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2. 8. 02:00

펀드초보 펀드투자 펀드투자수익률 올리는법 무료 재테크상담 활용하기



펀드초보 펀드투자 펀드투자수익률 올리는법 무료 재테크상담 활용하기!

펀드에 처음 가입하시는 펀드초보 펀드투자자라면 펀드투자 어떻게 해야할까요?

펀드투자로 펀드투자수익률을 올리기위해서는 아래 펀드투자 7가지를 기억하시고,
무료 재테크상담(펀드상담)을 제공하는 업체를 활용해보시면 좋아요.

펀드초보 펀드투자 펀드투자수익률 올리는법 무료 재테크상담 활용하기

펀드에는 좋은 펀드와 나쁜 펀드를 생각하시는 분이 있어요?

당연 수익률이 높으면 좋은 펀드일 수록 좋은 펀드로 보고 과거의 수익률을 보고 판단을 하지만
미래의 수익률을 보장받을 수 없다는 점 기억해두시구요.

펀드의 특성을 알고, 무엇보다 좋은 펀드로 만들어 나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펀드수익률은 매일 변화한다.

펀드초보 펀드투자 펀드투자수익률 올리는법 무료 재테크상담 활용하기

펀드수익률의 변동성 

경제는 여러요인으로 하루 하루 매 시간 빠르게 변화를 하고 있어요.
이러한 변화에 따라 펀드의 수익률도 재 각각 다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펀드초보분들은 수익률 향상을 위해 좋은 펀드를 선택하기위한 기준을 고려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운용사의 운용방법을 확인하자.

운용사의 운용방법을 확인하자.

운용사의 운영철학 

펀드 투자는 펀드 운용사의 운영방법을 미리 확인하고 그에따른 내용을 사전에 반드시 검토해보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즉, 펀드 운용사의 투자설명서, 운영계획서 등 어떻게 운영할 것인지 확인을 통해 나와 맞는지 살펴보세요.


 펀드투자, 오래 묵힐수록 좋은 펀드다.

펀드투자, 오래 묵힐수록 좋은 펀드다.

펀드투자, 장기투자 

시간이 오래 경과한 펀드는 신규펀드보다 다양한 경제현상과 투자기간 동안 발생한 수차례의 경기순환
사이클을 돌면서 어려움을 이겨내온 것을 말합니다.

그러므로, 오래도니 펀드는 편입자산의 특성도 충분히 파악이 되어 있으며,
편입종목에 대한 시행착오도 상대적으로 적은 경향이 있기때문에 안정적인 펀드 운용이 가능한 것입니다.


 펀드투자, 규모의 적정성

 

펀드투자, 규모의 적정성

펀드투자, 펀드 규모가 적당해야한다.

펀드자금의 규모는 일정이상을 확보해야 하며, 이에 못 미칠 경우 투자 대상이 한정되어 원활한 펀드
운용이 어려워 집니다.

펀드규모는 1조원 정도가 우리나라에서 운용하기 적정하다 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투자전략을 실행하고 분산투자 효과를 높여 최적의 수익률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펀드자금의 규모가 일정이상 이라면 시리즈 펀드를 만들고,
각각의 시리즈 펀드마다 편입종목과 비중을 다르게 할 수 있습니다.

 펀드관련 비용의 중요성

펀드관련 비용의 중요성

펀드투자, 펀드수수료를 확인하자. 

펀드수익률은 보수, 각종 수수료 등을 차감 후에 산정되는 기준가로 이루어집니다.

펀드에는 많은 수수료가 발생하고 있어,
좋은 펀드를 선택하는 방법 중 하나로 총보수비용비률이 적은 펀드를 고르는 것이 있구요.

자산운용협회는 투자자를 위해 합리적인 펀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금융투자협회를 통해 자산운용회사,
판매회사별로 비교 공시를 제공하고 있어 이를 활용해보시는 것이 좋아요.

 펀드투자, 펀드의 성과와 위험관리 고려!

펀드투자, 펀드의 성과와 위험관리 고려!

펀드의 성과와 위험관리 

펀드의 성과, 위험분석이란 펀드를 잘 운용하고 있는지를 분석하는 것을 말하구요.

펀드매너저의 성과를 파악하는 샤프지수와 젠센지수,
펀드수익률의 변화를 파악하는 표준편차를 활용하여 분석을 합니다.

샤프지수와 젠센지수는 높을수록, 표준편차는 작을수록 펀드성과가 우수한 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샤프지수/젠센지수 ↗, 표준편차 ↘ 우수)

 펀드 투자는 장기간을 보고서 투자되어야 한다.

펀드 투자는 장기간을 보고서 투자되어야 한다.

펀드투자, 장기간을 보고서 투자에 임하자. 

지금 현재 수익률이 좋다고 많은 돈을 한번에 투자를 하거나,
단기의 고수익을 바라고 투자를 생각하신다면 원금의 손실도 불가피 해질 수 있습니다.

매일 새로운 펀드가 생겨나고 있고, 펀드 수익률로 달라기기에 자산의 일부만을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소 1년이상 펀드에 투자를 고려하고, 장기간의 투자를, 적당한 자산의 배분을 통해 투자가 이루어져야
할 것입니다.

이러한 펀드투자는 다른 재테크와 함께 이루어져야 하구요.
이러한 부분 초보라면 어디에서 자료를 얻고 무료 상담이 가능할까요?

[리더스리치 재무설계센터 -링크] 에서는 무료 재테크상담과 포트폴리오을 제공하고 있어요.

자신의 연령대에 따라 재테크방법 등 무료재무설계나 포트폴리오 제안이 필요하신 분들은 무료 재무설계 상담신청을 통해 최적화된 모델 포트폴리오를 무료로 제공받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히어로제로 (HERO ZERO)입니다. 


초보 펀드투자, 재테크 방법, 주택마련방법, 1억모으는 방법 등 필요에 의해 재무설계와 보험에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하지만 관련 지식이 없거나, 어떻게 나에게 맞는 상품을 찾아야 할지 모르는 경우가 생기게 되구요.

이럴때 어떻게 해야할까요?
방법은 간단한 것 같아요. 

많은 생명보험사의 각기 다른 보장 내용과 상품의 장점들을 모두 알아본다는 것은 시간상으로 매우 불편한 상황에서 이 모든 상품을 비교하여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추천해 주는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은 보험을 선택하기 위한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Yes 재무설계를 통해 인생설계를 준비해보세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보험비교몰, 무료재무설계사이트를 통해 무료상담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무료상담 신청을 통해 자신의 여건과 상황에 맞는 비교견적과 견적리스트를 받아보시고, 포트폴리오를 토대로 잘 살펴보시고 압축하여,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가장 적합한 상품을 선정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그에 따라 최종적으로 보험이나 재무설계를 진행하시면 되시구요.

그런데, 비교사이트를 활용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하나의 특정 업체만을 취급하지 않고, 여러 보험사를 비교하여 살펴볼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그리고, 이 전에 가입된 보험이라도 현재 가입하려는 보험과 비교해서 보험리모델링도 가능하구요. 이럴경우 중복보장을 피해가면서 보험료는 낮추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를 통해 무료보험삼담을 활용해서 궁금증과 정보를 습득하시면 좋습니다.
일단 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무료상담은 언제나 열려있어 활용하기에 아주 좋답니다.

잠깐!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한가지는 무엇일까요?

궁금한 내용이 있을 경우, 보험 미가입자 일 경우, 보험 비용이 과도하여 해지하거나 변경하시려는 경우, 재무설계 등 미래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지않다면 지금바로! 무료상담을 신청해보세요. 

시간이 나면, 다음 기회에 ~~~ 시간은 기다려주지 않으며, 미래의 일은 장담을 하지 못합니다.

먼저, 궁금한 분야를 선택하여 무료상담을 해보세요.
실행으로 옮길때 하나 하나 지식이 모여서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상품을 선택하는 안목이 생기며, 나아가 재무설계 및 올바른 인생설계가 가능합니다.

가장중요한 한가지, 지금바로 무료상담신청을 해보세요.

성공적인 재테크 노하우,
걱정하고, 복잡하고, 두렵다는 생각을 접어두고 지금 당장 시작하는 것입니다.
아직 실천하지 않는 것이 문제입니다.


많은 보험사의 각기 다른 보장 내용과 상품의 장점들을 모두 알아본다는 것은 시간상으로 매우 불편한 상황에서 이 모든 상품을 비교하여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추천해 주는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해보는 것은 좋은 보험을 선택하기 위한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인생전반에 대한 재무설계가 필요할 경우 :

[리더스리치 재무설계센터]에서는 펀드투자뿐 아니라 무료 재무설계를 통하여 노후대책, 재테크, 은퇴설계, 내집마련, 연령대별재테크, 목돈굴리기, 목적자금마련, 종자돈만들기, 자녀교육자금마련, 펀드투자설계 등 가계금융과 관련하여 재무진단을 실시하고 포트폴리오 또한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 상담을 활용해보세요>




 보험에 대한 상담이 필요할 경우 :

[보험비교몰-링크]에서는 고객의 위험을 종합적으로 분석한 후 손해보험 및 생명보험의 여러 상품 중에서 가강 적절한 상품을 선택하여 통합설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변액상품, 의료실비보험, 연금보험, 정기보험, 운전자보험, 태아보험, 암보험, 실버보험 및 기타 모든 금융상품과 보험리모델링 등에 대한 모든 항목과 관련하여 무료견적 및 견적리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무료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초보 펀드투자라면 무료재무설계는 필수가 아닐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