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1. 8. 2. 06:30

소셜커머스 창업을 위한 소셜커머스 솔루션 반값으로 만나다.



소셜커머스 창업을 위한 소셜커머스 솔루션 반값으로 만나다.

소셜커머스 운영자분들을 위한 상품공급 지원 시스템을 탑재한 소셜커머스 솔루션이 발표되었네요. 이제 상품소싱 걱정없이 소셜커머스 창업이 가능해졌습니다. 2011년 소셜커머스 사이트 창업의 좋은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소셜커머스 창업 & 소셜커머스 솔루션 반값 상품 공급 서포트 서비스


현재 진행형 소셜커머스! 이번에는 어떤 소식을 가지고 나왔을까요?
오늘은 소셜커머스 창업을 희망하시는 분에게 두가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네요 ^^,

첫째, 소셜커머스 창업을 주저하게 했던 상품공급 지원서비스를 탑재한 소셜커머스 솔루션
둘째, 소셜커머스 솔루션 반값 이벤트! 소셜커머스 창업 이제 한결 부담이 작아지다.

이벤트 소식과 어떤 기능으로 새롭게 발표되었는지 살펴보도록 할께요. ^^,,



◈ 소셜커머스 창업, 새로운 스토리가 시작된다.




소셜커머스 창업의 성공은 상품 ! 경쟁력 있는 상품만을 골라 자동화 시스템으로 제공해드립니다.

- 상품공급 지원 자동화시스템 : 소셜커머스 쇼핑몰 상품 소싱을 위한 상품 공급 지원 서비스
- 티켓나우 솔루션 탑재 : 자동 환불 시스템 구축, 국내 최초 나우기능 탑재
- 모바일웹 : 스마트폰의 세대, 모바일 서비스 환경 제공


그 동안 소규모 업체는 상품 소싱의 어려움으로 운영에 차질이 생기거나 폐업을 하는 업체가 상당수 존재해왔습니다. 

유명해지면 자동으로 업체들이 찾아오겠지만, 초창기에는 소셜커머스 쇼핑몰에 반값 상품을 올리기위해 수많은 사업장을 찾아서 계약을 진행해야 합니다.

진입장벽이 낮다라고 하지만 1인 창업을 하려는 개인 사업자는 상품 소싱의 어려움으로 엄청난 진입장벽이 존재해온 것이 사실이구요.


이러한 문제점에 대해 상품공급서포트라는 자동화 시스템을 탑재함으로써 고민은 싹 ~사라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 

아래에서 상품공급 지원시스템, 티켓나우서비스 등 핵심적인 내용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 소셜커머스 솔루션, 계속 진화한다.

상품공급서포트 자동화 시스템 탑재 :

소셜커머스 쇼핑몰 운영의 기본은 상품입니다.
쇼핑몰은 운영하고 싶지만 상품을 어떻게 구해야 할지 걱정만 하셨던 분들과 새로운 상품을 찾으시는 쇼핑몰 운영자 여러분들을 위해 상품 지원을 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자동화 시스템 구축으로 클릭 한번으로 간단하게 상품 상세설명까지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티켓나우 실시간 할인 쇼핑 기능 :

구입하고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지역 기반의 쿠폰 서비스인 티켓나우 서비스를 함께 탑재하였습니다.
지금 사용할 쿠폰을 PC나 모바일로 구매하고 미 사용시 다음날 자동 환불되는 기능이 있습니다.

지역상권에 유리한 새로운 아이템으로 국내 최초로 소셜커머스 솔루션에 기능을 탑재하여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웹 자동생성 구매기능 포함 무료 :

솔루션 구매만으로 구매기능이 포함된 모바일 쇼핑몰을 자동 구축하실 수 있으며 도메인만 입력하면 모바일 버전으로 자동 접속이 됩니다.
모바일웹 기능은 차별화된 고퀄리티 디자인과 구매하기, 정보확인 등 모바일에서 직접 로그인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100% 오픈 소스로 FTP를 통한 디자인, 프로그램 소스 수정이 가능합니다.
 
그 외 솔루션의 특징 중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포함된다.

- 배너 형식의 프리미엄 상품 영역 
- 실시간 인기상품 순위 자동 노출 기능
- 친구에게 선물하기
- 주문내역 업그레이드, 관련 상품 영역 추가
- 고퀄리티 스킨 디자인 제공
- 무료메타사이트 (RSS 포멧 등록지원) 등


소셜커머스 창업최강의 소셜커머스 솔루션으로 시작하세요. 

[TIP] 소셜커머스 사이트 반값 이벤트 진행 중! 이번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소셜커머스 솔루션 - 링크] 소셜커머스 솔루션, 소셜커머스 모음 솔루션, 원데이몰 솔루션 3타입
국내 최초로 소셜커머스 솔루션 개발 공급, 시장점유율 1위

 


◈ 션, 반값으로 소셜창업 한다.



이벤트
1/2 다이어트, 50%, 반값 할인, 창업 기회가 왔다!


- 티켓몰플러스 (소셜 독립몰) : 상품 + 티켓 판매 - 티켓몬스터, 위메프, 쿠팡, 그루폰 코리아 운영가능
- 프리미엄플러스 (원데이몰 ) : 하루 한가지 상품 판매 - 원어데이 운영가능

이름이 복잡하네요  ㅋㅋ

(안내) 위 두가지 솔루션에 한해서구요. 부가세 제외금액이랍니다.


이것이 진정한 가격할인! 시원하게 반값! 마지막 찬스! 더 이상 가격할인은 없다!

앗!
엄포를 ^^ 더 이상 할인이 없다라는데 또 있으면 어쩔겨 ㅋㅋ

그만큼 소셜커머스 싸이트 창업의 기회를 놓치지 아쉬운 기회라는 말이겠죠.
소셜커머스 솔루션을 통한 창업을 생각 중이시라면 좋은 기회라고 보여지며, 한번 도전해보세요.




◈ 소셜커머스 솔루션, 누가 이용하고 있을까요?

" 소셜커머스 솔루션을 이용중인 쇼핑몰 "

 
위의 업체들도 독자 개발이 아닌 소셜커머스 솔루션을 이용하여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스타일티켓 (의류전문 소셜커머스), 쇼킹온 (여성전문 소셜커머스), 다원데이 (소셜커머스 모음),
AK몰 (애경 그룹 소셜커머스), 반띵, 슈팡, 뭉싸닷컴 그리고 김병만의 달인구폰도 포함되어 있네요.

나머지는 직접 사용자 화면과 관리자 화면을 통해 접해보시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 소셜커머스에 관한 지난 포스팅 글입니다.

[창업 이야기/소셜커머스] - 소셜커머스 창업을 희망하시는 분을 위한 솔루션에 관한 글
[창업 이야기/소셜커머스] - 소셜커머스 모음 창업을 위한 정보와 탄생 배경!
[소셜커머스 공짜] 소셜커머스 솔루션 하나로 모바일 소셜커머스와 메타사이트 공짜
[소셜커머스 솔루션] 소셜커머스 창업지원패키지 최대 64% 할인 이벤트 소식
[LIVE STORY/반값정보] - 매일 자동 UPDATE 소셜커머스 반값 상품 소개
[창업 이야기/창업수다] - 소셜커머스 원어데이몰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소셜커머스 순위 내가 1등이다. (원어데이몰,소셜커머스쿠폰,소셜커머스메타사이트 순위)



마치며,

소셜커머스 창업 쉽지만은 않습니다.

창업을 희망하시는 분, 자신만의 노하우가 있으시거나, 소셜커머스 창업을 준비 중이시다면 사이트 구축을 위해 많은 개발 비용과 기간을 소요하는 것보다는 안정성과 검정을 마친 소셜커머스 솔루션을 이용하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또한, 상품공급 지원서비스는 매우 매력적인 서비스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창업을 위해서는 많은 노력과 돈 그리고 자신의 삶 시간을 투자하는 것 임으로 잘 판단하시고 진행을 하신다면 열심히 하셔서 후회 없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히어로제로 성공을 기원해드립니다. 좋은 성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소셜커머스 창업 - 링크] 반값 이벤트, 상품공급 지원 시스템 탑재.
소셜커머스 솔루션, 소셜커머스 모음 솔루션, 원데이몰 솔루션 3타입 국내 최초로 소셜커머스 솔루션 개발 공급, 시장점유율 1위




감사합니다.

i n v i t a t i o n

소셜커머스 창업이야기

+ 남은 초대장 수 : 00


No 소셜커머스 솔루션, 구축 걱정하지마세요.
히어로제로와 함께하세요. Yes

2011/07
[소셜머스 창업, 소셜커머스 솔루션 창업이야기 TIP]

소셜커머스 창업을 희망하시는 분이시라면 솔루션으로 개발되어 안정성과 검증된 소셜커머스 솔루션으로 운영을 해보세요. 사용자 화면 / 관리자 화면을 통해 미리 테스트 가능합니다.

소셜커머스 전문 솔루션 업체인  서비스를 활용해보세요.

1. 국내최초 소셜커머스 솔루션 개발, 차별화된 솔루션 개발, 시장점유율 NO1.
2. QR코드 제공, 100% 오픈소스 제공, 평생소유권 획득(독립형) 등
3. 정기적 업그레이드 및 고객지원 서비스, 창업패키지 지원 등
4. 소셜커머스 솔루션에는 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첫째, 소셜커머스 솔루션
- 티켓발행, 상품발송 기능
- 티몬, 스타일티켓, 위메프, 그루폰코리아, 쿠팡 같은 소셜 쇼핑몰 창업이 가능합니다.
- 매일 지역별 등 1개의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티켓몰사이트입니다.

둘째, 메타사이트 솔루션 
- 소셜스토어 (국내유일 소셜마켓 입점형 메타솔루션)
-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프, 그루폰 등 소셜쇼핑 상품 정보를 한 곳에 모아 보여주는 서비스

셋째, 원데이몰 솔루션 
- 하루 한가지 상품 판매
- 상품공급 & 배송지원 서비스 기능

혼자 막연하게 준비하는 것보다 체계적인 상담과 정보를 바탕으로 창업을 준비해보세요.

Yes 꼭! 성공적인 창업되시길 기원합니다.

[소셜커머스 창업 - 링크] : 국내 최초로 소셜커머스 솔루션 개발 공급, 시장점유율 1위 소셜커머스 솔루션, 메타 소셜커머스 솔루션, 원데이몰 3가지 타입 운영 가능! 
히어로제로 블로그 이래서 좋아요!
1. 보험, 연금, 재무설계, 인생설계를 위한 "금융이야기" 
2. 소셜커머스, 인터넷 비즈니스모델, 창업아이템 소개, 분석을 통한 1인 사장을 위한 "창업이야기"
3. 생생한 정보를 공유하는 "LIVE STORY" 

 HeroZero.co.kr NO.1 히어로제로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