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1. 11. 15. 07:30

사회초년생 재테크 방법, 20대, 30대, 40대, 50대 재테크방법 및 재무설계



사회초년생 재테크 방법, 20대, 30대, 40대, 50대 재테크방법 및 재무설계

20대 재테크방법, 30대 재테크방법, 40대 재테크방법, 50대 재테크방법, 사회초년생 재테크방법,
연령대별 재테크는 추구하는 바가 다릅니다.

2011년에는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고, 해당 연령대는 재테크를 통해 미래를 준비해보세요! ^^


사회초년생 재테크 방법, 20대, 30대, 40대, 50대 재테크방법 및 재무설계!

사회초년생 재테크 방법, 20대, 30대, 40대, 50대 재테크방법 및 재무설계


요즘은 사회초년생부터 20대, 30대,40대, 50대 모두 재테크 방법을 찾고 재테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재테크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존재하죠?
예금/적금을 통한 재테크방법, 주식투자를 통해서도 가능하고, 펀드 가입도 한 가지 방법이며,
보험을 통한 방법, 부동산을 통한 재테크도 있겠네요.

재테크는 다양한 방법속에 재테크는 빠르면 빠를수록 좋지만 연령대에 맞는
재테크 방법을 통해 나이대별로 어떤 재테크 있으며, 필요로 한지 살펴볼도록 하겠습니다.




 20대 재테크 방법

 

20대 재테크 방법

20대 재테크방법 

20대의 재테크 방법은 무엇일까요?

사회초년생, 미혼?, 재테크의 초보, 수입의 초기, 결혼준비시기, 미래에 대한 준비 미비!

20대 자신의 현재를 살펴보시면, 어떤 재테크가 필요한지 보인다고나 할가요?
재테크는 빠르면 빠를수록 좋다라고 가정해두고 싶습니다.
빠른만큼 성과도 크게, 높게 잡을 수 있다고 보구요.

20대는 먼저 인생의 목표를 세우고, 소비통제를 통해 저축 습관을 들이며,
목표에 맞는 금융상품 가입 및 소득공제 상품에 관심을 가지고, 노후준비라는 시간에 투자해야합니다.

저축은 젊을 때 부지런히 월급의 50%이상은 해줘야죠.
70%까지 설정하지만 20대 자유를 만끽하는 것도 인생의 즐거움을 가져가는 것이라고 봅니다.

갑작스러운 질병/상해에 대해 대비를 하고, 즉 보장성보험 (의료실비보험/암보험 가입) 가입,
재테크로는 CMA, 적립식 펀드, 변액유니버셜 등으로 준비하시면 좋을 것이구요.

또한 노후준비는 시간에 투자하는 것으로 복리효과를 가져옵니다.




 30대 재테크 방법

30대 재테크 방법

30대 재테크 방법 

30대 재테크 방법은 무엇일까요?

30대는 결혼생활, 주택마련 시기, 자녀출산 및 양육, 노후자금 준비의 시기라고 보여집니다.

각각에 맞는 목표를 정하고, 월급을 각 항목에 맞게 분산해보시기 바랍니다.
더욱 효과적으로 불릴 수 있도록 해당 항목에 맞는 재테크 방법을 찾아 보시구요.

30대는 가계부 작성하기, 세금 절세방법 찾기, 항목별 저축통장을 만들어보세요.

재테크를 통해 불려야하는 단계로, 적립식 펀드에 투자도 좋겠고,
집장만을 위해 청약통장은 필수로 내집 마련은 계획성 있게 실천이 중요합니다.
또한 노후 준비는 필수라는 것 잊지마시구요.
노후준비를 위해 종신보험은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좋을것이구요.
가장으로서 생계를 책임지기에 만약에 발생할 수 있는 질병/상해에 대비하자는 것이랍니다.


[리더스리치 재무설계센터] 무료 재무설계를 이용해보세요.

자신의 연령대에 따라 재테크방법 등 무료재무설계나 포트폴리오 제안이 필요하신 분들은 리더스리치 재무설계센터의 무료 재무설계 상담신청을 통해 최적화된 모델 포트폴리오를 무료로 제공받으시기 바랍니다.



 40대, 50대 재테크 방법

40대, 50대 재테크 방법

40대, 50대 재테크 방법 

40대, 50대의 재테크 방법은 무엇일까요?

먼저 40대를 살펴보면,

보통 40대라면 가정을 꾸리고 있을 테구요.
주택마련이나 주택확장을 생각하기도 하고, 저축과 투자확대에 대해 고민하고, 대출 등 부채상환 그리고 은퇴계획수립를 하는 시기가 아닌가 합니다. 
창업에 대해 생각하기도 하구요.

이를 위해 효율적인 운영방법을 고민해보셔야합니다.
목돈마련을 위해 실적배당상품에 가입하거나, 위험회피를 위해 보험가입,
항상 자기계발은 진행형으로 ^^,,


50대 의 경우,

50대는 조기퇴직을 생각해야하는 시기? 입니다.
자녀 결혼의 시기이며, 조기퇴직에 따른 재취업전략, 은퇴계획 분석 및 수정이 필요하며,
안정성과 유동성을 중시한 자금의 운용이 필요하며, 마지막으로 상속/증여을 준비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목적을 명확히 해야하며, 부동산 비중을 줄이고, 금융자산에 관심을 가지고,
노후자금 계획을 세워야하며, 조기 은퇴를 대비해 창업도 고려해봐야 합니다.

안정성을 기본으로 수익추구 상품도 일정비율 유지를 하시면 좋구요.

평균수명이 점점 길어지고 있는 시기이기 때문에 노년이 길어지는 만큼 그에 따른 준비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연령대별 재테크 방법이 궁금하시거나 인생의 재무설계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의 무료재무설계를 통해
나의 재테크 방법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히어로제로 (HERO ZERO)입니다.

집장만하기, 자녀교육자금, 목돈마련 등 필요에의해 재테크및 재무설계에 관심을 가지게됩니다.

자신의 연령대에 따라 재테크방법 등 무료재무설계나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싶지만 관련 지식이 없거나, 어떻게 나에게 맞는 상품을 찾아야 할지 모르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이럴때 어떻게 해야할까요? 방법은 간단한 것 같아요.



Yes 재무설계를 통해 인생설계를 준비해보세요.


재무설계, 인생설계를 받아보세요?

재무설계는 개인의 재무목표를 세우고, 개인의 재무상태와 현금흐름을 파악하여 재무목표에 맞게 자산을 배분하고 투자를 실행하는 과정입니다.

또한, 정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하여 재무목표/자산배분/투자실행 결과를 지속적으로 점검하여, 변화하는 환경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고, 재무목표 달성에 차질이 없도록 계획-실행-점검-재무목표달성을 이루어 가는 과정을 말합니다.

이러한 개인재무설계는 삶의 단계마다 발생할 수 있는 재무적 문제를 사전에 파악하고, 계획하며 예측 가능한 재무적 문제를 조기에 진단 & 해결책을 제시하여, 자신이 꿈꾸는 삶의 목표를 이루어 드릴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막연한 불안감을 제거하여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 드리는 것입니다.

무료 재무설계를 통하여 노후대책, 재테크, 은퇴설계, 내집마련, 연령대별재테크, 목돈굴리기, 목적자금마련, 종자돈만들기, 자녀교육자금마련, 펀드투자설계, 보험리모델링 등 가계금융과 관련하여 무료로 재무설계를 실시하고 포트폴리오 또한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 재무설계를 통하여 여러분의 재산 및 자산관리를 성공적으로 설계해보세요.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며, 무료 상담 및 포트폴리오를 무료제공합니다.
 

' 보험이나 재무설계에 관하여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어요 '
회원가입이 필요없고, 또한 비용도 발생하지 않아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인생전반에 대한 재무설계가 필요할 경우 :

[리더스리치 재무설계센터]에서는 무료 재무상담 신청을 통하여 종자돈 만들기에 대한 다양한 방법을 제시하고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무료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요.

단기간에 1억이라는 종자돈을 만들 수 있다는 허황된 재무컨설팅이 아닌 어떠한 방법으로 접근해야하고, 어떠한 계획으로 접근해야 하는지에 대한 재무계획을 주된 목표로 고객에게 상담을 해드리고 있어요.

종자돈 만들기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은 리더스리치 재무설계센터의 전문 재무설계 상담을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보험에 대한 상담이 필요할 경우 :

나는 당뇨가 있는데 보험 가입 가능한가요?
허리디스크도 받아주나요? 고령의 부모님 암보험 가입은 가능할까요?

의료실비보험이 있다는데 건강보험은 뭐지?
자녀를 위해 저축과 보험을 함께 들고 싶은데 좋은 상품 없을까요?

보험에 대한 각종 질문들 어디서 풀어야 할까요?

내 상황과 사전에 아무런 정보도 없이 보험에 가입한다는 것은 잘못된 보험상품으로 가입하게 되는 불상사가 일어나게 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전문가의 의견을 글로 주고 받을 수 있는 무료상담 질문게시판을 활용해보세요.

[보험비교몰-링크
]에서는 무료상담을 통하여 고객의 위험을 종합적으로 분석한 후 손해보험 및 생명보험의 여러 상품 중에서 가강 적절한 상품을 선택하여 통합설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온라인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보험상품까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부족하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히어로제로 블로그와 이웃 신청도 하시고 여러분의 많은 댓글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