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1. 7. 7. 08:39

[피팅모델솔루션] 피팅모델 구인구직사이트 운영해볼까?


"[피팅모델솔루션] 피팅모델 구인구직 사이트 운영 도전하기"


[ 피팅모델 사이트제작 ] 피팅모델과 구인구직사이트 창업

오늘은 피팅모델솔루션을 활용하여 쇼핑몰 피팅모델과 피팅모델 구인구직 사이트 운영에 대해 적어볼까합니다. ^^,,

창업의 목표는 1인창업 가능여부, 원스톱 서비스, 수익 창출 가능을 주 목표로 합니다.



피팅모델솔루션을 활용하여 창업을 한다.

[솔루션을 통한 창업의 장단점] 을 몇가지 적어보자면,

첫째, 24시간 ~ 48시간 내 설치를 완료하여 바로 운영이 가능하다.
둘째, 주문제작에 비해 저렴하고 빠르게 구축이 가능하다.
셋째, 소스코드를 자신의 계정에 직접 설치하는 독립형으로 프로그램 및 디자인의 수정이 용이하다.
넷째, 첫음 설치시 하나의 구조로 이미 만들어져있어 자신이 원하는 형태로 수정하려면 비용이 발생합니다. 주문제작의 경우에는 비용의 상승이 있어 이 부분은 단점과 장점이 상존합니다.
다섯째, 설치 전 미리 사용자화면과 관리자화면을 통해 체험해보고 신청이 가능하다.
기타 ~~.
 
대략적으로 살펴봤는데 대부분 장점이네요 ^^,, 저의 개인적인 생각은 솔루션이 나와있는 상태에서 창업이나 사이트 제작을 한다라면 솔루션이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세상에 빛을 보지 못한 신 서비스라면 주문제작이 맞을 듯하구요. 왜냐 ~ 아직 솔루션이 나오지 않았을 테니까요 ㅋㅋㅋ 

아래 내용부분에서는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 것인가?
주요 기능은 어떤 것이 있으며, 수익원은 어떻게 만들수 있는가? 등 기본적인 측면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피팅모델사이트는 필요한것인가? 수요 및 배경?


인터넷의 발달? 을 떠나서,,, 
나를 비롯하여 주위의 많은 분들이 인터넷을 활용하여 쇼핑을 하고 있습니다. 뭐 옥션, 지마켓 등 안해보신 분은 별로 없으실 듯 하네요.

인터넷 쇼핑몰업체는 타업체와의 차별화를 위해 혹은 필연적으로 피팅모델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쇼핑몰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고자.
꼭! 피팅모델이 있다고 더웃 빛나보이는 건 아니지만.. 대부분으 쇼핑몰에서 활요 ^^..

그렇다라면, 수요적 측면의 주체는 누구일까요?

※ 피팅모델을 필요로 하는 주체는 누구인가?

첫째, 예로 인터넷 의류쇼핑몰을 운영하는 업체 여성쇼핑몰, 남성쇼핑몰 등 일 것입니다.
        작게분류해보면, 여성의류, 여성구두, 여성악세사리 쇼핑몰 등 이 있을 것이구요.

둘째, 광고업체나 모델에이전시 등에서 필요로 할 것입니다.
        공영방송이나 신문, 잡지, 업체 홍보를 위한 모델의 필요성입니다.
        여기에는 전신모델, 부분모델 등 다양한 측면에서 필요할 것이구요.

대략 이정도만 봐도 수요층이 다양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피팅모델구인구직 솔루션 - 링크] : 랭크업 솔루션 전문업체, 모델구인구직 솔루션


여러 분야를 살펴보면 피팅모델을 필요로하는 요소가 생각보다 많음을 알 수 있습니다.


◈ 누가 피팅모델 사이트를 운영하면 좋을 것인가?


그렇다면, 누가 피팅모델 사이트를 창업해서 운영 시 효과적인 측면에서 좋은 것일까요?

모델에이전는 자체 모델을 보유하고 있어서 자신의 소속 모델을 홍보하는 측면에서 활용이 가능할 것이구요.  
프리랜서 사진작가나 동호회 혹은 취미 사진 촬영을 좋아하는 분들, SLR 클럽에서 사진 활용하시는 분, 사진을 즐기는 분들이 피팅모델 사이트를 운영하면 좋은 연계수익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이유를  살펴보면,
피팅모델 사이트를 오픈하면 일을 하기위해 프로필을 등록하게됩니다. 보통 자신의 프로필이 없어 수십만원의 비용을 들여 등록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구요. 여기에 착안하여 사진 촬영을 해드리는 것이죠. 자신의 분야를 활용하고 사이트도 알차게되며 피팅모델분에게도 도움을 줄 수있게 되겠죠. 서로 윈-윈!

사실 누구나 운영이 가능한 것은 맞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분야와 연계되었을때 마케팅적 측면과 효율적인 측면에서 이점이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또한 길게 볼 수 있는 여유가 생기게되구요.


◈ 피팅모델솔루션의 수익구조 및 기능을 살펴볼께요.

 



그럼 피팅모델 구인구직사이트의 기본적인 기능 및 수익구조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다양한 등록서비스와 열람서비스를 통한 수익발생
첫째. 모델정보
- 프리미엄 모델정보, 슈퍼모델정보, 탑모델, 베스트모델, 강조효과 등 결제를 통한 수익

둘째. 캐스팅정보
- 우대캐스팅정보, 포커스캐스팅정보, 모델정보열람, 캐스팅정보열람, sms서비스 등

※ SLR클럽 및 사진동호회, 취미를 가진 분이라면
회원가입 후 프로필 등록을 원하는 회원에게 무료 혹은 저렴한 비용으로 사진촬영을 통한 수익창출이 가능합니다.

※ 기타 수익 창출 방법
성형, 미용, 프로필 찰영업체의 배너를 유치하거나 연계를 통한 수익창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직접적인 에이전시 역할을 담당하여 전속모델 파견의 역할로 수익을 도모가능합니다.

※ 피팅모델솔루션의 주요 기능
첫재. 등록서비스 사용여부 설정 - 모델프로필 및 캐스팅 등록서비스의 사용여부 및 과금설정
둘째, 등록환경 설정 - 기업회원 등록 폼과 피팅모델 프로필 등록 폼 개별화
셋째, 모델프로필 등록시 미니앨범이 자동으로 생성 - 한눈에 프로필을 볼 수 있게함
넷재. sms 문자발송기능 - 프로필을 등록한 모델이나 캐스팅을 등록한 기업에게 SMS를 발송 빠른 입사지원과 캐스팅 지원
다섯째, 추가 기능 및 사용자화면은 아래참고 바랍니다.


아래정보에서 사용자화면 및 관리자 화면 테스트 및 신청가능합니다.

[피팅모델구인구직 솔루션 - 링크] : 랭크업 솔루션 전문업체, 모델구인구직 솔루션


자신의 분야와 연관된 솔루션을 활용하여 수익의 다변화를 꾀하여 돈의 파이프라인을 여러개 갖추는 것이 미래의 조그마한 대비책으로 생각됩니다.

피팅모델 구인구직솔루션 창업 - 피팅모델 1

마지막으로,
피팅모델 구인구직 솔루션의 활용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구축은 첫단계이며 목표를 정하고 자신만의 논리적근거를 바탕으로 재정적 상황을 고려하여 실행하고, 차분히 키워간다라면 좋은 수익원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앞서만 말씀드렸지만 누구나 가능하지만 자신의 분야와 연계될 때 보다 즐겁게 운영가능한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피팅모델솔루션 - 링크] : 새로운 수익모델을 만들어 현재, 미래를 준비하세요 ^^ㅣ익.

 
 
 herozero.co.kr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