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1. 11. 30. 10:52

D-1 소셜커머스 창업 이벤트 마감 1일 남았네요 ^^

 


D-1 소셜커머스 창업 이벤트 마감 1일 남았네요 ^^


 
소셜커머스 창업 소셜커머스 솔루션, 메타사이트 솔루션으로 시작하세요. 

소셜커머스 솔루션,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 솔루션 (소셜커머스 모음 솔루션), 티켓나우, 원데이몰 솔루션
이렇게 이루어져 있구요.

소셜커머스 사업을 위해서는 필수 솔루션이죠 ^^



 소셜커머스 창업, 소셜커머스 솔루션 



소셜커머스 창업 솔루션


소셜커머스 쇼핑몰 솔루션 : 540만원 269만원 188만원






 소셜커머스 사업,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 솔루션 




메타사이트 솔루션 : 680만원 369만원 258만원



 

인터넷 창업아이템 : 소셜커머스 솔루션 하나면 하루면 창업한다.


 소셜커머스 창업, 소셜커머스 사업을 위한 필수 솔루션을 경험해보세요!

소셜커머스 솔루션 NO.1 http://www.oneadaymall.co.kr

원어데이몰, 소셜커머스 솔루션, 입점형 메타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 창업 상품공급 지원

티켓몰 창업을 위한 상품공급 지원서비스 + 모음사이트 상품 DB 4,000 여개 + 모바일 웹 무료 제공





소셜커머스 방문자가 1년새 2배로 뛰었다는,, 그 성장세가 놀라움으로 다가오는 것 같네요.
내일이면 2011년 12월의 시작이네요.

12월은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하는 시기!
인터넷 사업을 계획 중이시라면 좋은 기회로 보여지며, 한해 마무리 잘하세요 ^^..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