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2. 28. 19:57

소셜커머스 창업 소식입니다.

 

소셜커머스 창업 이벤트 소식!

소셜커머스 창업을 위해 제일 우선되어야하는 것, 소셜사업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마감이 코앞이라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소셜창업을 위한 솔루션을 2월 말일까지 30% 혜택 + 다양한 부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안내해드릴께요!  소셜커머스창업, 메타사이트창업, 쇼핑몰순위사이트 창업을 하자!



소셜커머스 솔루션, 메타사이트솔루션, 쇼핑몰순위솔루션 30% 할인!

소셜커머스 창업 30% 할인

 


인터넷창업아이템이나 온라인 창업을 고려하신다면 소셜커머스 창업과 쇼핑몰 순위사이트 창업은 어떠신가요?




 소셜커머스 창업을 위한 소셜커머스솔루션, 메타사이트솔루션 


소셜커머스 창업솔루션

소셜커머스 창업은 누구나 이용하고 있는 티켓몬스터, 위메이크프라이스, 다원데이 등 소셜 창업이 가능하도록 판매할 상품공급에서 부터 상품 DB공급부터, CPC 수익모델 기능탑재, 모바일 웹 무료제공 등으로 24시간 이면 누구나 간편하게 운영이 가능하도록 솔루션화 되어 제공됩니다.

상품소싱을 위해 업체를 찾아 힘겹게 고민할 필요가 없으며, 메타사이트 운영을 위해 상품 DB로 고민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선택만하시고 하루면 창업이 가능해졌습니다.

[소셜커머스 창업 -링크] 소셜커머스 솔루션 및 메타사이트 솔루션 30% 할인 혜택받기







 쇼핑몰 순위솔루션, 온라인 쇼핑몰 순위사이트 운영 

쇼핑몰순위사이트 솔루션


쇼핑몰순위사이트 솔루션으로 스타일닷컴과 이런세상 등 여성남성쇼핑몰 순위사이트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RSS 상품 DB 등록 한번으로 신규상품 리스트가 자동으로 노출이 되어 관리가 편리하며, CPC 광고수익 모델 기능을 탑재하여 입점업체와 광고계약을 통해 클릭당 과금 수익을 창출하실 수 있습니다.

초기 운영자를 위해 의류 소셜커머스 DB를 기본 탑재해드려 초기 운영에도 문제가 없습니다.
수많은 쇼핑몰 사이트를 자신의 쇼핑몰순위사이트에 입점 시켜 수익을 창출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소셜커머스 솔루션 NO.1 원어데이몰, 소셜커머스 솔루션, 입점형 메타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 창업 상품공급 지원
http://www.onedaynet.co.kr
온라인 창업솔루션 웹솔루션 개발업체, 구인구직, 미팅소개팅, 뉴스사이트 등 인터넷 비즈니스모델 40가지 솔루션
http://www.rankup.co.kr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