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1. 31. 14:00

정보몰솔루션으로 병원, 식당, 학원, 입시 등 정보컨텐츠거래 사이트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업소정보솔루션, 정보몰솔루션

 



안녕하세요, 사장 SAZANG입니다.
 

정보몰솔루션으로 병원, 식당, 학원 등의 정보를 한 곳에서 얻을 수 있는 정보사이트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어떤서비스이며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는지 하나씩 살펴볼까요?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 인터넷비즈니스모델 정보몰솔루션외 39가지



1. [보도자료] 정보의 홍수 속 업종별 정보사이트 필요성 대두


필요한 정보를 어디에서 찾고 계신가요?
입시정보, 창업정보, 연예정보, 온라인창업정보, 주식정보, 돈벌기정보 등 컨텐츠 정보사이트를 운영하자.  

 

  

주요 정보 #1. [보도자료] 정보의 홍수 속 업종별 정보사이트 필요성 대두.

직장인 A(29)씨는 성인이 된 이후로 계속 껴오던 콘택트렌즈가 점점 불편해져 최근 라식수술을 결심했다.
그러나 막상 수술을 결심하고 포털사이트에서 ‘라식’을 검색하니 수백 개의 병원과 다양한 수술방법 등
하나하나 살펴보기에는 너무 많은 정보가 존재해 병원을 결정하는데 어려움을 겪었다.

결국, 병원 정보사이트를 찾아 각 병원의 특징과 수술방법 등의 정보를 한 곳에서 얻은 그녀.
올여름 휴가를 이용해 상담을 받고 라식수술을 받을 계획이다.

A씨처럼 병원이나 식당, 학원 등을 찾아가기 전 인터넷을 통해 검색을 해 본 경험은 누구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온라인에서 공유되는 정보의 양이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기 때문에 포털을 통한 검색만으로는
원하는 모든 정보를 한번에 찾아보는데 너무 많은 시간이 소모되는 것이 사실이다.

이런 이유로 업종별, 주제별로 분류된 업소정보사이트의 필요성이 대두되었다.

웹솔루션 개발업체 랭크업(대표 최영식, rankup.co.kr)에 따르면 지난해 랭크업의 ‘업소정보솔루션’을 이용한
사이트 개설 건수는 랭크업이 보유한 36가지 솔루션 중 다섯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높은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병원, 맛집, 학원, 미용업소와 같은 각종 업소정보사이트 외에도 축제나 쿠폰, 웨딩, 여행 등의 일반 정보사이트로도
다양하게 이용되고 있으며,
각 주제와 분류 별로 유용한 정보를 한 곳에서 찾을 수 있어 사람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정보를 수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랭크업의 업소정보솔루션은 카테고리 설정을 통해 맛집이나 창업 등 특정 업소정보사이트로 운영할 수 있으며,
지역 설정으로 특정지역의 업소정보사이트로 운영하는 것 역시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사이트를 개설할 때 기존의 웹에이전시나 홈페이지 제작업체에 의뢰를 할 경우,
들어가는 비용이 수백~수천만 원에 달하고 3~6개월이라는 긴 개발기간이 걸린다는 점 때문에 많은 온라인 창업자들이
부담을 느꼈었다.

하지만 랭크업의 솔루션을 이용해 전문 웹프로그래머나 웹디자이너를 고용하지 않고도 189만 원이라는 저렴한 비용으로
24시간 내에 홈페이지를 개설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주요 정보 #2. 정보몰솔루션란?

기간제와 포인트제 두 가지 방식으로
정보컨텐츠 거래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정보몰솔루션으로 정보사이트 운영이 가능합니다.

정보몰솔루션

 



주요 정보 #3. 정보사이트 운영을 위한 정보몰솔루션 안내.

01/ 솔루션명 : 정보몰솔루션
02/ 설치방식 : 고객계정에 소스설치(24시간내 세팅)으로 다음날이면 자신의 도메인으로 바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03/ 운영방식 :
1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솔루션화 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운영이 가능합니다.
운영 하시기 전 사용자 화면과 관리자 화면을 통해 체험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2. 정보몰솔루션의 주요기능 및 수익구조를 살펴보자.


유저들이 필요로 할만한 00특징, 00방법 등의 정보를 모아놓은 사이트를 운영해보세요.
창업정보와 대출정보 사이트 등의 정보컨텡츠를 사고 팔 수 있는 사이트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서비스 #1. 정보몰솔루션의 특징을 알아보자.

정보몰솔루션은 회원이 유료로 게시물을 열람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간제와 포인트제로 나누어 운영가능합니다.
관리자가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회원들간에 정보를 거래할 수도 있습니다.
회원들간 거래시 커미션 설정 가능합니다.
- 기간제 : 회원이 결제한 기간(관리자에서 설정가능) 동안 게시물 열람가능
- 포인트제 : 회원이 포인트를 결제(충전)하고 게시물 열람 시 게시물별 포인트 차감

창업정보나 대출 정보 등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정보몰솔루션의 특징

 




주요 서비스 #2. 정보몰솔루션의 수익구조를 확인하세요.

필요한 정보를 열람하기 위해서는 포인트를 사용하여야 합니다.
즉, 유료게시물을 보시려면 포인트가 있어야 합니다.


이를 통해서 정보몰 사이트 운영자는 수익을 거둘 수 있습니다. 

정보몰솔루션의 수익구조

 



 

3. 정보몰솔루션을 이용해 운영가능한 사이트를 살펴보자.


정보몰솔루션을 이용해 운영가능한 사이트는 

창업정보전문사이트, 대출노하우전문사이트, 정보다운로드전문사이트, 각종정보센터, 각종사진영상서비스사이트,
각종정보제공사이트, MP3영어다운사이트, 입시정보제공사이트, 댄스정보제공사이트, 미술정보제공사이트,
대출정보제공사이트, 지식거래정보제공사이트, 연예정보제공사이트, 온라인창업정보제공사이트, 사진영상정보제공사이트,
영상편집제작정보제공사이트, 독일유학정보제공사이트, 스폰서정보제공사이트, 운동정보제공사이트, 주식정보제공사이트,
돈벌기정보제공사이트 등

이처럼 다양한 형태의 정보사이트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쇼핑몰순위솔루션,프리랜서중개솔루션,펜션예약솔루션

 



* 정보몰 솔루션 이외에도 쇼핑몰순위사이트, 프리랜서중개사이트 펜션예약솔루션, 소개팅사이트 솔루션도 있어요.


5. 1인 창업, 1인 운영, 1인 사업 수익모델을 탑재한 솔루션으로 쉽게 가능합니다.


생각하시고 계신 전문 정보사이트가 계신가요?
정보몰솔루션으로 특정 정보를 유료로 제공하는 사이트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생활정보사이트 외에도 아래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인터넷비즈니스모델을 제공하고 있어,
누구나 간단하게 1인창업, 1인운영이 가능하도록 솔루션으로 제공하고 있어 인터넷창업에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장, 인터넷창업아이템과 소셜커머스 솔루션으로 새로운 수익모델을 만들어보세요!


인터넷비즈니스모델 40가지[링크] 에서는 종합순위사이트 솔루션, 쇼핑몰 순위솔루션, 프리랜서중개솔루션, 맛집정보솔루션, 애견직거래솔루션, 구인구직, 부동산, 소개팅사이트 솔루션, 커뮤니티솔루션 등 40가지 인터넷비즈니스
사이트를 만나보세요.




01/ 쇼핑몰순위 솔루션 : 여성/남성 의류쇼핑몰 순위사이트 운영!
02/ 소셜커머스 솔루션 : 원클릭 상품 상세페이지제공 및 상품공급 관리지원서비스
03/ 메타사이트 솔루션 : 소셜커머스 모음사이트 솔루션


창업 더이상의 솔루션은 없다. 직접 사용자 화면/관리자 화면으로 체험해보세요.

☞  인터넷사이트 구축, 제작을 위해 많은 개발기간과 과도한 비용을 낭비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자동화로 1인 운영이 가능해야하며
24시간 ~ 48시간 내 오픈이 가능할 것
A/S 지원이 가능한 믿을 수 있는 업체일 것
지속적인 업그레이드가 지원되어야하며
결제 서비스가 탑재되어 수익이 창출될 수 있도록 되어있어야한다.

초보도 홍보만으로 운영가능하도록 솔루션화 되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100만원대 ~ 200만원대로 운영이 가능하여야 한다.
 

☞ 사장 Sazang.co.kr







"인터넷비즈니스모델 솔루션의 장점"

사이트를 직접 구축하려지만 프로그램과 디자인을 모르고, 홈페이지 제작업체에 의뢰를 하려지만 개발기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비용도 만만치 않고 잘 완성될지도 의심스럽고, 이제 저렴하고 빠르게 인터넷비즈니스모델 솔루션으로 인터넷사업을 시작하세요!

웹솔루션은 특정한 목적을 가진 웹사이트를 운영하기 위해 제작된 프로그램 상품으로 웹사이트 구축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1. 주문제작에 비해 저렴하고 빠르게 구축하실 수 있습니다.
2. 구매전에 사용자데모와 관리자데모를 통해 운영하실 사이트를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소스코드를 고객님의 계정에 설치하는 독립형이므로 디자인이나 프로그램을 원하는대로 수정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