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6. 22. 11:11

국내최초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솔루션[써브스크립션 커머스] 인터넷창업아이템 요건 어때?


국내최초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솔루션


안녕하세요, 사장 SAZANG입니다.

 
국내최초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솔루션 출시!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섭스크립션커머스, 써브스크립션 커머스라고도 하죠! NEW 인터넷창업아이템, 인터넷비즈니스모델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란?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수익구조 및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써브스크립션커머스 주요기능 하나씩 살펴볼까요?

NEW 인터넷창업아이템,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링크 


1. 인터넷창업아이템,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섭스크립션 커머스 무엇인가?


요즘 새로운 인터넷창업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서비스스크립션커머스 알고계시나요?

서브스스크립션 커머스, 버치박스, 미미박스, 위시박스, w박스, 와우박스, subscription commerce, 롤박스, 겟잇박스, 버치박스, 글로시박스, 서브스크립션, 뷰티박스, 맨킷mankit 


어떠세요? 알고 계신가요? 아직 모르시겠다구요? 

그럼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을 통하여 위의 서브스크립션 사이트를 단 하루면 운영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인터넷창업아이템 서브스크립션커머스를 만나볼까요!

 

  

주요 정보 #1. (섭)서브스크립션커머스란?


매월 일정한 금액을 내고 구독(구매) 신청을 하면 업체가 큐레이션한 특정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


한마디로 잡지처럼 상품을 '정기구독' 하는 방식으로 상품은 주로 여행/패션/아동/식품 등 특정한 타켓고객층을 대상으로 하여 구성하고 있으며, 스타일리서치나 상품 리서치등을 통해 상품에 관한 정보수집을 위한 하나의 장치로도 활용할 수 있는 요즘 뜨고 있는 새로운 형태의 커머스 입니다.



주요 정보 #2. 정기구독방식 한눈에!

" 서비스 구성 (남성, 여성, 아기 등 소비층을 겨냥한 상품 패키지 구성) > 서비스 구매 (매달 일정 가격의 서비스 구매) >

상품 발송 (매월 정해진 날짜에 구성상품 발송) "


서브스크립션커머스란 무엇인가?


주요 정보 #3.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이 출시되다.


50% 할인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 subscription commerce!

지금 사이버공간에서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솔루션 인터넷창업을 위해 출시되다.


2. Subscription Commerce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솔루션, 샘플박스 V1.0 만나다.


큐레이션한 상품을 정기구독형태로 퍼블리싱하는 새로운 방식의 온라인 커머스입니다.


상품에 대한 소비성향, 품평 등 다양한 소비형태 파악을 위해 운영하는 사이트이구요.

서브스크립션의 박스구성, 단상품 외부링크 기능등 본현의 기능에 충실한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이 출시되다.


주요 정보 #1. subscription commerce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 샘플박스 V1.0


기본에 가장 출실한 살아있는 솔루션, 온라인에 새롭게 바람이 불고 있는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의 가장 기본적인 프레임을 분석하고 그에 가장 적합한 기능 및 UI를 기획하여 적용시킨 솔루션입니다.



주요 정보 #2. (섭)서브스크립션커머스 핵심체크, 운영기대효과!


서브스크립션란? 현대는 다양한 매체를 통해 수많은 제품이 홍수처럼 쏟아져 나옵니다. 


이렇게 너무나 많은 정보에 대해 필요한 정보를 모으고 다시 재분배(큐레이션:curation)하는 정보를 일정한 기간내에 정보를 제공하거나 상품을 발송해주는 새로운 형태의 커머스를 말합니다.


소비자에게는 내가 원하는 제품을 미리 써볼수 있는 기회를 기업입장에서는 다양한 분석을 통해 기업의 비용절감 효과 및 판매효과 증대를 기대 해볼수 있는 온라인 시스템입니다.


 큐레이션된 정보 및 제품노출 > 샘플군을 통한 상품품평조사 > 충성도 고객확보 스마트 소비 > 샘플퍼블리싱 데이타 수집용이 > 프로모션시행 상품 판촉용이 > 마케팅활용 각종 소비패턴분석 > 상품정보필터링 온라인상품 판매유도 > 상품판매증대 기업부대비용 절감


서브스크립션커머스 핵심체크, 운영기대효과

 

3.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솔루션의 주요기능을 만나다.


섭스크립션커머스,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 subscription commerce 섭스크립션 커머스라고도 하죠.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의 주요기능은 무엇이 있는지 핵심적인 부분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01. 자유설정형 메뉴
02. 설문조사 외부링크기능 : 서브스크립션의 핵심인 설문조사를 각 단 상품에 링크설정이 가능합니다.
(참고 : 설문조사는 전문사이트를 이용합니다)
03. 간편구성 빠르고 쉽게 구독상품구성 : 단 상품등록시 설정에 따라 구독상품 구성이 쉽게 설정이 되며, 간편하게 월만 변경함으로써 구성상품 이동도 가능해 상품관리가 용이합니다.
04. 제휴상품정보, 외부링크노출
05. 상품등록일시 관리편의기능

06. 브랜드관리 기능 : 브랜드를 월별 관리기능을 넣어 각 단 상품에 연계시키므로써 상품에 대한 신뢰성을 높이고 외부로 링크를 유도할 수 있도록 하는 장치입니다.
07. 선물하기 기능제공
08. 사용자페이지 웹표준코딩
09. 블로그스타일 게시판
10. 포인트기능 탑재

11. 콘텐츠 관리자 등록관리가능
12. 배송 조회기능 탑재 : 서브스크립션커머스에서 배제가 되곤하는 배송조회 기능을 기본탑재하였습니다.
13. 단상품과 브랜드와 연계
14. 트랜드반영 텍스트 위주제작
15. 상품메타 운영가능 : 단상품에는 해당 제품의 판매사이트에 직접 연결하거나 브랜드 사이트로 자동연결 버튼이 있어 사용자로 하여금 사이트 방문율을 높이는데 활용 할 수 있습니다.

16. 기능이해에 대한 메타포디자인
17. 친구(SNS)에게 추천하기 (확장기능)
18. 지속적인 기능 업그레이드 패치 지원
19. PG사 수수료 국내최저 3.2%
20. 무료 운영지원 상담

21. 개인정보간소화 이메일로그인
22. SMS 국내 최저가 12.5원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솔루션 주요기능 및 수익구조


* 사용자 데모, 관리자 데모를 통해 직접 체험해보시고 국내최초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사이트를 운영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50% 할인이벤트까지~



4.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솔루션 출시기념 더블콤보 할인 이벤트를 만나다.


서브스크립션커머스(섭스크립션커머스) 출신기념 더블콤보 할인 이벤트

국내최초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 샘플박스 V1.0 출시
출시기념 SALE, 더블세일 이벤트!

지금 이슈가 되고 있는 온라인에서 새롭게 각광을 받고 있는 비즈니스의 새로운 모델 "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 국내최초 출시 " 온라인 사업에 새지평을 열어보세요. 출시기념 빅 할인이벤트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솔루션 출시기념이벤트!

50% SALE : 198만원 149만원 74만원(vat별도)

이벤트 내용 : 기존구매고객(1회이상) 50% 할인, 신규고객 : 25% 할인 + 문자2천건무료 + PG가입비 지원

국내최초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솔루션


5. 인터넷창업아이템,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사이트로 새로운 비즈니스를 시작하다.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수익구조는 구독신청 sample subscription, 샘플박스 정기구독신청하고 멋진 상품받아보세요.

1개월 15,000원 
3개월 45,000원 
5개월 70,000원(5,000원 할인) 
10개월 140,000원(10,000원 할인) 
12개월 135,000원(15,000원 할인) 

1개월에 한번, 샘플박스를 고객의 집으로 자동으로 배송해드립니다.  
위의 형태로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수익구조를 취하고 있으며 각 업체의 스타일에 맞게 변화를 주시면 될 것입니다.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솔루션링크 : 국내최초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출시기념 SALE!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솔루션 이외에도 원데이몰솔루션, 소셜커머스솔루션, 메타사이트솔루션, 쇼핑몰순위솔루션, 상담솔루션 까지 인터넷비스니스모델 웹솔루션으로 인터넷창업의 새 지평을 열어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창업아이템






원어데이를 시작으로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 그리고 서브스크립션 커머스까지 여러분은 어떤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실지 사뭇 궁금해집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