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1. 7. 27. 07:41

소셜커머스 순위 내가 1등이다. (원어데이몰,소셜커머스쿠폰,소셜커머스메타사이트 순위)

소셜커머스 순위는 소셜커머스 쿠폰,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 원어데이몰 3가지로 분류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분류별 순위를 살펴볼께요.소셜커머스 결산 이라고 해야하나요. ^^,,


소셜커머스 순위 내가 1등이다. (원어데이몰,소셜커머스 쿠폰,소셜커머스 모음 순위)

소셜커머스, 1년이 지난 지금도 시장의 핫! 이슈가 되고있습니다. 지금은 규모, 몸집을 불리려고 인수합병, 막대한 광고 비용을 지출하며 1위를 향한 피터지는 싸움을 진행 중입니다. 그렇다면 지금 어떤 업체들이 시장을 장악하고 있을까요? 2011년에는 좋은 일들만 가득하세요! ^^
소셜커머스 순위 내가 1등이다.

2011 소셜커머스 쿠폰 사이트 순위 best 10




소셜커머스 또는 티켓몰, 쿠폰사이트 등으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매일 하나 이상의 서비스 쿠폰을 최대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티켓몬스터, 쿠팡, 그루폰 코리아, 위메이크프라이스 4개의 업체가 1위를 향해 경쟁하고 있네요.

사이트명을 클릭해보시면 RANKEY WIDGET REPORT를 통한 트렌드 데이터, 방문자 성별 구성, 방문자 연령별 구성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2011 메타소셜커머스 업체 순위 best 10




위의 소셜커머스 업체의 상품정보를 한 자리에 모아 보여주는 서비스입니다.
(티몬, 쿠팡, 그루폰, 위메프 등 업체의 티켓-상품 정보를 모아 노출해준다.)
쿠폰차트, 다음 소셜쇼핑, 쿠폰모아 3개의 업체가 1위 경쟁 중이구요.

사이트명을 클릭해보시면 RANKEY WIDGET REPORT를 통한 트렌드 데이터, 방문자 성별 구성, 방문자 연령별 구성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원어데이몰 순위 best 10





하루 한가지 상품을 최대의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서비스입니다.
원어데이몰에서는 원어데이 쇼핑몰이 압도적으로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사이트명을 클릭해보시면 RANKEY WIDGET REPORT를 통한 트렌드 데이터, 방문자 성별 구성, 방문자 연령별 구성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생각는 소셜커머스 순위 ? 

1. 방문자

2. 구매수

3. 구매액

4. 상품수

5. 서비스질(상품질, 고객응대, 사후 서비스 등)


방문자수가 많은 경우, 구매수가 많은 경우, 구매액이 높은 경우, 상품수가 많은 경우, 서비스질(상품질, 고객응대, 사후 서비스) 등 여러분은 어떤 기준을 통해 1위를 선정하시겠습니까?
 

 
안녕하세요, 히어로제로(Hero Zero) 입니다.
 
반값이라는 파격적인 할인 서비스로 다가온 소셜커머스. 승자만이 독식하는 세계! 1위 업체만이 좋은 것일까요? 간혹 피해사례도 들려오고 있습니다. 알뜰하고 현명한 소비, 이용한 업체에 대해 순위를 매겨보세요. 그리고 포스팅해보세요. 이 업체가 1위임을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많은 댓글 참여바랍니다.


 


히어로제로 블로거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i n v i t a t i o n

소셜커머스 창업이야기



No 소셜커머스 만들기, 제작 걱정하지마세요.
이런 분들께 권해드립니다. Yes


[소셜머스 창업, 소셜커머스 솔루션 창업이야기 TIP]

소셜커머스 창업을 희망하시는 분이시라면 솔루션으로 개발되어 안정성과 검증된 소셜커머스 솔루션으로 운영을 해보세요. 사용자 화면 / 관리자 화면을 통해 미리 테스트 가능합니다.

소셜커머스 전문 솔루션 업체인 원데이넷(원어데이몰), 엔포소셜커머스 서비스를 활용해보세요.

첫째, 소셜커머스 솔루션
- 티켓발행, 상품발송 기능
- 티몬, 스타일티켓, 위메프, 그루폰코리아, 쿠팡 같은 소셜 쇼핑몰 창업이 가능합니다.
- 매일 지역별 등 1개의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티켓몰사이트입니다.

둘째, 메타사이트 솔루션 
- 소셜스토어 (국내유일 소셜마켓 입점형 메타솔루션) OR 소셜커머스 + 메타커머스
-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프, 그루폰 등 소셜쇼핑 상품 정보를 한 곳에 모아 보여주는 서비스

셋째, 원데이몰 솔루션 
- 하루 한가지 상품 판매
- 상품공급 & 배송지원 서비스 기능

혼자 막연하게 준비하는 것보다 체계적인 상담과 정보를 바탕으로 창업을 준비해보세요.

Yes 꼭! 성공적인 창업되시길 기원합니다.

[원데이넷 소셜커머스창업 - 링크] 국내 최초 소셜커머스 솔루션 개발 공급, 시장점유율 80~90%, 소셜커머스 솔루션, 메타 소셜커머스 솔루션, 원데이몰 3가지 타입 운영 가능! 

히어로제로 블로그 이래서 좋아요!
1. 보험, 연금, 재무설계, 인생설계를 위한 "금융이야기" 
2. 소셜커머스, 인터넷 비즈니스모델, 창업아이템 소개, 분석을 통한 1인 사장을 위한 "창업이야기"
3. 생생한 정보를 공유하는 "LIVE STORY" 

 HeroZero.co.kr NO.1 히어로제로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