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1. 9. 15. 09:52

소셜커머스 티켓몰과 소셜커머스 모음사이트를 동시에 운영할 수 있는 소셜마켓솔루션으로 인터넷창업한다.

 


소셜커머스 티켓몰과 소셜커머스 모음사이트를 동시에 운영할 수 있는 소셜마켓솔루션으로 인터넷창업한다.

소셜쇼핑, 메타소셜커머스 사이트를 동시에 운영가능한 소셜마켓솔루션이며, 소셜마켓솔루션을 활용하여 운영할 수 있는 사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소셜포탈서비스사이트, 소셜커뮤니티사이트, 종합할인쿠폰모음사이트, 소셜커머스메타사이트, 소셜커머스모음사이트, 반값할인쇼핑몰, 오늘만특가사이트, 하루한가지쇼핑몰, 이벤트쿠폰메타사이트, 공동구매사이트, 티켓공유사이트, 종합소셜커머스쇼핑몰, 소셜커머스쿠폰몰, 원데이몰, 할인쿠폰몰 등 다양한 형태로 사이트 운영이 가능합니다.


소셜마켓 사이트 운영을 위한 솔루션의 기능적인 특징 및 수익구조 그리고 주의할 점 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1년에는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고 새로운 창업아이템으로 창업에 도전해보세요! ^^



소셜쇼핑&소셜커머스 모음 동시 운영, 소셜마켓솔루션으로 24시간내 창업한다.

소셜마켓 솔루션 구축절차 보기[링크]



소셜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소셜커머스형 쇼핑몰과 소셜모음사이트를 동시에 운영할 수 있는
통합패키지 소셜마켓 솔루션입니다.

01/ 통합 소셜포탈 서비스
모든 소셜마케팅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는 사이트를 운영하시기에 적합한 솔루션입니다.

02/ 통합 관리자모드
소셜쇼핑몰의 공급업체회원과 메타사이트의 입점업체회원을 통합관리할 수 있으며
동일한 관리자페이지에서 사이트내 모든 컨트롤러들을 핸들링 할 수 있습니다.

03/ 적극적인 마케팅
SMS와 메일링, SNS 기능을 통해 원활한 홍보전략 수립이 가능하며 통합적립금을 이용한
적극적인 상품판매 전략을 기획하실 수 있습니다.


 

◈ 소셜마켓 솔루션의 운영형태는 어떻게될까요?

Social Market Service

소셜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소셜쇼핑몰과 소셜메타(모음) 사이트를 같이 운영할 수 있는 소셜마켓 서비스입니다.

소셜커머스 마켓서비스는 공급업체와 일반회원을 중개해주는 서비스로 상품공급, 상품홍보/판매대행/대금지불, 할인쿠폰판매, 쿠폰비 결제의 모든 과정을 진행하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는 자동화로 이루어져 1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상품 판매당, 광고, 모음서비스 이용을 통해 수익이 발생합니다.



 

◈ 소셜마켓솔루션 기능적 특징 및 수익구조를 살펴보자.

소셜네트워크를 기반으로한 소셜커머스형 쇼핑몰과 소셜모음사이트를 동시에 운영할수 있는 통합패키지 솔루션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소셜마켓 솔루션의 흐름도 입니다. (자동화 서비스)

01.통합 소셜포탈 서비스
모든 소셜마케팅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는 사이트를 운영하시기에 적합한 솔루션 입니다.

02.통합 관리자모드
소셜쇼핑몰의 공급업체회원과 메타사이트의 입점업체회원을 통합관리할 수 있으며 동일한 관리자페이지에서 사이트내 모든 컨트롤러들을 핸들링 할 수 있습니다.

03.적극적인 마케팅
SMS와 메일링, SNS 기능을 통해 원활한 홍보전략 수립이 가능하며 통합적립금을 이용한 적극적인 상품판매 전략을 기획하실 수 있습니다.

04. 강력한 기능
1)통합상품관리
사이트내에 등록된 모든 상품을 손쉽고 빠르게 관리할 수 있어 누구나 곧바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2)소셜상품 자동수집기능
소셜차트의 XML상품을 일정시간단위로 자동수집하여 관리자가 일일히 상품관리를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3)주문관리
달력형 통합 주문관리 시스템으로 주문완료/대기/취소내역을 분류리스트로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4)사이트 디자인변경 기능
상단 Top부분과 사이트 배경이미지를 자유롭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5)적립금기능 통합
적립금기능의 통합으로 회원가입, 상품구매, 무료쿠폰/이벤트 정보 등록 등을 통하여 누적된 적립금을
오늘의딜 상품 구매시 사용 가능하게 하여 높은 구매율을 유도하실 수 있습니다.

6)내관심상품기능 통합
소셜차트, 오늘의딜, 쿠폰직거래의 모든 상품을 내 관심상품에서 통합관리가 가능합니다.

7)쿠폰일괄 발송 기능
상품 판매 완료 후 관리자에서 쿠폰 SMS를 일괄발송 하실 수 있습니다.

8)매출정산 관리
결제금액, 매입원가, 순이익 등 자세한 매출정보를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9)무료쿠폰/이벤트
무료쿠폰/이벤트 정보를 일반회원이 자유롭게 등록할수 있으며 등록시 일정 금액이 적립되는 기능이 구현되어 있습니다.

10)쿠폰직거래 기능
쿠폰직거래를 통하여 간편하게 쿠폰정보를 확인하고 중고쿠폰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 소셜마켓 솔루션의 수익구조 입니다. 

01/ 직접 상품 판매를 통하여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02/ 상품 공급업체를 입점시켜 상품 판매당 수수료 발생이 가능합니다.
03/ 소셜커머스 모음 리스트 등록으로 클릭당, 링크를 통한 상품판매당 수익이 가능합니다.
04/ 한줄 광고 서비스로 수익창출이 가능합니다. (배너 등록 등)
05/ 기타
소셜커머스 상품 RSS 등록을 통하여 입점 비용을 받는 것으로 활용하시는 것도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 창업아이템에 관한 포스팅 글입니다.

01/ 인터넷창업 과외중개사이트 솔루션으로 시작해보세요.
02/ 업소정보,생활정보사이트 하루면 운영가능하다.
03/ 구인구직 헤드헌팅사이트 주요기능과 수익구조
04/ 홈페이지를 사고 팔다 사이트매매 운영과 수익구조
05/ 소셜커머스 창업을 위한 소셜커머스 솔루션 반값으로 만나다.
06/ 인터넷 뉴스 신문사이트를 개인이 운영하는 방법
07/ 미팅 소개팅사이트를 나도 운영할 수 있을까?
08/ 반려동물 블로그를 운영한다면 재미와 수익을 동시에 잡는 방법
09/ [피팅모델솔루션] 피팅모델 구인구직사이트 운영해볼까?
10/ [맛집 정보솔루션] 맛집 블로그를 운영하신다면 맛집정보솔루션으로 수익을 연계해보자
11/ 소셜커머스 모음 창업을 위한 정보와 탄생 배경!


 

◈ 소셜마켓 솔루션을 이용해 운영가능한 사이트

 
소셜마켓 솔루션을 이용하여 운영가능한 사이트를 살펴보면,

소셜포탈서비스사이트, 소셜커뮤니티사이트, 종합할인쿠폰모음사이트, 소셜커머스메타사이트, 소셜커머스모음사이트, 반값할인쇼핑몰, 오늘만특가사이트, 하루한가지쇼핑몰, 이벤트쿠폰메타사이트, 공동구매사이트, 티켓공유사이트, 종합소셜커머스쇼핑몰, 소셜커머스쿠폰몰, 원데이몰, 할인쿠폰몰 

등 특화된 사이트 및 다양한 형태로 사이트 운영이 가능합니다.



※ 소셜마켓 솔루션 및 인터넷비즈니스모델 솔루션 36가지로 창업하기

솔루션은 24시간 내 운영가능, 1인 창업, 1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개발 및 설계되었으며, 인터넷 비즈니스모델을 탑재하여 수익이 발생 가능하도록 시스템화되어있습니다. 이제 수백만원의 비용과 개발을 위한 인력 그리고, 개발기간을 낭비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36가지 인터넷 비즈니스모델에서 자신에 맞는 솔루션을 선택만 하시고 운영을 해보세요.


Yes 창업에 도전해보세요.


[소셜마켓솔루션 - 링크] : 사이트 오픈 전 미리 사용자 화면과 관리자화면을 통하여 체험을 해보실 수 있어요. 확인 후 상담을 통해서 기능 및 디자인 등 추가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히어로제로 (Hero Zero)입니다.

좋은 아이템이 있을 경우, 타 서비스를 보고서 나도 운영해보고 싶은 경우, 인터넷 창업을 해보려는 경우 등 필요에 의해 창업에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하지만 관련 지식이 없거나, 어떻게 사이트 구축을 하고 어떻게 운영을 해야할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때 어떻게 해야할까요?
  바로 솔루션을 활용하면 24시간내 구축 및 1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Yes 인터넷비즈니스모델, 창업아이템, 사이트구축 솔루션 !


[창업이야기 - 무점포창업, 인터넷 창업 솔루션 TIP]

과외중개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솔루션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솔루션을 선택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01. 매물등록에서 부터 연결까지 100% 자동연결!
02. 관리자는 사이트 관리만으로 OK!
03. 개발기간과 비용은 줄이고, 안정성과 A/S 만족도는 UP!
04. 사용자 화면과 관리자 화면을 통해 직접 체험이 가능합니다.
05. 전자지불서비스, SMS서비스, 실명인증서비스 등 사이트 운영에 필요한 기본 서비스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06. 수익모델이 탑재되어 운영을 통해 수익 창출이 가능합니다.
07. 24시간 내 설치 및 48시간 내 운영이 가능합니다.
08. 1인 창업, 1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09. 모바일웹 제공 (event 진행중)
10. 구축비용은 100만원 ~ 200만원대로 많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혼자 막연하게 준비하는 것보다 체계적인 상담과 정보를 바탕으로 창업을 준비해보세요.





 인터넷창업, 창업아이템 및 사이트구축이 필요할 경우 :

[인터넷비즈니스모델 36가지 솔루션]에서는 과외중개솔루션, 구인구직, 가사도우미, 피팅모델, 부동산중개, 애견직거래, 사이트매매, 커뮤니티, 업소정보, 컨텐츠, 미팅소개팅, 결혼중매, UCC검색솔루션 등 24시간 내 설치 및 1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고있습니다. 이제 구축을 위해 많은 시간과 과도한 비용을 낭비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소셜커머스 창업을 위한 솔루션이 필요할 경우 :

[소셜커머스 창업 솔루션-링크]에서는 원어데이, 소셜커머스 티켓몰, 소셜커머스 모음(메타커머스) 3가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바일웹 제공, 자동화 솔루션, 원클릭 상품공급 지원서비스를 통해 사업자를 위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소셜커머스 티켓몰 솔루션 : 티켓몬스터, 쿠팡, 그루폰코리아, 위메이크프라이스
- 소셜커머스 모음 솔루션 : 쿠폰차트, 다음소셜쇼핑, 쿠폰모아, 다원데이

소셜커머스 솔루션으로 위와 같은 사이트를 하루면 운영이 가능해졌습니다. 도전해보세요!



부족하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히어로제로 블로그와 이웃 신청도 하시고 여러분의 많은 댓글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