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2. 3. 18. 10:00

[무료재무설계상담] [재테크 방법] 적립식 펀드를 활용한 재테크 방법 / 재무컨설팅이 우선되어야한다.

재테크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재테크로는 CMA, 예.적금, 펀드, 변액보험, 연금보험, 저축성보험 등이 있을 것이구요.

펀드상품에는 국내펀드, 해외펀드, 역외펀드가 있는데 오늘은 적립식 펀드를 활용한 재테크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재무컨설팅을 통하여 종자돈을 마련하고 내집을 마련하고 노후준비를 할 수 있는 튼튼한 초석을 마련해야 합니다. 투자에 앞서 인생 전반에 대한 자신의 재무컨설팅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적립식펀드 재테크

적립식펀드의 장점

적립식펀드 장기투자 원칙

적립식펀드 소액분산투자


지금까지 재테크 방법으로 적립식 펀드를 활용한 재테크로 코스트 에버리징 효과, 장기투자의 중요성,
소액분산투자 기능 등을 살펴보았습니다. 적립식펀드 역시 재테크의 한가지 방법으로 잘 활용하시면 좋을 것 입니다. 재테크를 다양화해보세요!


티스토리와 블로그에 대한 팁을 전해주는 블로그를 만나보세요!
무료 재무설계를 통하여 노후대책, 재테크, 은퇴설계, 내집마련, 연령대별재테크, 목돈굴리기, 목적자금마련, 종자돈만들기, 자녀교육자금마련, 펀드투자설계, 보험리모델링 등 가계금융과 관련하여 무료로 재무설계를 실시하고 포트폴리오 또한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 재무설계를 통하여 여러분의 재산 및 자산관리를 성공적으로 설계해보세요.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며, 무료 상담 및 포트폴리오를 무료제공합니다.



부족하지만 재테크 방법 중 적립식 펀드를 활용한 재테크에 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재테크 자가진단 테스트

자가진단 시작하기[링크]

자가진단 테스트를 통해, 혹시 놓치고 있는 중요 체크사항이 없는지 진단해 보세요.
필요하실 경우 1:1 무료재무설계를 통해 최적화된 포트폴리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