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1. 11. 7. 12:30

[소셜커머스창업] 소셜커머스 솔루션 30% 할인 창업 소식입니다.



[소셜커머스창업] 소셜커머스 솔루션 30% 할인 창업 소식입니다.

소셜커머스 모음 메타사이트, 입점형과 CPC 광고 모델 탑재한 메타사이트 솔루션이 출시되었어요.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 솔루션의 간단한 기능 및 수익구조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2011년에는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고, 소셜커머스 창업으로 2012년을 준비해보시기 바랍니다.! ^^


소셜커머스 창업 /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 솔루션 30% 반값 할인 기회!

메타사이트 솔루션


2011년을 뒤로 하기 전 창업을 생각하신다면,
그 중에서 소셜커머스 창업의 좋은 기회가 아닐까합니다.

입점형과 운영 수익이 보이는 클릭당과금 (CPC) 광고 기능을 탑재한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 솔루션, 일명 소셜커머스 모음 솔루션이 출시되어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하네요.

정상가 369만원 절약금액 : 110만원 →   할인가 258만원,   11월 이벤트 30% 할인 ^^,,

비용적인 부분에서 아쉬워 미루고 계셨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한발작 내밀어 보세요 ^^ㅣ익!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 솔루션 입점형과 CPC 탑재하다. 

CPC

소셜커머스 모음, 입점형과 CPC 클릭당 과금 기능을 탑재하다 ? 


첫째로 B2B 메타사이트 + 입점형 운영방식을 살펴볼께요.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 솔루션을 신청하면 초기에 바로 운영이 가능하도록 기본 4,000여개 이상의 소셜 쇼핑몰 상품 DB가 제공되며 동시에 입점형 소셜커머스 운영이 가능합니다.

즉 메타사이트 소셜커머스 모음 기능이죠.
티몬, 쿠팡, 그루폰, 위메프 같은 소셜쇼핑몰의 딜(쿠폰/상품)을 자신의 메타사이트에서 모아서 고객에게 보여주어 고객은 각각의 업체로 이동없이 자신의 메타사이트에서 상품정보를 볼 수 있도록 제공하는 것이구요.


입점형은 판매를 원하는 업체가 직접 입점하여 딜(쿠폰/상품배송)을 진행 가능한 것입니다.

즉 상품을 판매하는 직접 판매자가 일정규모의 쇼핑몰을 운영하지 않아도 소셜쇼핑몰에 입점하여 부담없이 판매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 운영자는 입점을 통하여 판매한 상품에 대해 수수료 수익이 발생하여 수익모델이 되겠죠.

둘째 CPC 광고 수익 모델 운영방식입니다.

업체별, 상품별로 각 입찰방식을 적용하여 클릭당 광고 금액을 지불하는 방식의 광고 수익 모델 기능입니다.
메타사이트, 모음사이트에 4,000 여개의 상품이 등록되어있거나 다양한 업체가 입점되어있다면 자신들의 상품을 더욱 많이 고객에게 노출하여  판매를 신장하려 할 것입니다.

여기서 딜 상품을 메인페이지 상위나 분류별 상위에 노출해주고 클릭당 CPC 과금을 활용하여 수익을 도모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소셜스토어 플러스 2.0 (소셜커머스 모음, 메타사이트 솔루션) !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 이벤트보기 [링크] 사용자, 관리자화면 체험가능해요.

 

☞ 소셜커머스 모음,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에 관한 포스팅은 아래 참고해보시구요.

01/ 소셜커머스 창업을 희망하시는 분을 위한 솔루션에 관한 글
02/ 소셜커머스 모음 창업을 위한 정보와 탄생 배경!


메타사이트뿐만 아니라 소셜커머스 쇼핑몰, 원데이몰 솔루션도 있어 자신의 사업방향과 맞는 아이템으로 선정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 솔루션을 채택하여 운영하는 업체는 어떤 곳이 있을까요?

쇼킹온 - 여성전문 소셜쇼핑몰로 잘 알려진 곳이구요.
슈팡 - 원데이몰로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죠.
달인쿠폰 - 김병만씨의 달인쿠폰은 모두 아실 것 같구요.
스타일티켓 - 의류 소셜쇼핑몰로 유명한 곳이죠.
다원데이 - 10억맘으로 유명하죠, 소셜쇼핑 딜 상품을 모아서 보여주는 메타사이트 운영
등등,,

모두 유명한 곳으로 소셜커머스 솔루션의 완성도는 어느정도 인정받았음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히어로제로 (HERO ZERO)입니다.

좋은 아이템이 있을 경우, 타 서비스를 보고서 나도 운영해보고 싶은 경우, 인터넷 창업을 해보려는 경우 등 필요에 의해 창업에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하지만 관련 지식이 없거나, 어떻게 사이트 구축을 하고 어떻게 운영을 해야할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때 어떻게 해야할까요?
  바로 솔루션을 활용하면 24시간내 구축 및 1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Yes 인터넷비즈니스모델, 창업아이템, 사이트구축 솔루션 !


솔루션을 선택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01. 매물등록에서 부터 연결까지 100% 자동연결!
02. 관리자는 사이트 관리만으로 OK!
03. 개발기간과 비용은 줄이고, 안정성과 A/S 만족도는 UP!
04. 사용자 화면과 관리자 화면을 통해 직접 체험이 가능합니다.
05. 전자지불서비스, SMS서비스, 실명인증서비스 등 사이트 운영에 필요한 기본 서비스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06. 수익모델이 탑재되어 운영을 통해 수익 창출이 가능합니다.
07. 24시간 내 설치 및 48시간 내 운영이 가능합니다.
08. 1인 창업, 1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09. 모바일웹 제공 (event 진행중)
10. 구축비용은 100만원 ~ 200만원대로 많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혼자 막연하게 준비하는 것보다 체계적인 상담과 정보를 바탕으로 창업을 준비해보세요.



' 소셜커머스 창업과 인터넷비즈니스모델 36가지 솔루션으로 창업하자 '


 소셜커머스 창업을 위한 솔루션이 필요할 경우 :

[소셜커머스 창업 솔루션]에서는 원어데이, 소셜커머스 티켓몰, 소셜커머스 모음(메타커머스) 3가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바일웹 제공, 자동화 솔루션, 원클릭 상품공급 지원서비스를 통해 사업자를 위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소셜커머스 티켓몰 솔루션 : 티켓몬스터, 쿠팡, 그루폰코리아, 위메이크프라이스
- 소셜커머스 모음 솔루션 : 쿠폰차트, 다음소셜쇼핑, 쿠폰모아, 다원데이

소셜커머스 솔루션으로 위와 같은 사이트를 하루면 운영이 가능해졌습니다. 도전해보세요!



 인터넷창업, 창업아이템 및 사이트구축이 필요할 경우 :

[인터넷비즈니스모델 36가지 솔루션]에서는 과외중개솔루션, 구인구직, 가사도우미, 피팅모델, 부동산중개, 애견직거래, 사이트매매, 커뮤니티, 업소정보, 컨텐츠, 미팅소개팅, 결혼중매, UCC검색솔루션 등 24시간 내 설치 및 1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고있습니다. 이제 구축을 위해 많은 시간과 과도한 비용을 낭비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부족하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히어로제로 블로그와 이웃 신청도 하시고 여러분의 많은 댓글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