만드실 건가요?

섭스크립션커머스,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으로 구축시간과 비용은 절감하고, 지금 바로 운영하실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습니다. 


☞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링크 :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 섭스크립션커머스 제작 운영 하루면된다.


방문하시면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 (섭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 뿐만 아니라 위에서 설명드린 원어데이 솔루션, 소셜커머스 솔루션, 메타사이트 솔루션, 쇼핑몰순위 솔루션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사업, 섭스크립션커머스 운영






새로운 인터넷비즈니스모델로 떠오르고 있는 섭스크립션커머스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시장을 선점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