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1. 8. 17. 12:47

소셜커머스모음 쿠폰인사이트, 할인천국 오픈을 알리다.

소셜커머스 모음(메타소셜커머스 사이트) 쿠폰인사이트와 할인천국이 소셜커머스 할인정보 제공서비스를 새롭게 오픈!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소셜커머스모음 쿠폰인사이트, 할인천국 오픈을 알리다!

소셜커머스 모음(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은 티켓몬스터, 쿠팡, 그루폰코리아, 위메이크프라이스 등 소셜상품을 한 곳에 모아 보여주는 서비스라는 것 모두들 알고 계시죠.  쿠폰인사이트와 할인천국이 소셜커머스 할인정보 제공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2011년에는 좋은 일들만 가득하세요! ^^

소셜커머스 모음 쿠폰인사이트, 방할인천국 서비스를 시작하다.

 

 


요즘 소셜커머스 반값 쇼핑몰이 엄청난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일부 업체는 흡수합병되고 티켓몬스터는 리빙소셜에 매각되었는데 4000억이라는 소문까지

소셜커머스 쇼핑몰은 상품을 50% 할인쿠폰이라는 파격서비스로 1년정도라는 짧은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좋은 상품이 있지만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업자와 좋은 상품, 질 좋은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해보려는 고객 그리고 소셜커머스 쇼핑몰은 연결고리를 만들어 수수료를 형성하여 서로 win-win 서비스를 통해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각 전문 소셜커머스 사이트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여행전문 소셜사이트, 여성전문 소셜사이트, 유아전문 소셜사이트 처럼 특정 분야를 집중적으로 서비스하는 것이죠.

그리고, 이런 많은 서비스 업체가 생성되면 그에 따라 상품수 또한 엄청 많이 생겨나게됩니다.

여기서 새로운 수익모델이 탄생하는데 그게 바로 소셜커머스 모음 혹은 메타소셜커머스 사이트라는 서비스입니다.

즉,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이크프라이스, 그루폰코리아 등 소셜커머스 상품을 한 곳에 모아 보여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아래는 그런 형상을 파악하고 새롭게 서비스를 시작하는 쿠폰인사이트와 할인쿠폰 사이트가 새롭게 오픈하는 것을 보고 올려봅니다.

비슷한 듯 다른 쿠폰인사이트와 할인쿠폰입니다. 


01. 소셜커머스 모음 쿠폰인사이트

 


 

쿠폰인사이드(www.cpinside.com)

PMP 전문업체 코원시스템에서 소셜커머스 정보 제공서비스를 오픈하였네요.
 
지역선택, 상품 선택 등 설정을 통해서 원하는 정보만을 나열해볼 수 있으며,
신규상품을 스마트폰으로 알려주는 알림기능서비스 등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요. 

 


 

02. 메타소셜커머스 할인쿠폰

 

 

할인천국 (http://www.할인천국.com)


10분간격 업데이트, 800여개 소셜커머스 업체와 제휴,
지난 상품 및 앵콜 신청가능 그리고 스마트폰시대 모바일 서비스 제공
 
이제 한 곳에서 소셜커머스 상품을 보실 수 있어요.


 

03. 소셜커머스 쇼핑, 소셜커머스 모음 창업

 


 소셜커머스 창업 (www.oneadaymall.co.kr)

또하나 슈팡, 티켓몬스터, 위메이크프라이스 및 소셜커머스 모음 사이트를 창업하려는 사업자를 위해 24시간 ~ 48시간 내에 운영이 가능한 소셜커머스 솔루션 업체들이 생겨납니다.


01. 소셜커머스 쇼핑몰 (슈팡, 티켓몬스터, 위메이크프라이스 등) 운영할 수 있는 서비스를 탑재한 솔루션

소셜커머스를 운영하려면 사이트 구축과 운영인력 및 상품 소싱을 위해 24시간 발품을 팔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생겨나죠.
소규모 업체는 이러한 어려움으로 진입을 꺼려하거나 운영 후 영업을 중단하는 경우가 생겨납니다.

이런 현상을 파악하고 소셜커머스 솔루션업체들은 소셜커머스 2.0 서비스를 가져나오게됩니다.
즉, 솔루션으로 이런 번거로움을 자동화 시켜 누구나 창업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를 만들어내죠.

- 소셜커머스 쇼핑몰 솔루션 (24시간 ~ 48시간 내 설치하여 운영이 가능) 으로 개발 비용과 구축기간을 48시간내로 단축

- 상품공급서포트 지원 (제일 중요하고 막강한 서비스 같아요) 이라는 서비스는 소셜커머스 쇼핑몰들이 24시간 발품을 팔며 업체 상품 소싱을 위해 노력해야하지만 원클릭 만으로 판매할 상품을 자동으로 공급해주는 서비스를 탑해했다는 것이죠. (상품 상세페이지까지 지원된다는....)

- 티켓나우 조금 생소하지만 Now, 지금 사용할 쿠폰을 PC나 모바일로 구매하고 미 사용시 다음날 자동 환불되는 기능이죠. 요즘말하는 지역 기반의 쿠폰서비스죠. 이부분도 대단하다는... 소셜커머스는 진화한다는 말이 실감나구요.



02. 소셜커머스 모음 (위업체 및 다원데이 등) 상품을 모아 보여줄 수 있는 상품 모음 소셜커머스 솔루션

위의 두업체처럼 이런 서비스를 운영가능하도록 이 또한 솔루션으로 만들어 누구나 운영이 가능하도록 만든 솔루션이구요.

그런데 궁금하지 않으세요?

도대체 소셜커머스 모음은 어떻게 수익을 낼까요? 소셜커머스 쇼핑몰은 상품 판매당 수익이 발생하는데.......

업체마다 모두 다르지만 수익발생가능한 구조를 간단하게 살펴보면....
 
- 업체 입점 수수료 수익 (상품 등록을 하기 위해 업체 가입 시 비용을 받음)
- 상품 판매당 혹은 클릭당 수익 (해당 소셜커머스 모음사이트에서 상품이 클릭되어 넘어가면 얼마의 수익을 받음...)
- 메인 페이지 노출 수익 (다양한 수많은 상품중에서 오늘의 상품을 메인에 노출해주어 클릭증가 방문수 증가를 노린 메인 노출 수수료를 통한 수익이 가능하구요)
- 배너등록 수익, 상품 직접 판매 등 여러가지 수익모델이 가능한 것 같아요.

소셜커머스 모음이 생겨나 수많은 방문자(유저)가 모여드니 당연히 수익모델을 탑재하여 수익을 만드는 새로운 비즈니스가 생겨난 것이죠.


 여기까지구요.

소셜커머스 모음 쿠폰인사이트,할인구폰을 이용해 수많은 소셜상품을 한곳에서 살펴보실 수 있으니 한번 방문해보세요.

그리고,

인터넷창업아이템, 무점포 창업아이템이나 직장인의 부업사이트를 찾는 경우가 많은데 소셜커머스 창업도 한번 관심이 있으시다면 어떤 기능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셜커머스 솔루션 NO.1
 원어데이몰, 소셜커머스 솔루션, 입점형 메타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 창업 상품공급 지원
http://www.oneadaymall.co.kr

온라인 창업솔루션 웹솔루션 개발업체, 구인구직, 미팅소개팅, 뉴스사이트 등 인터넷 비즈니스모델 36가지 솔루션
http://www.rankup.co.kr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