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1. 8. 7. 07:00

구인구직 헤드헌팅사이트 주요기능과 수익구조

창업아이템 중에서 구인구직 헤드헌팅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솔루션의 주요기능과 수익구조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구인구직 헤드헌팅사이트 주요기능과 수익구조

구인구직과 헤드헌팅을 동시에 운영할 수 있는 서비스로 다양한 등록서비스를 통해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2011년 창업의 좋은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창업아이템 구인구직 헤드헌팅 솔루션

헤드헌팅


구인구직 헤드헌팅 사이트 운영을 생각하세요?
구인구직 + 헤드헌팅 두가지 기능이 동시에 탑재되었습니다.

채용정보 + 이력서 등록 + 결제 = 100% 자동화
자동화 시스템으로 관리자는 1인 운영 가능
다양한 구인구직-헤드헌팅 사이트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구인구직 헤드헌팅 사이트의 기능적인 측면과 수익구조에대해 살펴보겠습니다.


◈ 인터넷창업, 구인구직헤드헌팅사이트 수익구조를 살펴보다.

 

아이콘

55개의 등록서비스의 사용여부 설정 및 금액설정 :

채용정보 및 이력서 등록서비스의 사용여부를 선택할 수 있어 불필요한 서비스는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으며 각 서비스의 유무료와 금액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이콘 2

헤드헌팅 기능 :

채용정보 및 이력서 등록서비스의 사용여부를 선택할 수 있어 불필요한 서비스는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으며 각 서비스의 유무료와 금액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이콘 3

지역설정 :

서치펌회원으로 가입후 헤드헌터를 등록하여 고급인력 채용정보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서치펌별 헤드헌터별 검색도 가능합니다.


 
그 외 솔루션의 특징 중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포함된다.

직종설정 :
관리자에서 직종을 설정할 수 있으므로 전문직 구인구직사이트로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환경설정 :
기업회원의 등록폼과 이력서의 등록폼을 설정할 수 있어서 간단한 정보를 입력받거나 혹은 다양한 정보를 입력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도설정 :

네이버 지도 API와 연동되어있어 회사의 위치를 더욱 자세하게 보여줍니다.


기타 :
100% 오픈 소스로 FTP를 통한 디자인, 프로그램 소스 수정이 가능합니다.


구인구직헤드헌팅 사이트 운영! 솔루션으로 시작하세요. 

[TIP] 창업 솔루션 : 24시간내 운영 및 1인 창업 가능, 국내 사이트구축 비즈니스모델 솔루션1위
[창업아이템 - 링크] 구인구직 헤드헌팅 사이트 및 인터넷 비즈니스모델 36가지 솔루션으로 간단하게 창업을 시작가능합니다.


 

창업아이템, 구인구직헤드헌팅 솔루션의 수익구조를 살펴보다.


구인구직헤드헌팅 기능

 
구인구직헤드헌팅 사이트 운영 시 수익구조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 구인구직헤드헌팅 사이트 연결방식과 수익구조

01. 기업회원

채용공고등록(18개 등록서비스), 일반채용등록(8개 등록서비스), 이력서 열람

02. 서치펌회원

채용공고 등록(15개 등록서비스), 이력서 열람

03. 개인회원
인재등록(6개 등록서비스), 알바인재등록(6개 등록서비스), 채용정보열람

04. 결제

결제 (자동등록) or 온라인입금 및 심사등록 (관리자 확인 후 등록)

[수익구조]

기업회원, 서치펌회원, 개인회원이 등록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입니다.


 


등록서비스의 기간별 및 금액을 설정해서 수익구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직접 사용자 화면과 관리자 화면을 통해 접해보시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 인터넷 창업이야기 지난 포스팅 글입니다.

[창업 이야기/창업아이템] - 홈페이지를 사고 팔다 사이트매매 운영과 수익구조
[창업 이야기/창업아이템] - 인터넷 뉴스 신문사이트를 개인이 운영하는 방법
[창업 이야기/창업아이템] - 미팅 소개팅사이트를 나도 운영할 수 있을까?
[인터넷창업] 반려동물 블로그를 운영한다면 재미와 수익을 동시에 잡는 방법
[창업 이야기/창업아이템] - [피팅모델솔루션] 피팅모델 구인구직사이트 운영해볼까?
[맛집 정보솔루션] 맛집 블로그를 운영하신다면 맛집정보솔루션으로 수익을 연계해보자



마치며,

창업은 결코 만만하거나 쉽지만은 않습니다.

먼저 사업의 방향을 정하시고, 자신을 철저히 분석하여 아는분야나 승부를 보고픈 아이템으로 시작해야합니다. 

시장조사를 철저히 해야하며 그리고 특화된 아이템으로 똑 같은 아이템이지만 자신의 사이트에 차별화를 둘 수 있는가를 생각해야 합니다.

목표를 수립해서 그에 맞게 단계를 밟아가시기 바랍니다. .

창업을 위해서는 많은 노력과 Money 그리고 자신의 삶 시간을 투자하는 것 임을 잘 판단하시고, 진행을 시작하셨다면 열심히 하셔서 후회 없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히어로제로 성공을 기원해드립니다. 좋은 성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Yes 꼭! 성공적인 창업되시길 기원합니다.

※ 사이트매매 및 인터넷비즈니스모델 솔루션 36가지로 창업하기

솔루션은 24시간 내 운영가능, 1인 창업, 1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개발 및 설계되었으며, 인터넷 비즈니스모델을 탑재하여 수익이 발생 가능하도록 시스템화되어있습니다. 이제 수백만원의 비용과 개발을 위한 인력 그리고, 개발기간을 낭비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36가지 인터넷 비즈니스모델에서 자신에 맞는 솔루션을 선택 하시고 운영을 해보세요.

[창업아이템 - 링크] 구인구직 헤드헌팅 사이트 및 인터넷 비즈니스모델 36가지 솔루션으로 간단하게 창업을 시작하세요.

[소셜커머스창업 - 링크] : 소셜커머스 솔루션 (소셜쇼핑 + 원클릭 상품상세페이지 등록 + 상품공급 지원 + 티켓 나우 서비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