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1. 12. 06:30

반값혁명 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 창업 원클릭으로 한다?

 
안녕하세요, 사장 SAZANG입니다.
 

반값혁면 소셜커머스 사업, 소셜커머스 창업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소셜커머스 사업을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이며 어떤 기능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볼까요?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 소셜커머스 창업 솔루션 ◀    ▶ 인터넷비즈니스모델 40가지


1. [보도자료]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반값혁명' 소셜커머스 


반값혁명 소셜커머스 알고계시죠?
지금 현재도 이용을 하시고 계시거나, 이러한 소셜커머스 사업을 생각중이신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소셜커머스 운영을 위해 직접 개발해야할까요? 아니면 쉽고 간편한 방법이 있을까요?

 

  

주요 정보 #1. [보도자료]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반값혁명 소셜커머스

12시에 바쁜 건 신데렐라만이 아니다.
매일 밤 12시. 온라인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바쁘게 오가는 곳은 어디일까?
그곳은 바로 ‘반값’ 이라는 매력적인 단어로 대한민국을 사로잡고 있는 소셜커머스 사이트이다.



소셜커머스 사이트의 경우 하루마다 딜이 바뀌기 때문에 대부분 밤 12시를 기준으로 새로운 딜이 업데이트된다.
때문에 밤 12시만 되면 온라인의 많은 알뜰족들이 자신에게 맞는 쿠폰을 찾기 위해 티몬, 쿠팡, 위메프, 그루폰 등의
소셜커머스를 바쁘게 순회하는 것이다.


지난해부터 시작된 소셜커머스의 인기가 여전히 식지 않고 있다.
지난해 500억 원 수준이던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규모는 현재 4,000억 원을 돌파했으며,
앞으로도 그 규모가 계속 성장할 것이라는 게 업계 전문가들의 예상이다.

이미 소비자 3명중 2명이 이용해 봤을 정도로 소셜커머스가 인기를 끌면서,
소셜커머스 창업에 도전하는 사람들 역시 늘고 있다.


웹솔루션 개발업체로 유명한 랭크업(대표 최영식, rankup.co.kr)에 따르면 소셜커머스 붐이 시작되는 단계였던
작년~올해 초만큼은 아니지만 여전히 소셜커머스 개설 건수는 꾸준히 유지되고 있다고 한다.

랭크업 관계자는 “소셜커머스 사이트는 결제기능, 티켓관리 기능 등이 필요해서 직접 개발하는 것이 쉽지 않다.
그러나 제작 의뢰를 할 경우 사이트 빌딩에 비용과 시간이 많이 들기 때문에
솔루션을 구매해서 창업을 하는 경우가 많다.” 라고 밝혔다.


일반적으로 소셜커머스와 같은 복잡한 홈페이지를 개발할 경우
홈페이지 제작업체나 웹에이전시에 의뢰하게 되면 들어가는 비용이 천차만별에 많게는 수천만 원에 달하고,
개발기간도 3~6개월이나 걸리게 된다.

하지만 랭크업 솔루션은 이미 개발과 제작이 완료된 홈페이지를 구입하여 디자인 등 원하는 부분만 수정해서
자신의 사이트로 운영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24시간 내에 저렴한 가격으로 온라인 창업이 가능하다.


특히 랭크업의 소셜커머스 솔루션은 강력한 관리자 기능으로 상품등록에서 주문관리까지
통합관리시스템으로 손쉽게 할 수 있으며 누구나 곧바로 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임대형이 아닌 독립형으로 초기 사이트 구축비용 외에 정기적인 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어
온라인 창업을 고려중인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주요 정보 #2. 소셜커머스 창업을 위한 소셜커머스 솔루션!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24시간 내 소셜커머스 온라인 창업이 가능합니다.
상품등록에서 주문관리까지 통합관리시스템으로 쉽고 간편하게 운영이 가능합니다.
독립형으로 정기적인 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디자인이나 수정을 통해 자신만의 사이트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소셜커머스 솔루션

 


주요 정보 #3. 소셜커머스 사이트 구축 및 제작 소셜커머스 솔루션이면 하루면 된다.

소셜커머스 사이트는 결제기능, 티켓관리 기능 등 개발기간과 과도한 비용의 고민이 사라졌다.
소셜커머스 솔루션은 이러한 필수기능을 기본탑재하여 초보자 누구나 운영이 가능하고 하루면 운영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용자데모체험, 관리자데모체험을 통해 미리 체험해보고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2. 소셜커머스 솔루션의 주요특징 및 상세설명을 알아볼까요?


소셜커머스 솔루션으로 누구나 소셜커머스 인터넷 사업이 가능해졌습니다.
소셜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소셜커머스형 쇼핑몰을 운영할수 있는 소셜커머스 솔루션입니다.


주요 서비스 #1. 소셜커머스 솔루션의 주요특징!

01. 쉽고 강력한 관리자 기능
상품등록에서 주문관리까지 통합관리시스템으로 쉽고 강력한 관리자기능으로 누구나 운영이 가능합니다.
02. 입소문 마케팅으로 홍보비 절감
트위커, 페이스북 등 SNS소셜네트워크를 연동한 입소문 마케팅으로 홍보비용이 절감됩니다.

03. 시장상황에 따른 탄력적 운영
할인율, 목표수량, 지역별상품설정으로 시장상황에 따라 상품별로 할인율과 목표수량 설정,
지역을 세분화하여 탄력적 운영이 가능합니다.
 

소셜커머스 솔루션의 주요특징




주요 서비스 #2. 소셜커머스 솔루션의 상세설명!

01. 통합상품 관리 : 상품등록부터 관리까지 한번에!
02. 주문관리 : 달력형 통합주문관리 시스템으로 주문완료/대기/취소내역 분류리스트 관리
03. 다중 상품등록 기능 : 패키지 상품, 코스 상품, 지점별 상품 등록 기능
04. 디자인 스킨무료제공 : 고퀄리티 메인 디자인 3개 선택 이용
05. 상품수량별 쿠폰발급기능 : 상품 수량에 따른 쿠폰번호 발급으로 개별 쿠폰이용 가능, 업체회원은 쿠폰별 사용확인 가능
06. 쿠폰일괄방송 기능 : 쿠폰 SMS 일괄발송
07. 친구에게 알리기 : 트위터, 요즘, 미투데이, 페이스북 연동으로 친구에게 상품 정보 전달
08. 적립금 기능 : 적립금을 통해 다른 상품 구매가능, 회원유치와 구매율 상승효과
09. 구독자 관리 : 구독자에게 이메일, SMS 발송
10. 매출정산 관리 : 결제금액, 매입원가, 순이익 등 매출정보 리스트 보기

 

소셜커머스 솔루션 서비스 안내



 

3. 소셜커머스솔루션을 이용해 운영 가능한 사이트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소셜커머스솔루션을 이용해 운영가능한 사이트로는 

소셜커머스쇼핑몰, 소셜커머스쿠폰몰, 원어데이쿠폰몰, 할인티켓쇼핑몰, 공동할인구매몰, 반값할인쇼핑몰, 원데이몰,
원어데이쇼핑몰, 하루하나몰, 공동구매몰, 할인쿠폰몰, 공동구매사이트, 오늘만특가사이트, 원데이원쇼핑몰,
티켓공유사이트, 저렴한쇼핑몰, 하루한가지쇼핑몰, 음식점쿠폰쇼핑몰 

등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맞춤 소셜커머스 사이트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소셜커머스 솔루션을 이용한 운영가능사이트



* 의류소셜커머스(속옷 or 가발 등), 명품소셜커머스, 조경소셜커머스(조경수, 묘목, 정원용품 등) 등 어떠신가요?
  이 처럼 자신만의 특기를 살려서 운영을 해보시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4. 소셜커머스 창업 한가지만 있을까요?


소셜커머스 창업에는 소셜커머스 쇼핑몰과 소셜커머스 모음 (메타사이트) 창업 두가지로 나누어 창업이 가능합니다.

01. 소셜커머스 솔루션 창업
소셜커머스 솔루션을 통해 창업하는 것은 위에 설명드린 상품을 직접 판매하거나 입점을 받아 창업을 하는 것입니다.
입점을 통해 상품 판매당 수수료 or 직접 판매를 통해 상품 판매 마진으로 수익이 발생합니다.


02. 소셜커머스 모음 솔루션 창업 (또는, 메타사이트 창업이라고 함)
위의 다양한 업체와 수많은 상품을 고객들은 개별 방문한다는 것은 피로함을 느낄 것입니다.
이러한 해결책으로 소셜커머스 모음사이트를 통해 업체정보와 판매하는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서,
분류(지역별, 종류별, 형식별)로 나누어 쉽게 볼 수 있고, 
구매가 간편하도록 제시하여 클릭당 과금(CPC) 수익과 배너 수익, 상품 판매당 수익을 추가로 발생가능합니다.

 


위의 두가지를 읽어보시면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추가로, 사장 블로그의 우측 소셜커머스 창업, 소셜커머스 솔루션 메뉴에서 더욱 자세하게 확인가능합니다.


5. 1인 창업, 1인 운영, 1인 사업 수익모델을 탑재한 솔루션으로 쉽게하세요.


인터넷 사업, 인터넷 창업 어렵게 생각하셨나요?
이제 시대가 시대인 만큼 창업을 위한 아이템이 솔루션으로 개발되어있어,
누구나 쉽고 저렴한 비용으로 인터넷사업이 가능해졌습니다. 

아래 인터넷 창업 솔루션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이 생각하지 못한 다양한 아이템이 수익모델을 탑재하여 개발되어있습니다.

홈페이지 개발, 수익모델 탑재 등 개발기간과 과도한 개발비용은 뒤로하고,
마케팅과 사업진행 부분에만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사장, 소셜커머스 솔루션! 소셜커머스 창업을 말하다!

소셜마켓 솔루션

인터넷비즈니스모델 40가지[링크] 에서는 쇼핑몰 순위솔루션, 메타사이트,
프리랜서중개솔루션, 맛집정보솔루션, 애견직거래솔루션, 구인구직, 부동산,
소개팅사이트 솔루션, 커뮤니티솔루션 등 40가지 창업아이템을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소셜커머스 창업, 티켓나우 OPEN

소셜커머스 창업[링크] 에서는 소셜커머스 솔루션,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솔루션, 원어데이 솔루션, 티켓나우 등 소셜커머스 사이트 창업을 누구나 운영하실 수 있도록 솔루션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국내 최초 소셜커머스 솔루션 개발 / 차별화된 솔루션 개발

01/ 원어데이 솔루션
: 하루 한가지 상품을 파는 원어데이 쇼핑몰 (상품공급지원서비스!)
02/ 소셜커머스 솔루션 : 원클릭 상품 상세페이지제공 및 상품공급 관리지원서비스
03/ 메타사이트 솔루션 : 국내 유일 입점형 메타사이트 솔루션 (소셜커머스 모음사이트 솔루션)
04/ 소셜커머스 티켓나우 : 업계 최초 소셜커머스 실시간 위치기반 서비스


소셜커머스 창업 더이상의 솔루션은 없다. 직접 사용자 화면/관리자 화면으로 체험해보세요.

소셜커머스 사이트 구축, 제작을 위해 많은 개발기간과 과도한 비용을 낭비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자동화로 1인 운영이 가능해야하며
24시간 ~ 48시간 내 오픈이 가능할 것
A/S 지원이 가능한 믿을 수 있는 업체일 것
지속적인 업그레이드가 지원되어야하며
결제 서비스가 탑재되어 수익이 창출될 수 있도록 되어있어야한다.

초보도 홍보만으로 운영가능하도록 솔루션화 되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100만원대 ~ 200만원대로 운영이 가능하여야 한다.
 

☞ 사장 Sazang.co.kr

 




"인터넷비즈니스모델 솔루션의 장점"

사이트를 직접 구축하려지만 프로그램과 디자인을 모르고, 홈페이지 제작업체에 의뢰를 하려지만 개발기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비용도 만만치 않고 잘 완성될지도 의심스럽고, 이제 저렴하고 빠르게 인터넷비즈니스모델 솔루션으로 인터넷사업을 시작하세요!

웹솔루션은 특정한 목적을 가진 웹사이트를 운영하기 위해 제작된 프로그램 상품으로 웹사이트 구축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1. 주문제작에 비해 저렴하고 빠르게 구축하실 수 있습니다.
2. 구매전에 사용자데모와 관리자데모를 통해 운영하실 사이트를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소스코드를 고객님의 계정에 설치하는 독립형이므로 디자인이나 프로그램을 원하는대로 수정가능합니다.



인터넷 사업을 통해 또다른 하나의 수익모델을 만들어 미래를 나의 것으로 만들어보세요.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