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1. 6. 25. 10:41

[소셜커머스 공짜] 소셜커머스 솔루션 하나로 모바일 소셜커머스와 메타사이트 공짜

소셜커머스 창업을 생각 중이신가요? 소셜커머스 솔루션 하나면 모바일 소셜커머스 + 메타소셜커머스 가 공짜 운영이 가능하다? 하나의 솔루션에 모든 기능이 함께 탑재되었습니다.


"[소셜커머스 2.0] 소셜커머스 솔루션 하나로 모바일 소셜커머스와 메타사이트 공짜!"

100% 오픈소스 소셜커머스 독립형 & 모바일 소셜커머스 + 메타사이트 공짜!


소셜커머스 솔루션의 목표는 무엇일까요?
소셜커머스 창업의 원스톱 서비스화를 목표로 합니다.

보다 편하게
체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24시간내 서비스 오픈이 가능하도록
1인 기업이 운영 가능하도록 자동화되어있으며
일정한 수준이 넘지않는 비용으로 지원이 가능하도록 할 것

소셜커머스 메타커머스 공짜

 

◈ 소셜커머스 창업을 생각중이신가요? 목표는?

- 소셜커머스 창업을 생각중이신가요?
- 어떤 종류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운영을 생각 중이신가요?
- 비용적인 측면은 고려 하셨나요?
- 직접개발 & 솔루션을 통한 사이트 오픈을 선택하셨나요?

수익 창출을 위해, 성공을 위해.. 빠른 오픈을 위해 급한마음으로 인해 우왕 자왕합니다.
하지만 하나씩 하나씩 단계를 밟으며 나아가세요.
요령으로 한단계 업할 수 는 있지만 다시 두계단, 세계단 아래로 내려올 수 있음을 알고서...

시작 전 자신만의 목적을 정해보세요 ^^..

소셜커머스 창업을 하기위한 목적(목표), 논리적 근거, 자신의 재정상태, 실행 등 파트를 나누어 종이 한장에 적어보세요.
이후 창업의 마음이 굳어졌다면 서핑을 통해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하나 하나 모아 비교 후 시작해보세요.

기존 쇼핑몰의 일반화된 서비스 환경, 식상함, 천편일률적인 서비스 여기에 맞춰 새롭고 유익하며 함께하는 서비스를 소비주체에게 제공한다. 그 틈새를 공략한 서비스가 소셜커머스 쇼핑몰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부분 지금도 진행중이지만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살아남을 대안을 찾아야 할 시기입니다.

분명 수익모델은 존재하지만 나의 것으로 만들 수 있는 것인가? 를 생각해보신 후 진행을 원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는 OK를 전제로, 소셜커머스 솔루션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합니다.
(개발업체를 통한 구축 & 솔루션 활용 하느냐는 선택의 몫입니다.)

정하셨나요?
100% 오픈소스! 소셜커머스 2.0! 독립형 솔루션으로 모바일 소셜커머스와 메타사이트까지 공짜로 가질 수 있는 기회가 왔습니다.

보통 일반개발업체나 솔루션업체에서는 소셜커머스 쇼핑몰과 메타사이트를 따로 구분해서 제작하고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엔포 소셜커머스에서는 두가지의 기능을 결합한 소셜커머스 2.0을 출시하였네요.

◈ 소셜커머스 솔루션의 출현 창업의 원스톱 서비스화가 가능해졌다.

미국에서 그루폰이 처음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전세계(?)를 강타하며 분기별로 엄청난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초기에는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이크프라이스 등 상위 업체는 솔루션이 없는 시대의 개척자로 사이트 오픈을 위해 개발회사를 통하거나, 자체 개발인력을 활용하여 사이트를 오픈하였습니다.
하지만 소기업들이 직접 진행하기에는 비용의 문제점과 관리의 어려움이 발생합니다.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의 발견과 소셜커머스 열풍을 타고 서비스 진출을 꽤하는 소기업 및 개인 그리고 중소기업까지 많아졌습니다. 여기에 맞춰 소셜커머스 솔루션 업체가 생겨났구요.

보다 편하게, 체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1인 기업이 운영가능하며, 24시간내 서비스 오픈이 가능하도록, 마지막으로 일정한 수준이 넘지않는 비용으로 지원이 가능하도록 소셜커머스 솔루션을 제공하게됩니다. 즉, 소셜커머스 창업의 원스톱 서비스화를 목표로 서비스화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소셜커머스 창업을 위한 솔루션의 색다른 점은 모바일 소셜커머스 + 메타커머스 동시 지원이 된다는 것이네요 ^^ 
(이벤트로 진행중이지만, 구축을 원하는 신규 업체의 입장에서는 매일하면 좋겠죠! ㅋㅋ)

하나의 소셜커머스 솔루션으로 두개의 서비스가 가능해져 유저들에게 좋은 정보 제공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이 부분 잘 모르시겠다면 덧글 남겨주세요 ㅋㅋ 아래 두줄로 간단히 설명드릴께요 ㅋ)
 

소셜커머스 솔루션의 특징 중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블라인드상품 기능 기본지원
상품 미공개 상태에서 사용자가 미리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

선물하기 및 배송상품 기능
사용자가 친구에게 티켓 또는 상품을 선물하는 서비스

지역별 다중상품 판매 지원
하나의 지역에서 동시에 여러가지상품 판매가 가능한 서비스

메타솔루션 기능 기본제공
XML 양식에 제약이 없는 손쉬운 관리툴 제공

소셜스토어 기능 기본지원
쇼핑몰 형태로 소셜커머스를 운영할 수 있는 서비스

소셜상품 지도보기 기능지원
사용자가 지도보기를 통해서 상품구매 하도록 유도

반품로직 및 7일이내 환불지원
배송상품의 반품로직을 기본지원하며 환불기간설정도 가능

업계최초 모바일 소셜커머스 출시
모바일 결제 지원 기능 및 모바일 소셜커머스 기본지원

간략한 핵심적 기능을 알아봤습니다.
나머지 자세한 내용과 사용자화면/관리자화면의 테스트는 링크에서 확인해주시구요.

◈ [TIP] 소셜커머스 구매 시 (모바일 소셜커머스 + 메타커머스 공짜!) 이벤트 진행 중!
[소셜커머스 창업 솔루션 - 링크] 소셜커머스 창업 필수 솔루션, 24시간내창업, 나도사장!


소셜커머스 창업 솔루션 정보



◈ 소셜커머스 솔루션 (모바일 소셜커머스 + 메타솔루션 기능)

하나의 소셜커머스 창업 솔루션으로 모바일 + 메타 기능을 지원한다는 것은 많은 이점이 있을 것입니다.
그중 간략한 두가지만 적어보겠습니다.

소셜커머스 쇼핑몰로 자신의 상품 및 쿠폰서비스를 진행하여 수익 창출이 가능합니다.
- 스마트폰의 폭발적인 성장으로 모바일 소셜커머스의 접목으로 매출 및 접근의 용이함이 생겼습니다.
- 메타 솔루션기능의 탑재로 영업력이 약하시거나 추가 상품등록의 시간이 소요될 경우 메타사이트의 상품 노출로 서비스의 다양화를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이점과 추가 수익 창출이 생겨나게됩니다.)

대략적으로 여기까지 적어보겠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추가적인 설명과 마케팅적인 측면에서 이야기를 풀어볼까합니다. ^^

[이전에 작성한 소셜커머스 창업을 위한 솔루션에 관한 글은 아래링크에서 확인하세요]

-
 소셜커머스 창업은 소셜커머스 솔루션으로 나도 사장이다.

-  소셜커머스 모음 창업을 위한 정보와 탄생 배경!


 

소셜커머스 창업을 위한 소셜커머스 솔루션 2

마지막으로,
소셜커머스 창업, 소셜커머스 솔루션을 통한 창업을 한다는 것은 기본적인 순서입니다.
상품소싱 능력 및 마케팅의 이해를 통해 많은 지식을 습득 후 진행하시는 것이 실패를 줄 일 수 있는 길입니다. 도전은 하되 최소한의 그림을 그리고 그에 맞게 지식을 습득 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소셜커머스 솔루션 - 링크] : 새로운 수익모델을 만들어 현재, 미래를 준비하세요 ^^ㅣ익.

 
 
 herozero.co.kr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