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1. 31. 06:30

월급관리재테크 수입과 지출 단순한 차이 직장생활 초년기에 습관을 들이자.



월급관리재테크 수입과 지출 단순한 차이 직장생활 초년기에 습관을 들이자.    

사회초년생의 월급재테크, 월급관리재테크는 수입과 지출, 지출과 수입의 단순한 차이를 알고, 
직장생활 초년기에 습관을 잘 들여야합니다.


월급관리재테크, 월급재테크는 수입과 지출을 인식하는 것이다.  

월급관리재테크 수입과 지출 단순한 차이 직장생활 초년기에 습관을 들이자.

월급관리재테크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활비를 사용하고 나면 자금에 대한 압박을 받으며 생활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일의 종류와 수입은 모두 다르지만,
같은 일 같은 수입일지라도 자금부분에 압박을 받는 분들이 주변을 둘려보면 많습니다.

왜 나는 다른분들과 달리 어려움을 겪고 있을까요?
하나는 단순한 씀씀이의 증가로 인해 나도 모르게 선순환이 악순환이 되는 것이고,
두번째는 지출의 증가를 예상하지 못했기 때문이라 보여집니다.



 월급관리재테크, 월급관리의 악순환! 

월급관리재테크, 월급관리의 악순환!

월급관리의 악순환!

학업을 마치고 직장을 잡기까지 부모님의 도움을 받으며 생활을 이어갑니다.
직장을 잡아 수입이 생기지만 부모님의 집에서 생활하고, 의식주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수입이 생겨도 당연한 듯 일정액을 제외한 부분에 대해서는 지출이 발생하는 구조를 보입니다.
지출이후 급여일 뒤로 설정된 각종 자동이체와 카드 결제일이 지나면,
월급통장은 푼돈이나 텅텅비어 있게 되는 월급의 악순환이 되는 것입니다.



 월급 재테크, 악순환의 순환!

월급 재테크, 악순환의 순환!

악순환의 순환! 

월급관리의 악순환, 첫 번째 문제는 지출이 현금에 한하지 않고 조금씩 조금씩 사용하는 카드 결제를
이용하는 동안에 있습니다.

작은 부분이라 몸으로 느껴지지 않지만 결제일이 다가와서 보면 그 비용이 월급,
급여와 비교를 해야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두 번째 문제는 악순환 단계로 바로 넘어가는 것입니다.
이 경우는 예상치 못했던 지출로 인한 목돈의 지출,  갑자기 목돈이 필요한 일이 발생한다든지,
고가의 물건을 산다든지 해서 문제가 생기는 경우입니다.



 월급관리, 재무설계를 통해 악순환을 끊어야한다. 

월급관리, 재무설계를 통해 악순환을 끊어야한다.

월급관리, 악순환 해결 무료재무설계 활용 

사회초년생 시기부터 수입과 지출의 관리가 되어있었다면 여유로운 삶이 가능하지만
한번 악순환으로 접어들게되면 쉽게 벗어나지 못하게됩니다.

이러한 경우 잘못된 패턴, 습관으로 다가와 여유가 생기면 또다른 지출을 하게되어
스스로를 악순환으로 자꾸 밀어 넣는 경우가 생기게됩니다.

이러한 악순환의 고리를 끊기위해 쉽지만은 않지만 우선적으로 지출을 줄여야합니다.
지출을 줄여 한달 소득으로 다음 한달을 생활하는 기본적인 선순환으로 만들어 가야합니다.

이후 생활패턴은 남은 월급계좌의 자금으로 다음 급여일까지 생활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입니다.
카드로 한달의 생활이 아닌 현금으로 한달을 살아 갈 수 있도록 변화하는 것이구요.

이러한 습관과 생활패턴이 정착이 되면 저축과 비상자금을 분리해서 만드는 습관을 들여
갑작스러운 상황에 대처하도록 해야합니다.

이러한 순환이 이루어져야만 목돈 지출의 해결과 소비도 여유를 가질 수 있게됩니다.
이러한 습관이나 패턴에 어려움을 겪으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나이에 맞는 재테크 방법, 재무설계를 무료재무설계를 통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리더스리치 무료재무설계 -링크] 월급관리재테크, 재테크 방법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어요.

자신의 연령대에 따라 재테크방법 등 무료재무설계나 포트폴리오 제안이 필요하신 분들은 
무료 재무설계 상담신청을 통해 최적화된 모델 포트폴리오를 무료로 제공받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히어로제로 (HERO ZERO)입니다. 


자금마련방법, 월급관리, 사회초년생의 돈관리, 목적자금활용방법, 결혼자금마련 등 필요에의해
재테크및 재무설계에 관심을 가지게됩니다.

자신의 연령대에 따라 재테크방법 등 무료재무설계나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싶지만 관련 지식이 없거나, 어떻게 나에게 맞는 상품을 찾아야 할지 모르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이럴때 어떻게 해야할까요? 방법은 간단한 것 같아요.

많은 생명보험사의 각기 다른 보장 내용과 상품의 장점들을 모두 알아본다는 것은 시간상으로 매우 불편한 상황에서 이 모든 상품을 비교하여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추천해 주는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은 보험을 선택하기 위한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Yes 재무설계를 통해 인생설계를 준비해보세요.


재무설계, 인생설계를 받아보세요?

재무설계는 개인의 재무목표를 세우고, 개인의 재무상태와 현금흐름을 파악하여 재무목표에 맞게 자산을 배분하고 투자를 실행하는 과정입니다.

또한, 정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하여 재무목표/자산배분/투자실행 결과를 지속적으로 점검하여, 변화하는 환경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고, 재무목표 달성에 차질이 없도록 계획-실행-점검-재무목표달성을 이루어 가는 과정을 말합니다.

이러한 개인재무설계는 삶의 단계마다 발생할 수 있는 재무적 문제를 사전에 파악하고, 계획하며 예측 가능한 재무적 문제를 조기에 진단 & 해결책을 제시하여, 자신이 꿈꾸는 삶의 목표를 이루어 드릴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막연한 불안감을 제거하여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 드리는 것입니다.

무료 재무설계를 통하여 노후대책, 재테크, 은퇴설계, 내집마련, 연령대별재테크, 목돈굴리기, 목적자금마련, 종자돈만들기, 자녀교육자금마련, 펀드투자설계, 보험리모델링 등 가계금융과 관련하여 무료로 재무설계를 실시하고 포트폴리오 또한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 재무설계를 통하여 여러분의 재산 및 자산관리를 성공적으로 설계해보세요.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며, 무료 상담 및 포트폴리오를 무료제공합니다.




 인생전반에 대한 재무설계가 필요할 경우 :

[리더스리치 재무설계센터]에서는 월급관리 재테크뿐 아니라 무료 재무설계를 통하여 노후대책, 재테크, 은퇴설계, 내집마련, 연령대별재테크, 목돈굴리기, 목적자금마련, 종자돈만들기, 자녀교육자금마련, 펀드투자설계 등 가계금융과 관련하여 재무진단을 실시하고 포트폴리오 또한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 상담을 활용해보세요>



 보험에 대한 상담이 필요할 경우 :

[보험비교몰-링크]에서는 고객의 위험을 종합적으로 분석한 후 손해보험 및 생명보험의 여러 상품 중에서 가강 적절한 상품을 선택하여 통합설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변액상품, 의료실비보험, 연금보험, 정기보험, 운전자보험, 태아보험, 암보험, 실버보험 및 기타 모든 금융상품과 보험리모델링 등에 대한 모든 항목과 관련하여 무료견적 및 견적리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월급효율적인 관리와 이를 활용한 재테크방법 무료재무설계를 받아보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