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 / 2011. 6. 14. 07:07

소셜커머스 창업을 희망하시는 분을 위한 솔루션에 관한 글


소셜커머스 창업

소셜커머스 창업 & `소셜커머스 솔루션` 창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을 위한 솔루션정보!


소셜커머스 솔루션


오늘의 주제는 소셜커머스 창업을 위한 소셜커머스 솔루션에 중점을 두고자 합니다.
소셜시대! 반값 쇼핑몰! 그전에는 없었다. 50%할인, 쇼핑으로 기쁨을 ~~! ^^,

일반 소비자는 그루폰의 소셜쇼핑, 반값쇼핑으로 쇼핑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데이트 혹은 가족 외식을 하는 경우 정가(+세금) 지출 비용이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T,,T

여기에 착안하여 그루폰이 소셜쇼핑이라는 반값 쇼핑몰을 들고 혜성처럼 나타났습니다.
모두 미쳤다고 했다죠!

누가 반값에 서비스를 제공하겠냐며, 그루폰은 도전한답니다. 그리고, 보란 듯이 새로운 서비스를
새로운 비즈니스로 키워낸답니다. 누구나 부러워하는 소셜커머스 쇼핑 열풍으로 ~~! !!!!

전세계의 사업가들, 벤쳐들이 눈독을 들입니다.

[소셜커머스 솔루션 - 링크] : 소셜창업이 급하다면 바로 확인하러가기. 소셜커머스 창업 솔루션!

[소셜커머스 쇼핑몰이란?] 요즘 모두 아시겠지만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


매일 하나의 서비스 쿠폰을 최대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다른 말로는 티켓몰, 반값할인몰, 하루세일쇼핑몰 등 여러 이름으로 부르고 있습니다.

외식업체 (레스토랑,카페)
맛집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뷰티 (미용, 스파)
공연 (음악, 뮤지컬, 영화, 연극, 클래식)
여행 (여행상품, 콘도, 패션)
여가 (낚시, 골프, 산악, 클럽)
스포츠 (축구, 야국, 농구, 핸드볼) 등

이런 무수히 많은 상품을 지정한 인원 이상의 고객이 모여 구매를 하게되면 지정한 할인율 만큼
할인구매 가능합니다. (처음에는 50% 할인이 많아서 반값 쇼핑몰이라 불렸습니다.)


소셜커머스 포트폴리오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이크프라이스, 그루폰코리아


불과 1년만에 혜성처럼 등장하여 반값 쇼핑몰로 더이상 제값주고 쇼핑하는 것은 바보다라는 인식을 시키며 놀라운 성장세를 지금도 계속하고 있습니다.

초창기 소셜쇼핑몰 창업을 위해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이크프라이스 등 수많은 업체가 그루폰 사이트를
벤치마킹하여 사이트를 개발합니다.

수백만원에서, 독자 개발인원으로 몇개월간 개발을 ~~~~! "비용 상상이 가시죠!"

이때! 하나의 서비스가 등장한답니다.
하나의 서비스가 빛을 보면 주위의 서비스도 함께 급성장한다.

소셜커머스 창업 붐이 일어납니다. 그동안 벤쳐의 가뭄에 단비를 내려주죠?

바로 [소셜커머스 솔루션 업체]입니다.
수백만원의 개발비도, 개발팀이 없어도 "24시간내 1인 창업이 가능하도록" 솔루션화 한 소셜커머스 솔루션을 발표합니다.

디자인 및 기능을 1인 사장, 1인 창업을 위해 최적화된 솔루션! 그 것도 100만원대로, 머니가 풍부한 업체만 가능했던 소셜커머스 쇼핑몰 구축을 개인사업자도 가능하도록 합니다.


솔루션으로 24시간내 창업한 업체들 입니다.
데일리픽, 쇼킹온, 크레이지티켓, AK몰, 스타일티켓 등 솔루션으로 창업하여 업계 상위에 이름을 올립니다.


티몬, 쿠팡, 위메프, 그루폰 등 소셜커머스 창업을 위한 솔루션에 대하여 살펴볼까요 ?


자신만의 아이템, 신규 인터넷 창업을 기획하시는 분들이 아직도 어떻게 시작을 하셔야 할지 몰라 하고 있습니다. 많은 것 중에 솔루션은 하나의 좋은 시스템을 가지는 것이라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작은 시작으로 얼마든지 큰 그림을 그리실 수 있습니다.

이제, 소셜커머스 솔루션의 특징 및 이점을 알아볼까요?

운영 시작 : 24시간내, 1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부담되지 않는 범위에서 창업이 가능하다.
 
라이센스 : 독립형(한번 구입으로 평생 라이센스 소유, One 사이트 라이센스, 100% 소스오픈)
 
운영 특징 : 할인쿠폰 SMS/EMAIL 발급기능, 지역별 추가기능 (무제한), 상품등록 무제한

소셜커머스 솔루션(SOCIAL SOLUTION)의 특징 중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포함된다.

솔루션을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수익성있는 사이트를 솔루션화하여 1인 운영 및 24시간내 구축이 가능하며, 사이트 개발을 위한 위한 시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 QR코드로 상품정보 확인 : 구매한 상품의 정보를 스마트폰을 이용해 QR코드로 확인가능.
- 네이버 지도 등록 서비스 :
  상품등록시 해당 주소정보를 관리자모드에서 입력하시면 상품페이지에서 바로 지도를 확인가능
- 티켓&실물상품 :
  무엇을 팔더라도 자유롭게 선택만 하시면 됩니다. 티켓발행, 상품발송 기능 동시 탑재
- 하이퀄리티 디자인 스킨 무료제공 :  
  초기 구매시 기본스킨 또는 유료로 판매되는 스킨(3가지) 중 하나를 무료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독립몰이기에 가능한 다양한 기능확장 및 디자인 수정 :
  100% 오픈된 프로그래밍 소스, 평생 내가 가지는 라이센스 원하시는 방식의 어떤 확장도 가능한
  독립형 솔루션
- 지속적인 기능 업그레이즈 패치지원 :
  소셜커머스 운영자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모아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되는 기능들의 패치파일 
  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PG사 수수료 국내최저 3.2% :
  전자결재는 쇼핑몰의 필수조건입니다. 국내최저 수수료 5개의 국내 메이저 PG사 시스템 탑재
- 무료 메타사이트(RSS 포멧)등록 지원 :
  국내 30여개의 메타사이트에 등록하실 수 있도록 RSS파일 포맷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 KCB 실명인증서비스(i-PIN) :
  실명인증 서비스는 개인의 실명과 주민등록 일치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입니다.
- SMS 국내최저가 11.5원 :
  국내 최저가 1건당 11.5원에 SMS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웹호스팅 및 디자인 스킨샵 운영

기타 정보 
(1) 사용자 체험, 관리자 체험으로 운영전 미리 확인이 가능합니다.
(2) 독립형(한번 구입으로 평생 라이센스 소유, One 사이트 라이센스, 100% 소스오픈)

[TIP] 한달간 이벤트! : 2011년 창업패키지 반값 이벤트 진행 중!

소셜커머스 창업 이벤트


   
▶ [소셜커머스 창업 솔루션 - 링크] : 소셜커머스 창업을 위한 필수 솔루션입니다.

창업시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다면?

창업 시 합리적인 비용으로 빠른 구축기간
1인 창업을 위한 솔루션 정보를 제공 할 것
위험부담이 적으며
실속도 있으며
하나씩 실행해 보는 재미가 있을 것
함께 고민하고 피드백이 가능하며
On Line-Off Line 겸용 이용 가능할 것
유익한 정보를 제공 할 것
솔루션화 되어 있어 1인이 운영가능해야하며
실시간 솔루션업체의 지원이 가능할 것
마케팅에만 전념할 수 있을 것 등

소셜커머스 창업을 위한 재정적인 부분

나중에 다시 다루겠지만 초기 오픈에는 솔루션을 활용한 최소의 비용으로 창업을 시작하세요.
처음부터 완벽을 추구하는 분들이 간혹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처음 보지못한 부족한 부분이 눈에 들어옵니다. 그때 조금의 투자를 진행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나머지는 마케팅에 활용하자.

 
소셜커머스 창업을 위한 소셜커머스 솔루션 1

마지막으로,
소셜커머스 창업, 소셜커머스 솔루션을 통한 창업을 한다는 것은 기본의 기본적인 순서입니다.
상품소싱 능력 및 마케팅의 이해를 통해 많은 지식을 습득 후 진행하시는 것이 실패를 줄 일 수 있는 길입니다. 도전은 하되 최소한의 그림을 그리고 그에 맞게 지식을 습득 후 진행하셔서

[소셜커머스 솔루션 - 링크] : 새로운 수익모델을 만들어 현재, 미래를 준비하세요 ^^ㅣ익.

 
 
 herozero.co.kr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