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1. 8. 16. 07:00

인터넷창업아이템 컨텐츠거래소 사이트를 운영하다.(컨텐츠몰 기능및 수익구조)

온라인 창업아이템 중 컨텐츠몰 거래소 사이트는 문서, 서식, 디자인소스, 사진, 동영상 강좌등 회원들끼리 컨텐츠를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를 통해 수익이 발생 가능합니다. 

인터넷창업아이템 컨텐츠거래소 사이트를 운영하다.(기능및 수익구조)

문서/서식, 디자인소스, 동영상등 컨텐츠를 거래하는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컨텐츠몰솔루션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1년 컨텐츠몰로 성공창업의 좋은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온라인 창업아이템 컨텐츠 거래소를 운영하다.(특징 및 수익구조)


비즈폼이나 겟화일과 같이
문서서식 전문사이트, 일러스트 디자인 리소스몰 등을 운영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컨텐츠몰솔루션을 활용하여
문서서식, 디자인소스, 사진, 동영상강좌 등 회원들끼리 컨텐츠를 사고 팔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원이 캐쉬를 결제(충전)하고 컨텐츠 구매시 캐쉬가 차감되며
회원들간 거래 시 커미션 설정 가능합니다.

회원이 일정한 캐쉬가 적립되면 관리자에게 출금 요청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문서서식사이트, 레포트사이트, 이미지디자인소스몰, 동영상강의 사이트 등을 운영하는데 적합합니다.  


컨텐츠 거래소 서비스는 어떤 기능이 있으며, 수익구조는 어떻게되는지 살펴보도록 할께요. ^^,,



◈ 컨텐츠 거래소(컨텐츠몰)을 운영하다.

 


컨텐츠몰 사이트 운영시 조건 ! 등록부터 결제까지 자동화 시스템, 관리자는 사이트 관리만으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컨텐츠몰은 컨텐츠를 사고 팔 수 있는 서비스로 이용하기에 따라 회원들끼리 사고 팔 수도 있으며, 관리자만 등록하고 회원은 구매하는 형태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 혼합형사이트 : 모든 컨텐츠를 전문적으로 거래하는 혼합형 사이트
- 문서형사이트 : 서식문서를 거래하는 전문 서식문서 사이트, 논문레포트를 거래하는 레포트 전문사이트
- 디자인형사이트 : PSD 디자인, 일러스트 소스 등을 거래하는 디자인리소스몰, 사진을 판매하는 이미지쇼핑몰
- 동영상형사이트 : 마술, 지식 동영상을 강의하는 전문 동영상 강의 사이트

위처럼 다양한 방식으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컨텐츠몰 서비스를 이용하여 운영가능한 사이트는
문서전문사이트, 레포트전문사이트, 강의동영상전문사이트, 과외학습자료컨텐츠사이트, 교육용자료컨텐츠사이트, 쿠폰컨텐츠전문사이트 등 여러형태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TIP] 24시간내 운영 및 1인 창업 가능, 국내 사이트구축 비즈니스모델 솔루션1위 창업 솔루션!

[창업아이템 - 링크] 컨텐츠 거래소(컨텐츠몰) 사이트 및 인터넷 비즈니스모델 36가지 솔루션으로 제작기간과 비용은 낮추고 안정적 서비스로 창업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상품공급 지원시스템, 티켓나우서비스 등 핵심적인 내용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 컨텐츠 거래소(컨텐츠몰) 기능 및 수익구조를 알아보자.

캐쉬충전 :

캐쉬 충전으로 고객은 좀더 쉽게 많은 컨텐츠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컨텐츠몰 :

문서면 문서, 이미지면 이미지, 동영상이면 동영상 !
어떠한 형태의 컨텐츠몰로도 쉽게 사이트를 꾸미실 수 있습니다.
 


뷰어다운로드 기능 :

뷰어다운로드 기능으로 고객은 구매한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뷰어를 쉽게 다운받아 컨텐츠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수익은 어떻게 발생하는지 수익구조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01.  컨텐츠가격 등록 : 판매자가 컨텐츠를 등록하면, 해당 금액내에서 금액 설정이 가능합니다.
02. 컨텐츠 구매수수료 : 컨텐츠 구매가 일어날 경우 지정된 수수료를 제하고, 등록자에게 캐쉬로 적립됩니다.
03. 거래방식을 통한 수수료 :  

- 판매자가 등록한 컨텐츠 가격 10,000원
- 회원간 거래로 판매 체결
- 판매수수료 (관리자가 정한 %) : 40%일 경우 한건 판매당 4,000원/건당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입니다.

 

◈ 무점포 창업, 인터넷창업 솔루션으로 시작하세요.

 
컨텐츠 거래소(컨텐츠몰)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솔루션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솔루션을 선택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01. 매물등록에서 부터 연결까지 100% 자동연결!
02. 관리자는 사이트 관리만으로 OK!
03. 개발기간과 비용은 줄이고, 안정성과 A/S 만족도는 UP!
04. 사용자 화면과 관리자 화면을 통해 직접 체험이 가능합니다.
05. 전자지불서비스, SMS서비스, 실명인증서비스 등 사이트 운영에 필요한 기본 서비스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06. 수익모델이 탑재되어 운영을 통해 수익 창출이 가능합니다.
07. 24시간 내 설치 및 48시간 내 운영이 가능합니다.
08. 1인 창업, 1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 창업아이템에 관한 포스팅 글입니다.

[창업 이야기/창업아이템] - 구인구직 헤드헌팅사이트 주요기능과 수익구조
[창업 이야기/창업아이템] - 홈페이지를 사고 팔다 사이트매매 운영과 수익구조
[창업 이야기/소셜커머스] - 소셜커머스 창업을 위한 소셜커머스 솔루션 반값으로 만나다.
[창업 이야기/창업아이템] - 인터넷 뉴스 신문사이트를 개인이 운영하는 방법
[창업 이야기/창업아이템] - 미팅 소개팅사이트를 나도 운영할 수 있을까?
[인터넷창업] 반려동물 블로그를 운영한다면 재미와 수익을 동시에 잡는 방법
[창업 이야기/창업아이템] - [피팅모델솔루션] 피팅모델 구인구직사이트 운영해볼까?
[맛집 정보솔루션] 맛집 블로그를 운영하신다면 맛집정보솔루션으로 수익을 연계해보자



Yes 인터넷창업으로 도전해보세요.


 
※ 사이트매매 및 인터넷비즈니스모델 솔루션 36가지로 창업하기

솔루션은 24시간 내 운영가능, 1인 창업, 1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개발 및 설계되었으며, 인터넷 비즈니스모델을 탑재하여 수익이 발생 가능하도록 시스템화되어있습니다. 이제 수백만원의 비용과 개발을 위한 인력 그리고, 개발기간을 낭비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36가지 인터넷 비즈니스모델에서 자신에 맞는 솔루션을 선택만 하시고 운영을 해보세요.

[컨텐츠몰솔루션 - 링크] : 직접 사용자 화면과 관리자화면을 통한 체험 후 신청해보세요!

[소셜커머스솔루션
 - 링크] : 소셜창업, 상품상세페이지 제공, 소셜쇼핑 상품공급지원서비스 !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