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3. 23. 17:27

[회사 홍보소개 홈페이지 자동구축] 건설/인테리어업체 홍보형 홈페이지 제작 [건설/인테리어 솔루션]

 

컨설/인테리어 홍보형 홈페이지 제작



안녕하세요, 사장 SAZANG입니다.
 

중소규모 건설 및 인테리어업체의 홍보형 홈페이지 제작 100% 홈페이지 자동구축 시스템 건설/인테리어 솔루션 출시!
건설/인테리어 홍보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 어떤 기능이 숨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볼까요?

건설/인테리어 홍보형 홈페이지 제작,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 건설/인테리어 솔루션 "



1. 건설 & 인테리어솔루션을 이용해 운영가능한 사이트?

건설/인테리어솔루션을 이용해 운영가능한 사이트,,

인테리어홈페이지, 건설사홈페이지, 홍보용홈페이지, 기업홈페이지, 건설사홍보사이트, 건설업체홈페이지, 인테리어상품홍보사이트, 인테리어소품사이트, 제품홍보사이트, 제품소개사이트, 기업웹사이트, 기업소개사이트, 회사홈페이지, 제품사이트, 인테리어업체홍보사이트

등 다양한 형태의 건설/인테리어 홈페이지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1. 너무 쉬운 빌더형 솔루션, 내 맘대로 홈페이지 완성!

01. 사이트 메인 비쥬얼 배경 및 전체 배경 변경
02. 상단 좌측 메뉴 디자인 변경
03. 강력한 기능의 컴포넌트 모듈 탑재
04. 무한 페이지 생성 가능
05. XML 연동 플래시를 활용하여 다양한 메인페이지 구성
06. 사이트 전체 테마 변경

건설/인테리어홈페이지 솔루션


 

2. 건설/인테리어 홍보형 홈페이지 제작 건설/인테리어솔루션의 주요기능!


건설 업체를 운영하시거나, 인테리어 업체를 운영하시는 경우 기업소개사이트를 필요로 합니다.

이때 많은 비용을 소비하여 홈페이지를 제작 및 구축을 하셨다면 이제 단 하루면 제작 및 운영이 가능한 건설/인테리어
솔루션을 활용하여 운영해보세요.

기업 및 제품 소개, 홍보사이트 24시간 이면 구축 및 가능하며 아래 주요기능을 살펴보겠습니다.


주요 기능 #1. 사이트 테마 및 배경색 변경으로 다양한 사이트 분위기 연출로 관리하세요.

사이트 전체 테마 변경, 사이트 메인 비쥬얼 배경 및 전체 배경 변경, 상단 좌측 메뉴 디자인 변경 가능!

 

건설/인테리어홈페이지 솔루션 주요기능



주요 기능 #2. 강력한 빌더 기능 탑재를 확인하세요.

무한 페이지 생성 가능, 페이지별 컴포넌트 매칭 프로세서를 활용한 페이지 구성 가능!

건설/인테리어 솔루션 빌더 기능 탑재



주요 기능 #3. XML 연동 플래시를 활용하여 다양한 메인 페이지 구성 관리하세요.

플래시 이미지 및 텍스트 문구 변경을 자유롭게 지원, 7종의 이미지 모션 및 6종의 텍스트 모션 지원!

건설/인테리어솔루션 XML 연동

 

주요 기능 #4. 강력한 기능의 컴포넌트 모듈 탑재를 확인하세요.

일정관리 컴포넌트, 포트폴리오 컴포넌트, 폼(FORM)관리 컴포넌트, 갤러리관리 컴포넌트, 회원관리 컴포넌트,
멀티게시판 컴포넌트!

건설/인테리어솔루션 컴포넌트 모듈 탑재



주요 기능 #5. 기타 기능 소개.

비쥬얼 인트로 또는 회원인증 인트로 페이지 생성기능, 배너 및 팝업 관리 모듈, SMS 발송 모듈 탑재,
자체 로그분석 + 구글 로그분석 관리, 빌더기능을 탑재한 모바일 웹페이지 생성 가능 (유료옵션)
 

건설/인테리어솔루션 SMS발송 모듈탑재, 자체로그분석, 구글로그분석 탑재


 

3. 인터넷비즈니스모델 솔루션을 이용하면 이런 점이 좋아요!


일반적인 기업소개사이트, 구인/구직사이트, 부동산사이트, 과외중개 사이트 등을 홈페이지 제작업체를 통해서 주문제작 및 직접 개발을 하려면 수백 ~ 수천만 원 정도의 비용과 3개월 ~ 6개월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투입원은 최소 3명이고, 원하는 대로 제작될지도 미지수이며, 실제로 몇 달이 걸려도 마무리를 못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인터넷비즈니스솔루션은 홈페이지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자 하는 개인이나 예비 인터넷사업자에게 꼭 필요한 기능성 홈페이지를 솔루션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솔루션 신청 후 24시간 이내 구축이 완료되어 다음날 이면 자신의 홈페이지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솔루션 원본소스에서 오류가 발생 시 기한 없이 무상으로 기술지원을 해드리고,
전자지불서비스, SMS서비스, 실명인증서비스 등 사이트 운영에 필요한 기본 서비스 탑재 및 로고 등 제공으로 사이트 런칭 시 운영상의 어려움을 덜어 드립니다.

 


* 사용자 화면 / 관리자 화면을 통해 직접 확인하시고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4. 사업을 위한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으로 간단하게 해결한다.


건설/인테리어 솔루션을 활용하여 건설업체 홍보형 홈페이지, 인테리어 제품소개 홈페이지를 간단하게 운영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비즈니스모델 솔루션[링크] 에서는 건설/인테리어 솔루션 뿐만 아니라 쇼핑몰 순위솔루션, 프리랜서중개솔루션, 맛집정보솔루션, 애견직거래솔루션, 구인구직, 부동산, 소개팅사이트 솔루션, 커뮤니티솔루션 등 40여 가지 인터넷솔루션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소셜커머스창업[링크] 에서는 쇼핑몰순위 솔루션, 소셜커머스 솔루션,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솔루션, 원어데이 솔루션, 티켓나우 등 소셜커머스 사이트 창업을 누구나 운영하실 수 있도록 솔루션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족하지만 건설/인테리어 홍보 홈페이지 제작 100% 홈페이지 자동구축 시스템, 건설/인테리어 솔루션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