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2. 21. 13:00

소셜커머스 모음,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로 소셜창업 1인기업이되자.


 



안녕하세요, 사장 SAZANG입니다.
 

소셜커머스 모음솔루션,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를 통해 1인 기업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소셜커머스 모음 솔루션은 무엇이며 어떠한 기능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볼까요?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 소셜커머스 창업 솔루션 ◀  


1. [보도자료] 소셜커머스의 새로운 트렌드, 소셜커머스 '메타' 

소셜커머스 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수많은 소셜커머스 업체와 각 업체마다 쇼핑정보를 개별적으로 방문하고 검색하시나요?
이제 소셜커머스 모음 메타사이트 하나면 한자리에 모아서 유저들에게 제공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수익을 추구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정보 #1. [보도자료] 소셜커머스의 새로운 트렌드, 소셜커머스 '메타'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이 하루가 다르게 커지고 있다.
소셜커머스는 1년도 안 돼 600여 개의 업체가 생겨났으며,
지난해 500억 규모였던 매출액은 올해 약 8천억 규모로 성장할 것이라는 예측도 나오고 있다.


이렇듯 소셜커머스 열풍이 불면서 더불어 성장하고 있는 것이 소셜커머스 메타(모음)사이트이다.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란 각각의 소셜커머스 사이트들의 상품을 모두 모아 한곳에서 정리해 주는 곳으로써,
소셜커머스 시장규모가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는 가운데 수많은 상품들을 일일이 찾아 다니는 번거로움을 없애
좀 더 쉽게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점에서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쿠폰차트’ ‘쿠폰모아’ ‘티켓초이스’ 등이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 시장을 이끌고 있으며,
최근에는 포털에서 소셜커머스로 검색을 하면 상위권에 소셜커머스 사이트보다 메타사이트가 더 많이 보일 정도로
주목을 받고 있다.


2011년에도 소셜커머스와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들의 탄생은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특히나 소셜커머스 시장은 이미 그 안에서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소셜커머스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메타사이트 쪽으로 눈길을 돌리는 경우도 많아 지고 있다.


이러한 시장 상황을 반영해 웹솔루션 개발업체로 유명한 랭크업(rankup.co.kr, 대표 최영식)에서는
지난 2월 소셜커머스 메타 솔루션을 출시했다.

기존에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를 개설하려면 긴 개발기간과 비싼 제작 비용을 들여 홈페이지를 만들어야 했지만
랭크업의 솔루션을 도입하면 1~2백만원의 비용으로 단 하루 만에 홈페이지가 완성된다.


또한 상품정보 자동수집, SNS연동, 쿠폰직거래를 통한 중고쿠폰거래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사이트 운영자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도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랭크업은 총 36가지의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을 솔루션화 해
24시간 이내에 홈페이지 제작을 가능하게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웹사이트 분석평가 전문 랭키닷컴의 사이트구축솔루션 분야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업체이다.


주요 정보 #2. 소셜커머스 모음,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 창업을 한눈에!

소셜커머스 정보를 모아서 보여주는 서비스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 창업 메타솔루션으로 준비하세요.
한번의 RSS 등록으로 각 업체의 쇼핑정보가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운영이 가능하여 1인 기업 온라인 창업아이템으로 제격입니다.

 



2. 소셜커머스 메타솔루션의 주요기능을 살펴보자.

소셜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소셜커머스 메타, 소셜커머스 모음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소셜커머스 메타솔루션입니다.

01/ 상품정보 자동수집 기능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판매중인 상품 정보를 자동수집해 업체입점 걱정을 따로 안하셔도 됩니다. (수동 갱신 기능)

02/ 편리한 XML 포맷관리
XML 포맷을 관리자가 직접 관리할 수 있어 업체별로 XML포맷이 달라도 간편하게 등록이 가능합니다.

03/ 추천상품 기능
추천상품은 분류별로 메인페이지에 고정노출되는 서비스로 특정업체 상품을 관리자에서 편리하게 노출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서비스 #1. 소셜커머스 메타솔루션의 주요기능은 무엇일까요?

01/ 편리한 관리자 기능
상품관리, 업체관리, XML관리, 분류관리 등 편리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02/ 강력한 상품정렬 기능
다양한 분류와 조건으로 정렬할 수 있어 편리하게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03/ 쿠폰 직거래 기능
쿠폰직거래를 통해 간편하게 쿠폰정보를 확인하고 중고쿠폰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04/ 관심상품등록 기능
관심있는 상품정보를 마이페이지에 등록해서 편리하게 상품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05/ 마감시간 카운트 기능
상품 마감시간 카운트를 제공하여 마케팅효과를 증대시켜줍니다.

06/ 한줄광고 기능
메인페이지 상단에 롤링되는 상품 텍스트광고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07/ SNS 연동기능
트위터, 요즘, 미투데이,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와 연동하여, 친구에게 바로 상품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주요 서비스 #2. 소셜커머스 모음솔루션의 수익구조를 살펴보자.

수익모델 예로 들어보면,

메인에 해당 쇼핑 정보를 노출해주는 광고서비스를 통해 수익창출이 가능합니다.
클릭당 과금(CPC)를 통해 해당 상품 클릭이 발생 시 이미 지정한 금액을 차감하여 수익을 추구하실 수 있습니다.
메인 우측에 특정상품의 배너 or 업체 배너를 유치해 수익이 발생 가능합니다.
제휴마케팅을 통한 상품판매 당 수익을 창출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단, 솔루션마다 차이가 있으며,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리뉴얼을 통해 수익을 추구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3. 소셜커머스메타솔루션을 이용해 운영가능한 사이트는 무엇일까요?  

소셜커머스메타솔루션을 이용해 운영가능한 사이트는 

소셜커머스메타사이트, 소셜커머스모음사이트, 원어데이쿠폰메타사이트, 음식점쿠폰메타사이트, 공연쿠폰메타사이트,
이벤트쿠폰메타사이트, 카페쿠폰메타사이트, 여행쿠폰메타사이트, 교육쿠폰메타사이트, 숙박쿠폰메타사이트,
미용쿠폰메타사이트, 영화쿠폰메타사이트 

등 다양한 형태의 소셜커머스 모음사이트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 사용자 화면, 관리자 화면을 통해 미리 체험해보시고 메타사이트 창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4. 소셜커머스 창업 전문 솔루션으로 준비해보세요.

소셜커머스 솔루션 : 티몬, 위메프, 쿠팡, 그루폰, 지금샵, 슈팡 등을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소셜커머스 모음, 메타사이트 솔루션 : 위의 소셜쇼핑 사이트의 쇼핑정보를 한자리에 모아서 보여주는 서비스입니다.
쇼핑몰 순위솔루션 : 여성의류쇼핑몰 순위, 남성의류쇼핑몰 순위사이트를 한자리에서 모아 제공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소셜커머스 창업 -링크] 소셜커머스 창업 이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창업이 가능해졌습니다.
소셜커머스 솔루션, 소셜커머스 모음 메타사이트 솔루션, 원데이몰 솔루션, 쇼핑몰순위솔루션으로 하루면 구축 OK!

클릭당과금 CPC, 상품공급지원서비스, 모바일웹 제공, 상품 DB 지원서비스로 수익까지 누려보세요!

 

 





오늘은 소셜커머스 모음, 메타사이트 운영을 위한 솔루션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 솔루션 외에도 인터넷창업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어, 미리 체험해보시고 인터넷사업 시작해보세요.

또한, 다양한 수익모델을 탑재하고 있어 운영을 통해 수익을 추구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셜커머스 솔루션 NO.1 원어데이몰, 소셜커머스 솔루션, 입점형 메타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 창업 상품공급 지원
http://www.onedaynet.co.kr
온라인 창업솔루션 웹솔루션 개발업체, 구인구직, 미팅소개팅, 뉴스사이트 등 인터넷 비즈니스모델 36가지 솔루션
http://www.rankup.co.kr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