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6. 30. 06:00

국회의원 정치인홈페이지, 개인홍보사이트, 후원금모금사이트 홈페이지제작 솔루션


정치인홈페이지제작 후원금모금사이트제작


안녕하세요, 사장 SAZANG입니다.

 
정치인홈페이지제작, 프로필홈페이지제작, 후원금모급홈페이지제작 및 운영 어떻게하지? 

정치인/개인홍보사이트솔루션 하나면 후원회폼페이지제작, 국회의원홈페이지제작, 정당인홈페이지제작, 유명인홈페이지제작 등 하루면 바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정치인/개인홍보솔루션 어떤 기능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볼까요?

정치인/개인홍보 솔루션 출시,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사이트구축솔루션 48가지〈링크 걸어둘께요


1. 개인홍보사이트 홈페이지제작? 간단하고, 신속하고, 쉽게 운영한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웹솔루션은 개인홍보홈페이지를 운영하실 수 있도록 제작된 정치인/개인홍보솔루션입니다.


정치인홈페이지 제작이나 자신의 개인홈페이지 운영 그리고 국회의원이나 정치인들의 자서전홈페이지 및 후원금모금홈페이지로 활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홈페이지 제작 비용과 기간이 많이 소요되었지만 웹솔루션으로 출시되어 24시간이면 뚝딱! 

하루면 운영이 가능하다는 말씀이죠 ㅋ,,ㅋ

 

  

주요 정보 #1. 너무쉬운 빌더형 솔루션, 내 마음대로 홈페이지 완성!


사이트 메인 비쥬얼 배경 및 전체 배경 변경, 무한 페이지 생성가능, 상단 좌측 메뉴 디자인 변경, XML 연동 플래시를 활용하여 다양한 메인페이지 구성, 강력한 기능의 컴포넌트 모듈 탑재 확인하세요.

고객님 계정에 소스를 설치하는 독립형 웹솔루션이며, 사용자데모, 관리자데모와 동일하게 설치됩니다. 신청하시면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 세팅이 가능합니다. 



주요 정보 #2. 정치인/개인홍보솔루션을 이용해 운영가능한 사이트를 한눈에!


정치인홈페이지, 유명인홈페이지, 개인홍보홈페이지, 후원금모금홈페이지, 국회의원홈페이지, 정당홈페이지, 기부금모금사이트, 후원회홈페이지, 프로필홈페이지, 변호사개인홈페이지, 자서전홈페이지, 위인정보사이트, 개인회고록사이트, 홍보사이트, 사무관홈페이지 ~


다양한 형태의 정치인, 개인홍보사이트, 후원금모금사이트 등을 운영하실 수 있는 정치인/개인홍보솔루션입니다.  


정치인 개인홍보사이트 솔루션



2. 홈페이지제작 운영 하루면 된다고? 정치인/개인홍보 솔루션 알아볼까요?


정치인홈페이지, 개인홍보홈페이지, 기부금모금사이트, 변호사개인홈페이지 등을 운영할 수 있는 정치인/개인홍보 솔루션 어떤 기능이 탑재되어 있을까요?


사용자 화면/ 관리자 화면을 통해 홈페이지를 미리 구경하시고, 신청하실 수 있는데요. 

어떠한 서비스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지 조금 살펴볼까요? 그 숨은 기능을 파헤쳐보자 ㅋ



주요 정보 #1. 사이트 테마 및 배경색 변경으로 다양한 사이트 분위기 연출하세요.


사이트 전체 테마변경, 사이트 메인 비쥬얼 배경 및 전체 배경 변경, 상단 좌측 메뉴 디자인 변경


정치인홈페이지 사이트 전체 테마변경


주요 정보 #2. 강력한 빌더기능 탑재 확인하세요.


무한 페이지 생성 가능, 페이지별 컴포넌트 매칭 프로세서를 활용한 페이지 구성


개인홍보홈페이지 강력한 빌더기능 탑재


주요 정보 #3. XML 연동 플래시를 활용하여 다양한 메인 페이지 구성


플래시 이미지 및 텍스트 문구 변경을 자유롭게 지원, 7종의 이미지 모션 및 6종의 텍스트 모션지원


변호사개인홈페이지 XML 연동 메인 페이지구성


주요 정보 #4. 강력한 기능의 컴포넌트 모듈 탑재 확인하세요.


동영상 컴포넌트, 일정관리 컴포넌트, 방명록관리 컴포넌트, 폼(FORM)관리 컴포넌트, 갤러리관리 컴포넌트, 회원관리 컴포넌트, 멀티게시판 컴포넌트


동영상 일정관리 회원관리 컴포넌트 모듈 탑재


주요 정보 #5. 기타 기능 소개


비쥬얼 인트로 또는 회원인증 인트로 페이지 생성기능, 배너 및 팝업 관리 모듈, SMS 발송 모듈 탑재, 자체 로그분석 + 구글 로그분석 관리, 빌더기능을 탑재한 모바일 웹페이지 생성 가능 (유료옵션)


배너 팝업 관리 모듈, 로그분석 SMS 발송 모듈 탑재


* 정치인/개인홍보 솔루션에는 이러한 다양한 기능들이 기본탑재되어 있습니다. 

 

3. 원하시는 홈페이지 제작 및 운영 웹솔루션에 답이 있습니다.


인터넷홈페이지 제작 및 홈페이지 운영, 정치인/홍보사이트솔루션을 이용하는 이유를 살펴볼께요!

1. 주문제작에 비해 저렴하고 빠르게 구축하실 수 있어요. 
2. 구매전에 사용자데모와 관리자데모를 통해 운영하실 사이트를 미리 확인할 수 있구요. 
3. 소스코드를 고객님의 계정에 설치하는 독립형이므로 디자인이나 프로그램을 원하는대로 수정가능해요. 

고객님 계정에 소스를 설치하는 독립형 웹솔루션이며, 사용자데모, 관리자데모와 동일하게 설치됩니다. 신청하시면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 세팅이 가능합니다.  


독립형웹솔루션48가지링크 ː 정치인홈페이지, 개인홍보사이트, 후원금모금사이트 하루면 운영한다.

사이트 데모를 그대로 기업/제품홍보, 건설/인테리어, 요식/프랜차이즈, 병원/의료, 교회/사찰, 금융/캐피탈, 교육/학원, 정치인/개인홍보 등 업종별솔루션을 만나보세요.



4. [NEW]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섭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이 출시되었습니다. 


한가지 글로시박스나 미미박스 들어보셨나요? 일명,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시장이 뜬다!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섭스크립션커머스] 는 매월 일정한 구독금액을 지불하고, 신청을 하면 업체가 성격에 맞는 제품을 선정하고, 삼품박스를 구성해 고객에게 보내주는 형태의 서비스입니다.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링크 걸어둘께요 ː 뷰티 서브스크립션 글로시박스, 미미박스 등을 운영하실 수 있어요!



한마디로 잡지처럼 상품을 '정기구독' 하는 방식, 상품은 주로 여행/패션/아동/식품 등 특정한 타켓고객층을 대상으로 하여 구성하고 있으며, 스타일리서치나 상품 리서치등을 통해 상품에 관한 정보수집을 위한 하나의 장치로도 활용할 수 있는 요즘 뜨고 있는 새로운 형태의 커머스 입니다.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창업, 섭스크립션커머스 솔루션






독립형 웹솔루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오픈 이후에도 자신의 아이템에 맞게 테마와 디자인을 변경할 수 있어서 유행에 맞춰 발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울러 차후 기술적인 결함이 발생하여도 원본 소스에 대해서는 평생 무상 A/S를 하고 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소셜커머스 창업 솔루션링크 』 



소셜커머스 솔루션 NO.1 원어데이몰, 소셜커머스 솔루션, 입점형 메타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 창업 상품공급 지원
http://www.onedaynet.co.kr
모바일 소셜커머스 3.0 소셜커머스 창업 솔루션 (모바일 소셜커머스+메타소셜커머스+기본 디자인) 무료 지원서비스
http://www.nfor.net
온라인 창업솔루션 웹솔루션 개발업체, 구인구직, 미팅소개팅, 뉴스사이트 등 인터넷 비즈니스모델 36가지 솔루션
http://www.rankup.co.kr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