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1. 12. 21. 12:06

온라인 미팅소개팅 사이트 창업하기,, [보도자료] 온라인 미팅사이트 인기, 인터넷에서 반쪽 찾는 싱글족 늘어

온라인 미팅소개팅 사이트 인터넷창업을 생각해보셨나요?
누구나 운영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온라인 미팅소개팅 솔루션의 주요기능과 수익모델, 수익구조를 알아보겠습니다.



미팅소개팅 사이트 솔루션



안녕하세요, 사장 SAZANG입니다.
 

오늘은 미팅소개팅 사이트를 운영하실 수 있는 온라인미팅소개팅 솔루션에 대해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먼저 왜 이런서비스가 필요한지 보도자료를 통해 하나씩 살펴볼까요?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 온라인 미팅소개팅솔루션



1. [보도자료] 온라인 미팅사이트 인기, 인터넷에서 반쪽 찾는 싱글족 늘어,,


온라인 미팅사이트 운영을 생각해보셨나요?
복잡하고 어려울 것 같지만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운영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미팅사이트 왜 인기가 있는지? 보도자료를 통해 수익모델을 알아볼까요?


  

주요 정보 #1. [보도자료] 온라인 미팅사이트 인기, 인터넷에서 반쪽 찾는 싱글족 늘어.

인터넷의 보급과 최근에 이어지는 스마트폰 열풍 등으로 인해
소개팅을 보다 쉽게 할 수 있는 온라인 미팅사이트나 소셜데이팅 등이 싱글족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과거에는 ‘온라인 미팅’ 이라고 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으레 ‘불건전한 만남’을 연상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하지만 최근에는 한국인들의 보수적인 성향이 젊은 층을 중심으로 변화하며,
자유로운 환경에서 쉬운 방식과 저렴한 비용으로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날 수 있는
온라인미팅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차츰 완화되는 추세다.



또한, 온라인만남이 젊은 층에서 대중화 되고 있는 만큼
온라인 미팅사이트도 보다 건전하고 자유로운 만남을 주선하기 위해 변화하고 있다고 한다.

최근의 온라인미팅은 불특정 다수의 상대들과 채팅을 하고 그 과정에서 만남이 이루어지던 과거의 방식과는 달리
취미나 관심사 등 회원 개개인이 올려둔 프로필을 토대로 회원의 성격과 취향을 분석해
그에 맞는 상대를 사이트 운영자가 매칭해주는 소개팅 개념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남녀를 1:1로 연결해 준다는 점에서 결혼정보업체와 비슷하지만,
온라인미팅은 결혼정보업체를 통한 만남이 부담스러운 싱글족들을 위해 생긴 차별화된 서비스로써,
최근에는 스마트폰 어플까지 출시되고 인기를 얻으며 만남의 새로운 트렌드로 그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듀오 등의 일반 결혼정보 업체들이 이미 자리를 잡고 있는 상황에서
저렴한 비용과 자유로운 만남으로 그 틈새를 겨냥한 것이 바로 미팅소개팅 사이트라고 볼 수 있는 것이다.


지난 2008년부터 미팅소개팅 솔루션을 출시해 판매하고 있는
웹솔루션 개발업체 랭크업(대표 최영식, rankup.co.kr)의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솔루션이 출시된 2008년 이래로 자사의 미팅소개팅 솔루션을 통한 사이트 개설이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는 최근 온라인을 통한 만남에 대한 젊은 층들의 인식이 긍정적으로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반영하는 것이며,
이에 따라 온라인 미팅소개팅 사이트에 대한 수요와 개설이 함께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라고 분석했다.



일반적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하며 웹에이전시나 제작업체에 의뢰하는 경우 긴 개발기간과 높은 비용이 들어가는 것에 반해,
랭크업의 미팅소개팅 솔루션은 이미 개발과 제작이 완료된 홈페이지를 구입하여 디자인 등 원하는 부분만 수정해서
자신의 사이트로 운영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저렴한 가격으로 쉽게 미팅소개팅 사이트를 오픈할 수 있도록 해준다.

24시간 내에 바로 개설이 가능하고,
자동화 되어있어 초보자 혼자서도 미팅소개팅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다는 점 또한 랭크업 솔루션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랭크업은 미팅소개팅 솔루션 외에도, 구인구직, 소셜커머스, 인터넷뉴스, 커뮤니티 등
총 39가지의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을 솔루션화해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웹솔루션 업체로써,
2011년 현재 웹사이트 분석 평가 전문 랭키닷컴의 사이트구축솔루션 분야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주요 정보 #2. 미팅 소개팅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미팅소개팅 솔루션을 한눈에!

저렴한 비용과 자유로운 만남이 가능한 온라인 미팅소개팅 사이트 운영 이제 단 하루면 가능합니다.

항상 미팅소개팅 이용만 하셨다구요.
이제 쉽고 간편하게 자동으로 운영이 가능한 미팅소개팅 솔루션으로 직접 인터넷 사업을 시작해보세요.
24시간이면 설치에서 운영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합니다.

 
 



2. 온라인 미팅소개팅사이트 솔루션의 주요기능 및 수익구조를 살펴보자.


온라인 미팅소개팅사이트 운영을 위한 솔루션의 주요기능을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온라인 미팅소개팅사이트 연결과정과 주요기능 그리고 수익구조를 살펴보자.


주요 서비스 #1. 온라인 미팅소개팅 솔루션의 구조를 알아볼까요?

회원가입> 회원검색> 프로포즈 신청> 상대방이 받은 프로포즈관리에서 확인 후 승낙>
프로포즈관리에서 확인> 결제> 상대방과 연결


 




주요 서비스 #2. 미팅소개팅솔루션의 주요 서비스 기능!

01. 회원 검색에서 연결까지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02. 사진앨범기능으로 회원간 미리 확인하고 만날 수 있습니다.
03. 거부리스트 기능으로 관심 회원만 신청을 받으 실 수 있습니다.






주요 서비스 #3. 미팅소개팅솔루션의 주요 수익구조를 살펴볼까요?

매팅 소개팅 연결과정 100% 자동 (회원간 100% 자동연결)!
회원가입 후 회원들간의 만남을 위해 자동으로 결제가 이루어지고, 만남이 이루어집니다. 

카드결제, 계좌이체는 자동으로 관리되고, 관리자는 무통장 입금에 대한 부분만 확인 후 정회원 등업을 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관리자 주선을 통한 오프라인 만남 주선을 활용하여 수익구조를 다양화 하실 수 있습니다.

 




 

3. 미팅소개팅 솔루션을 이용해 운영 가능한 사이트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미팅소개팅솔루션을 이용해 운영가능한 사이트 
미팅사이트, 소개팅사이트, 친구만들기사이트, 룸메이트사이트, 크리스찬미팅소개팅사이트, 대구미팅소개팅사이트,
미주미팅소개팅커뮤니티, 피부미용구인구직, 킹카미팅소개팅사이트, 퀸카미팅소개팅사이트, 대학생미팅소개팅사이트,
지역미팅소개팅사이트, 해외미팅소개팅사이트  등

다양한 형태의 미팅소개팅 사이트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은 어떤 형태의 미팅소개팅 사이트를 운영하실 건가요?



4. 인터넷창업을 위한 다른 창업아이템은 무엇이있을까요?


새롭게 인터넷창업이 가능한 솔루션으로 쇼핑몰순위솔루션, 프리랜서중개솔루션, 펜션예약솔루션을 비롯하여,

인터넷뉴스신문사이트, 자동차중개솔루션, 사이트매매 솔루션, 맛집정보사이트, 애견직거래사이트,
업소정보솔루션, 구인구직사이트 솔루션, 가사도우미 사이트 솔루션, 커뮤니티 솔루션, 컨텐츠 몰 솔루션 등


인터넷 비즈니스모델 39가지 다양한 솔루션을 활용하여 1000여가지의 인터넷 창업사이트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5. 1인 창업, 1인 운영, 1인 사업 수익모델을 탑재한 솔루션으로 쉽게 가능합니다.


인터넷창업을 위해 사이트구축과 수익모델의 부재로 고민이 많았을 것입니다.

이제 다양한 수익모델이 탑재된 인터넷비즈니스모델 솔루션으로 쉽고 간편하게 1인 창업, 1인 운영이 가능해졌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2011년 12월 인터넷창업으로 다가오는 새해 창업으로 미래를 준비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인터넷창업, 인터넷사업 누구나 가능합니다.

인터넷비즈니스모델 39가지[링크] 에서는 쇼핑몰 순위솔루션, 프리랜서중개솔루션, 맛집정보솔루션,
애견직거래솔루션, 구인구직, 부동산, 소개팅사이트 솔루션, 커뮤니티솔루션 등 39가지 창업아이템을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소셜커머스 창업[링크] 에서는 소셜커머스 솔루션,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솔루션, 원어데이 솔루션, 티켓나우
등 소셜커머스 사이트 창업을 누구나 운영하실 수 있도록 솔루션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터넷비즈니스모델 솔루션의 장점"

사이트를 직접 구축하려지만 프로그램과 디자인을 모르고, 홈페이지 제작업체에 의뢰를 하려지만 개발기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비용도 만만치 않고 잘 완성될지도 의심스럽고, 이제 저렴하고 빠르게 인터넷비즈니스모델 솔루션으로 인터넷사업을 시작하세요!

웹솔루션은 특정한 목적을 가진 웹사이트를 운영하기 위해 제작된 프로그램 상품으로 웹사이트 구축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1. 주문제작에 비해 저렴하고 빠르게 구축하실 수 있습니다.
2. 구매전에 사용자데모와 관리자데모를 통해 운영하실 사이트를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소스코드를 고객님의 계정에 설치하는 독립형이므로 디자인이나 프로그램을 원하는대로 수정가능합니다.






미래를 준비하는 것에는 취업, 창업, 투자 등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창업이 어렵다고 느껴지지만 일을 하면서 운영이 가능하도록 자동화되어 있어,
욕심없이 길게 바라보며 하나 하나씩 자신의 사이트를 만들어 가보세요.

이러한 행동속에서 자신의 길이 보일 것이고,
자신의 길을 걸어갈 수 있도록 안목이 생길 것입니다.

2011년 12월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다가오는 새해 2012년에는 인터넷창업을 통해 미래의 자신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