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6. 26. 06:00

기업홈페이지제작지원[기업홈페이지제작업체, 기업홈페이지제작회사, 기업홈페이지제작비용]


안녕하세요, 사장 SAZANG입니다.

 
기업홈페이지제작업체 및 기업홈페이지제작회사 그리고 기업홈페이지제작비용 고민되시죠? 기업홈페이지제작지원 기업/제품홍보 솔루션으로 기업홈페이지 및 기업홍보형 홈페이지 제작 자동구축하자. 기업홈페이지 및 기업홍보사이트 하루면 운영한다. 기업홈페이지제작지원 기업/제품홍보 솔루션 어떤 기능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볼까요?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 소셜커머스 창업 솔루션링크  인터넷비즈니스모델 48가지〈링크 】


1. [보도자료] 기업/제품홍보도 웹솔루션으로 한 방에 해결한다.


기업홈페이지제작 및 기업홈페이지구축 그리고 제품홍보사이트 제작 어떻게 하시나요?
기업홈페이지 및 제품홍보사이트가 필요한 이유 및 기업/제품홍보 솔루션의 주요기능을 살펴보겠습니다.

 

  

주요 정보 #1. [보도자료] 기업/제품홍보도 웹솔루션으로 한 방에 해결한다.


국내외를 통틀어 어느 정도 규모가 있는 중소기업이나 대기업들은 이미 대중들에게 기업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광고하고 설득하는 이른바 PR(Public-relations)을 하고 있다. 기업의 이미지는 기업이 추구하는 기업정신과 상품의 이미지가 직결되고 곧 판매량으로 이어지는 만큼 간과해선 안 될 부분이다. 최근엔 굵직한 중소기업이나 대기업 이외에도 개인사업자나 소규모 창업자도 고수익을 내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이러한 홍보활동을 하는 인구도 늘어나고 있다.


잘 알려진 PR 방법에는 대중매체를 이용하거나 기타 사보형태의 안내서를 제작하는 방법이 있다. 하지만 이것은 비용이 많이 들고 파급효과도 더디기기 때문에 어디까지나 어느 정도 알려진 중소기업과 대기업이 주로 사용하는 방법이다. 이 같은 이유로 잘 알려지지 않은 소규모 기업이나 개인사업자 같은 경우는 홈페이지를 개설하여 기업/제품홍보를 하는 것이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사업자들을 위해 최근 랭크업에선 기업/제품홍보를 전문적으로 할 수 있는 웹솔루션을 출시하였다. 기업/제품홍보 솔루션은 기존의 기업 중 잘 구축이 되어있는 사이트를 자세히 분석하여 최적의 효과를 내도록 설계가 되어있다. 이 때문에 기업홍보를 처음 하는 사업주일지라도 손쉽게 기업/제품홍보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기업/제품홍보 솔루션은 자신만의 다양한 디자인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어 몇 번의 클릭만으로도 사업주가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뿐만 아니라 XML 연동 플래시를 활용하여 역동적인 화면을 구현할 수 있다. 아울러 회원관리 시스템과 SMS 자동전송 시스템이 구축되어있어 기존 홈페이지 제작업체보다 훨씬 쉽게 고객을 관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랭크업에선 쇼핑몰제작솔루션은 물론 최근 주목을 받고 쇼핑몰순위솔루션, 구인·구직솔루션, 소셜커머스솔루션 등 48가지의 다양한 웹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어(2012년 3월 기준) 사업자들에게 인터넷 창업의 발판을 마련해 주고 있다. 


주요 정보 #2. 기업/제품홍보솔루션을 이용해 운영가능한 사이트 한눈에!


기업홈페이지, 소상공인홈페이지, 홍보용홈페이지, 대학홈페이지, 연구실홈페이지, 학회홈페이지, 시민단체홈페이지, 기업홍보사이트, 건설업체홈페이지, 제품홍보사이트, 제품소개사이트, 기업웹사이트, 기업소개사이트, 회사홈페이지, 제품사이트 


등 다양한 형태의 기업 제품홍보사이트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홈페이지 솔루션




2. 기업홈페이지제작지원, 기업/제품홍보솔루션을 만나다.


기업/제품홍보 솔루션은 기존의 기업 중 잘 구축이 되어있는 사이트를 자세히 분석하여 최적의 효과를 내도록 설계가 되어있어 기업홍보/제품홍보를 처음 하시는 기업이라면 기업/제품홍보솔루션으로 보다 쉽게 구축하고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주요 정보 #1. 기업/제품홍보솔루션의 주요기능을 만나다.

사이트 테마 및 배경색 변경으로 다양한 사이트 분위기 연출!


01. 사이트 전체 테마 변경, 02. 사이트 메인 비쥬얼 배경 및 전체 배경 변경, 03. 상단 좌측 메뉴 디자인 변경


기업홈페이지제작솔루션 주요기능


강력한 빌더기능 탑재!


01. 무한 페이지 생성 가능, 02. 페이지별 컴포넌트 매칭 프로세서를 활용한 페이지 구성



XML 연동 플래시를 활용하여 다양한 메인 페이지 구성!


01. 플래시 이미지 및 텍스트 문구 변경을 자유롭게 지원, 02. 7종의 이미지 모션 및 6종의 텍스트 모션지원

 


강력한 기능의 컴포넌트 모듈 탑재!


01. 일정관리 컴포넌트, 02. 제품관리 컴포넌트, 03. 폼(FORM)관리 컴포넌트, 04. 갤러리관리 컴포넌트

05. 회원관리 컴포넌트, 06. 멀티게시판 컴포넌트


제품홍보사이트제작 모듈탑재


기타 기능 소개!


01. 비쥬얼 인트로 또는 회원인증 인트로 페이지 생성기능, 02. 배너 및 팝업 관리 모듈, 03. SMS 발송 모듈 탑재

04. 자체 로그분석 + 구글로그분석 관리, 05. 빌더기능을 탑재한 모바일 웹페이지 생성 가능(유료옵션)


기업홈페이지제작지원 기타 기능


 

3. 홈페이지제작 및 홈페이지 운영 웹솔루션이 효과적이다.


위의 기업/제품홍보 솔루션의 주요기능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주요 기능을 모두 구현한다라면 많은 기간과 일정규모 이상의 비용이 소요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기업/제품홍보 솔루션 하나면 이러한 기능이 기본 탑재되어 있고 관리자 페이지를 통해 사이트 전체를 관리하실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되어있습니다. ㅣ


기업홈페이지제작 및 제품홍보사이트 제작을 위해 직접 개발을 하거나 외주를 통해 개발을 하실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전문가의 도움 없이, 간단하게 단 하루면 기업홈페이지 운영 및 제품홍보사이트 운영이 가능하다라는 것입니다. 

직접개발(주문제작) 비용의 10%~50%도 안되는 저렴한 비용으로 완성품을 미리 확인하시고 안전하게 사이트를 런치 시킬 수 있습니다. 



인터넷비즈니스모델 48가지 웹솔루션(링크 : 100% 당첨이벤트 진행 중~

기업/제품홍보 웹솔루션 뿐만 아니라 건설/인테리어, 요식/프랜차이즈, 병원/의료, 교회/사찰, 금융/케피탈, 교육/학원 홈페이지 제작 등 하루면 바로 설치부터 운영이 가능합니다.

인터넷비즈니스모델


* 사용자 데모와 관리자 데모를 통해 체험해보시고, 나의 사업과 적합한지 확인하신 후 운영하시기바랍니다. 단, 24시간 이면 설치부터 운영까지 가능합니다.






웹솔루션, 제작기간과 제작비용은 줄이고 안정성과 A/S 만족도는 높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