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1. 7. 15. 16:59

미팅 소개팅사이트를 나도 운영할 수 있을까?




"미팅 소개팅사이트를 나도 운영할 수 있을까?"


[ 창업아이템 ] 미팅소개팅솔루션을 활용한 사이트 운영과 수익구조

오늘은 인터넷 비즈니스모델 중
미팅소개팅 사이트 운영과 수익구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



아래에서는 미팅소개팅 사이트를 운영하려는 목적, 논리적근거, 재정, 실행으로 나누어 예를들어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막연한 생각만으로는 절대 성공적인 운영이 불가능하기때문입니다. 


◈ 미팅 소개팅 사이트의 운영 목적

목표 : 차별화된 정보와 재미, 솔로들의 외로움을 해결할 수 있는 토털만남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상대방의 프로필을 미리 알 수 없고
다양하면서 재미있고
실속도 있으며
하나씩 연결해 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가격이 저렴 할 것
앨범기능과 프로포즈가 가능할 것
On-Off 겸용 이용 가능할 것
다양한 기능을 통하여 연결이 쉽게 되도록 제공 할 것


운영하기 위한 목표가 있어야 되겠죠. 목표가 없는데 선장이 어떻게 항해를 시작하겠나요?
위의 형태처럼 대략적으로 목표를 정해봅시다. ^^,,
이상해도 이해부탁드려욤 ㅋㅋ

◈ 운영을 위한 논리적 근거



논리적 근거 :

듀오 등 일반 결혼정보 업체는 이미 자리를 잡고 있었다. 그 틈새 시장을 겨냥한 것이 바로 미팅소개팅 사이트이다. 독신주의, 늦어지는 결혼적령기, 과거와 조금은 달라진 남여 관계.
대학생활에서는 미팅이 가능했지만 사회생활을 하면서 이성에 대한 접근이 거의 불가능한 경우를 볼 수 있다. 1:1만남의 주선 형식도 한 두번뿐임을,,,, 이리저리 ... 식상할 따름이다.

대학생활, 사회생활 속에서 이성을 편하게 만나고 그 중에서 나의 짝을 만날 수있는 연결고리를 만들어볼 수 없을까하는 생각에 미팅 소개팅 서비스를 생각해보게 되었다. 천편일률적인 서비스에 대한 식상한 주체. 그 틈새를 공략하고자 한다.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생존과 발전을 위해선 온라인 업체들이 새로운 수익 모델을 만드는 것이 시급하다. 그러한 대안으로 이와 같은 기획을 하게되었다.

우선 상대방의 " 프로필을 미리 알 수 없고, 다양하면서 재미있고, 실속도 있으며, 하나씩 연결해 보는 재미, 가격이 저렴 할 것, 앨범기능과 프로포즈가 가능할 것, On-Off 겸용 이용 가능할 것, 다양한 기능을 통하여 연결이 쉽게 되도록 제공 할 것 " 등 작은 일에도 재미와 편안함을 전할 수 있는 신개념의 미팅 소개팅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제안한 기획의 특징 중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포함된다.

- 회원검색에서 부터 연결까지 100% 자동연결!
- 관리자는 사이트 관리만으로 OK!
- 회원 프로필 등록으로 홍보효과 up!
- 회원 프로필 검색을 통한 프로포즈 신청 기능
- 1:1 만남이 가능하도록 연락처, 이메일 열람 서비스제공
- 관리자의 접근 없이 모든 기능의 온라인화 100% 등


왜! 미팅소개팅 사이트를 운영하기를 바라는 것인가요?
그 이유를 메모해보세요. 막연한 이유가 아니라 세부적으로 작성을 해보세요.

(위) 대략적으로 작성해봤습니다. 자신의 관점을 위의 형태 혹은 다른 방식으로 표현해보세요.

◈ 현재의 재정상태


재정 : 모든 대중 매체를 통한 시장 형성을 통해 수익을 확대한다. 쉽고 편하게 일상의 현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여건을 만들수 있는 선에서 선물의 가격을 책정.( 2만원을 넘지않는다 )

- 사이트 구축(솔루션) 비용
- 마케팅 비용
- 마케팅 외 비용 (사무실, 컴퓨터, 수익까지의 기간대비 소요경비 등)

이러한 자신의 현재 재정상태를 고려한 계획이 포함 되어야 할 것입니다.

이러한 기본적인 준비가 되었다면,
아래에서 미팅소개팅 솔루션을 활용한 창업을 기준으로 솔루션의 기능 및 수익구조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미팅소개팅 솔루션의 기능 및 수익구조


 

 

미팅소개팅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솔루션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회원검색에서 부터 연결까지 100% 자동연결!
- 관리자는 사이트 관리만으로 OK!

※ 미팅 소개팅 연결과정 (회원간 100% 자동연결)

01. 회원가입 > 02. 회원검색 > 03. 프로포즈신청 > 04. 상대방이 받은 프로포즈관리에서 확인 후 승낙 > 05. 프로포즈 관리에서 확인 > 06. 결제 > 07. 상대방과 연결


※ 솔루션의 주요기능

01. 회원간 자동연결

회원검색부터 연결까지 회원끼리 자동으로 이루어지므로 관리자는 사이트관리만 하면 됩니다.
회원 프로포즈신청, 상대방의 승락여부 등이 상대방의 이메일과 문자메시지(설정)로 전송되어
회원들이 편리하게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02. 사진앨범기능

사진앨범에 여러가지 사진을 등록할 수 있어 자기 표현을 위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사진클릭 시 사진앨범에 등록되어있는 회원들의 최근 사진들이 출력됩니다.

03. 거부리스트/불량회원신고기능

프로포즈를 받고싶지 않은 회원이 있다면 거부리스트에 등록하세요!
또한 거짓정보와 지나친 애정표현을 하는 불량회원이 있다면 관리자에게 불량회원을 신고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미팅 소개팅 사이트 솔루션의 다양한 수익구조

를 정리해보자면,
 
※ 1:1 만남 서비스
상대방 승낙 후 보낸사람이 결제(포인트차감)하면 관리자가 수동으로 1:1만남을 주선
(사용여부선택)

※ 전화프로포즈
상대방 승낙 후 보낸사람이 결제(포인트차감)하면 연락처가 출력

※ 문자프로포즈
상대방 승낙하면 보낸사람이 문자발송가능, 건당 포인트차감 (사용여부선택)

※ 다이렉트 문자프로포즈
상대방 승낙여하에 상관없이 문자발송가능, 건당 포인트 차감 (사용여부선택)

※ 메일프로포즈
상대방 승낙 후 보낸사람이 결제(포인트차감)하면 이메일발송가능

※ 메신저 프로포즈
상대방 승낙 후 보낸사람이 결제(포인트차감)하면 메신저주소 출력

※ 무제한 프로포즈
1:1만남,전화,메일,메신저 프로포즈를 무제한 사용 가능 (사용여부선택)

※ 정회원
모든 회원의 연락처 및 정보 열람 가능 (사용여부선택)

※ 인증서비스
신뢰할 수 있는 회원임을 인증하는 마크 출력 (사용여부선택)

※ 포인트결제
여러가지 프로포즈 결제시 필요한 포인트 충전


※ (위) 보는 바와같이 미팅소개팅사이트의 수익구조는 다양하게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현재의 상태



현재상태 : 기본적인 기획의 틀은 이상이 없는 것인지, 컨텐츠의 수익성을 바탕으로 언제 손익분기점에 도달 할 것인지, 지금 시작하기에는 무리가 없는지, 마케팅 계획은 마련되었는지 주변사항을 점검해볼 차례입니다. 또한, 자신의 현재의 위치를 되돌아 보며 최적의 시간을 모색해야 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세부적으로 회의를 통해 진행되어야 할 것입니다.


 

◈ 실행



미팅소개팅 솔루션을 활용한 실행


위의 여러가지 요인을 살펴보셨나요?

실행에 앞서 조언자에게 자신의 생각을 들려주세요. 여기에서 반대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일 중요한 부분은 조언을 통해 다시한번 기획서를 바라볼 수 있는 여유를 가지기 위함 입니다.

최종의 결정은 언제나 자신이 하는 것. 
인생 전체에서 나의 위치를 살펴본 후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보고 자신에게 꼭 맞는 창업을 하셔야 할 것입니다.

또한, 우리가 일생을 살아가는 동안 기회는 언제나 곁에 있음을,, 알면 보입니다. 


실행 : 검토후 관심의 정도를 밝혀 주기 바람.

"사이트구축 및 인터넷 비즈니스모델 솔루션"
솔루션은 24시간 내 운영가능, 1인 창업, 1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개발 및 설계되었으며, 인터넷 비즈니스모델을 탑재하여 수익이 발생 가능하도록 시스템화되어있습니다. 이제 수백만원의 비용과 개발을 위한 인력 그리고, 개발기간을 낭비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36가지 인터넷 비즈니스모델에서 자신에 맞는 솔루션을 선택만 하시고 운영을 해보세요.



[미팅소개팅솔루션 - 링크] : 직접 사용자 화면과 관리자화면을 통한 체험 후 신청해보세요!



 
미팅소개팅 사이트 창업 - 창업이야기 4

마지막으로,
창업을 하기위해서 기본적으로 살펴봐야할 내용을 예시를 통해 적어봤습니다. 그 방법을 모를 뿐, 솔루션 창업이 100만원대의 비용이 소요된다고 쉽게 생각하거나 가볍게 여겨서는 안될 것입니다. 수익은 발생합니다. 그러나 쉽지만은 않습니다. 정확한 기획의도와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

준비 되셨다면 도전해보세요 ^^,,

[미팅소개팅솔루션 - 링크] : 직접 사용자 화면과 관리자화면을 통한 체험 후 신청해보세요!

 
 
 herozero.co.kr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